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 코끼리 공연 점보빌리지 알찬공연 보러 가자

by 제주길잡이 2018. 12. 21.


겨울이 되어 서늘해진 날씨로 제주 코끼리 공연을 볼 수 있는 

점보빌리지에 다녀왔어요 ~ ^^ 

점보빌리지는 동절기를 맞아 하루3번 공연을 펼치는데요 ^^

매일 10시 30분, 13시30분, 16시30분 하루 3번 한시간씩 

공연을 한다고 합니다 ! ㅋㅋㅋ 

무엇보다 1시간동안 , 코끼리와 조련사들이 한몸이 되어 움직이는 

다양한 공연을 볼 수 있어서 코끼리의 능력에 깜짝 놀랄 정도였는데요 !


코끼리 같은 큰 동물은 커다란 동물원에 가야만 볼 수 있는지 알았는데 , 

제주도에 오시면 공연하는 코끼리를 볼 수 있어 

아이들과 함께 오기 너무 좋은 곳이에요 !

책에서만 코끼리를 본 어린 아이들이 너무 좋아했어요 ㅋ_ㅋ... 






제주도에 오셨는데 비가 오거나 날씨가 추운날은 걱정하지 마시고 

제주 실내에서 공연하는 점보빌리지를 꼭 이용해보세요 ! ^^

실내에 있어서 따뜻하게 , 코끼리쇼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 ㅎㅎ







공연장이라 그런지 , 규모가 아주 크더라구요 !!! ㅎㅎㅎ 

뒷쪽으로는 엄청 넓어요 ~ ㅋㅋㅋ

주차장도 꽤나 커서 주차하기도 편하더라구요 ~ ㅎㅎㅎ

코끼리쇼를 관람할 수 있는 공연장 답게 , 건물 주위에는

코끼리 동상들로 많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ㅎㅎㅎ






내부에는 , 공연시작전 기다릴 수 있는 벤치들도 놓여져 있었고 , 

코끼리 쇼를 보며 먹을 수 있는 간식을 판매하는 곳과 , 

코끼리 제품을 판매하는 기념품관까지 

지루하게 기다리지 않도록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






특히나 기념품관은 동남아에서 온 코끼리라 그런지 

동남아 스러운 분위기가 잘 느껴지도록 , 동남아스타일의 소품들과 

코끼리 인형, 코끼리 동상등 코끼리에 관련된 다양한 용품들이 많이 있어서 

꽤나 구경하는 재미가 솔솔 했어요 !!


그리고 코끼리를 활용한 다양한 포토존까지 ^_^

꽤나 여유롭게 갔지만, 기다리는동안 지루하지 않게

보낼 수 있었어요 !






쇼 시작시간이 되어 입장하고 조금 기다리니 

본격적으로 조련사와 코끼리 여러마리가 등장했어요 ! ㅎㅎㅎ

동남아 전통 의상을 차려입은 코끼리로 , 

제법 앙증맞은 아기코끼리들이더라구요 ~ ^^

저 코끼리들이 얼마나 똑똑한지 !! ㅎㅎㅎ 

코끼리쇼를 위해 동남아에서 함께 넘어왔다고 하는데요 ~

그래서 그런지 쇼 중간중간에도 조련사들이 코끼리를 챙겨주는 모습이 

보여 참 따뜻해 지는 순간순간들이 있었어요 ! ^^





커다란 덩치의 코끼리가 , 작은 의자에 올라가는 것부터 쇼가 시작되었는데요 ,ㅋㅋㅋ

커다란 몸집을 한 코끼리가 저 작은 의자에 올라가 있는데 

아슬아슬 해 보이면서도 신기하겠더라구요 ~ ㅎㅎ







그리고 코끼리코로 훌라후프 돌리기 까지 ! ㅋㅋㅋㅋ 

꽤나 코끼리쿄가 유연하더라구요 ,ㅎㅎ 

손이라는 표현을 하는데 , 손으로 돌리듯 

자연스럽게 돌렸어요 ~ ㅋㅋㅋ 꽤나 잘 돌리더라구요 ,ㅎㅎㅎ

그외에도 벌어지는 다양한 쇼들 !! ㅋㅋㅋㅋ

아이들도 어른들도 눈을 떼지 못하고 코끼리쇼에 흠뻑 취하게 되었어요,ㅎㅎ






코끼리가 등을 돌리고 꽤나 다양한 색상으로 그림을 그리더라구요 ㅋㅋㅋ

처음엔 뭐지 ? 싶었는데 갈수록 뭔지 알겠다능 ,ㅋㅋㅋㅋ

꽃다발을 만들고 있었어요 

코끼리가 색을 구분하는 것도 신기한데 , 

색으로 그림까지 그리더라구요 ~~~! ㅎㅎㅎㅎ






코끼리가 그린 그림은 관광객에게 증정을 했어요 ㅋ_ㅋ ... 

코끼리가 그린 그림을 받았다고 하면 ,

어린아이들은 무척이나 신기하고 좋아할거 같아요 ,~ ㅋㅋㅋㅋ

제 눈에는 별거 아니다 라는 식으로 느껴졌었는데 

받은아이는 얼마나 좋아하던지 ,ㅋㅋㅋㅋ 

다음에는 저희도 도전해 봐야 겠어요 !






코끼리가 타트를 던지더니 풍선에 맞췄어요 >.<

대바악 !! 코끼리는 이런것도 할줄 아나요 ?ㅋㅋ 

실수없이 해내는 모습을 보니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

뭔가 저도 긴장되면서 성공할까말까 , ㅋㅋ 생각이 들었어요 ~





그리고 등장한 코끼리 운동대회 >.<

코끼리가 볼링도 쳤어요 !!!

ㅋㅋㅋ 제법 힘차게 볼링공을 던져 스트라이크 ~ ㅋㅋㅋㅋ

이렇게 공연장 내부에 있는 다양한 기구들을 이용하여 

1시간 동안 코끼리쇼를 볼 수 있답니다 ! ㅋㅋ

그중에서도 운동대회가 아주 재밋게 관람이 되었어요 : ) 






볼링다음으로 펼쳐지는 축구 >.<

골 넣고 하는건 다 프로그램으로 짜여져 있는 건가요 ?ㅋㅋㅋ

코끼리가 아주 열심히 하더라구요 ! ㅋㅋㅋ 

골을 넣을때마다 슛이 들어가서 

가슴이 탁 트이는게 >.< !! 







코끼리 농구대회도 열렸어요 !

코끼리가 코로 농구공을 잡더니 

멋지게 덩크슛을 ! ㅋㅋㅋ

저 멀리서도 슛을 던지더라구요 !! ㅋㅋㅋㅋ 

완전 짱 ㅠㅠㅠ 이정도면 일단 저보다는 잘하는게 확실한듯요 ,ㅋㅋㅋㅋ

코끼리가 생각보다 스포츠를 아주 잘하니 , 

관광객들도 집중해서 잘 보더라구요 ,ㅎㅎㅎ

아이들을 위해서 왔지만, 뭔가 어른들도 즐거워 하는 분위기 ,ㅋㅋㅋ 








코끼리가 갑자기 쓰러지더니 , 뒤이어 다른 코끼리가 

청진기를 들고 나타났어요 ,ㅋㅋㅋㅋ 

코끼리가 진짜 아픈듯 연기하는 모습을 보니 

정말 귀엽더라구요 ,ㅋㅋㅋㅋ 

제법 귀엽게 청진기를 코로 잡고 

진짜 의사들이 하는듯 진료를 하는 모습이 보였는데요 ~ ㅎㅎ 

그 모습이 앙증맞으면서도 너무 귀엽더라구요 ~ ㅋㅋㅋㅋ


그외에도 1시간동안 다양한 쇼들이 열려 

눈을 떼지 못하고 편하게 관람을 할 수 있었어요 ! ㅎㅎ







밖으로 나가면 코끼리 바나나 주기 체험도 가능한데요 ~

바나나는 유료로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부탁드릴게요 !

코끼리가 바나나를 먹는다는 것은 아주 기본적인건데 

실제로 보니 신기하더라구요 ,ㅋㅋ

코끼리 코를 만지는 감촉도 이상하구요 ~ ㅎㅎㅎ

껍질채 가져가서 한입에 꿀꺽 먹는 모습을 보니 , 

하나더 챙겨주고 싶은 마음 ^^ 바나나가 코끼리에 비해 너무 적어요 ㅠㅠㅠㅠㅠㅠ ㅋㅋㅋ






24개월 미만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구요 - 

인당 18000원 금액으로 체험이 가능해요 ^_^

동남아 전통을 차려입은 코끼리 등에 타서 , 

정해진 공간을 트래킹 하는 체험인데요 ~!

코끼리 등에타면 직원이 사진도 찍어주기도 한답니다 ^^

코끼리트래킹체험은 오전 9시 30분부터 5시 30분까지 수시로 

진행이 가능하니 원하는 시간대에 가셔서 

코끼리쇼와 함께 코끼리트래킹도 , 경험해 보시길 바래요 ^_^







아이들에게 코끼리도 보여주고 , 직접 코끼리 등에도 탈 수 있게 해주고 ~ 

조련사와 함께 트래킹을 하기 떄문에 안전하게 체험이 가능하지만 

초등학생 이하는 부모님과 동승해야 하니 참고부탁드릴게요 ^^

(우천시에는 탑승 제한이 되니 참고해주세요 ㅠ_ㅠ) 


제주도에 오시면 제주 코끼리 공연 점보빌리지에 오셔서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래요 ★


제주 코끼리 공연 점보빌리지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