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 애월 동물원 화조원 독수리쇼 보고옴 !

by 제주길잡이 2018. 12. 27.


제주 애월 동물원으로 요즘 한창 뜨고있는 화조원에 다녀왔어요 ! 

다양한 동물체험도 가능하고 , 넓은 잔디밭에서 마음껏 뛰어놀 수 있기에 

평상시에도 아이들과 함께 많은 도민과 관광객들이 이용하는 곳인데요 ~ ^^

풀어져서 자유롭게 돌아다니는 동물들과 

넓은 잔디밭 , 곳곳에 사진을 찍을만한 포토존도 준비되어 있어서 

날이 많이 춥지만 않으면 따뜻하게 해서 다녀오는 곳인데요 ! ^^


이번에는 새로운 독수리가 들어왔다고 해서 , 

어서 다녀와 보았어요 !!! ㅎㅎㅎㅎ 






요즘 핫한 화조원 답게 , 날씨가 조금 서늘해져도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데요 ~ ^^ 애월이라 그런지 아무래도 해가 길어서 오후 늦게까지 

다른곳에 비해선 날씨가 따뜻하더라구요 ! ㅎㅎㅎ 

옷을 따뜻하게 입고 가시면 괜찮으실거같아요 >.<






날씨가 서늘해져 , 많은 꽃들과 잔디가 시들긴 했지만 , 

언제나 와도 동화같은 모습이 더욱 멋진 곳이에요 ^_^!

여전히 관리는 잘되어 있어서 ,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더라구요 ,ㅎㅎㅎ 





동절기는 9시부터 6시까지 영업을 하구요 ! ㅋㅋ 

아무래도 5시가 조금 넘어가면 , 해가 지기때문에 

서둘러 다녀오시는걸 추천드려요 ^_^ 

금액은 성인 18000원 , 어린이는 14000원 이고 ,

제주도민은 25%할인이 되기 때문에 , 

더욱 저렴하게 다녀 오실 수 있으세요 ^^





지도는 이렇구요 ~ ㅎㅎㅎ

주차장도 꽤나 넓고 , 공원 규모가 보이시나요 ?ㅋㅋㅋ

공원가득 동물들을 풀어놔서 , 자연스러운 모습을 볼 수 있고 

우리에 가둬두지 않아서 보는 마음도 더욱 즐겁더라구요~ ^^

특히나 중앙에 위치한 넓은 광장에서는 독수리쇼가 벌어지는데요 !

어디서나 볼수없었던 매와, 독소리쇼가 열려 

아주 멋지더라구요! ㅎㅎㅎ








제주 애월 동물원 화조원에도 동백꽃이 피었어요 ~ ㅎㅎㅎ 

나무마다 붉은색의 동백꽃이 활짝 펴서 , 

더욱 근사한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 

동백꽃이 보이는 곳에서 예쁘게 사진도 찍고 , 동물들에게 가보았어요 ㅎㅎ 






조류동물원이라 그런지 확실히 새들이 많이 보였는데요 ^^

어쩜 이리 형형색색 예쁜 모습들인지 ~ ㅎㅎㅎ

예전에 왔을때보다 다양해진거 같더라구요 ~ ^^






너무 이쁘지 않나요 ㅠㅠㅠ? 

다른곳이었다면 좁은 철장에 들어가 있었을텐데 , 

이곳은 넓은 자연에 풀어놨어용 ,ㅎㅎㅎ

멀리가지 못하게 다리를 묵어났지만,

훨씬 자유로워 보이더라구요 ~ ㅎㅎㅎ


색이 얼마나 고운지 ㅠㅠㅠ,,,, 

한번 키워보고 싶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 ㅎㅎ






조금 큰 아이들은 독소리체험도 가능한데요 ^_^

조련사의 도움으로 아이들도 안전하게 체험이 가능했어요 ~ ㅎㅎㅎ

물론 어른들도 하니 , 무서워 하는 아이들에게는 

멋진 부모모습을 보여줄 수도 있는거 같아요 ! ㅋㅋㅋ

가까이에서 보니 크기도 엄청 크지만, 

무엇보다 무게도 무겁더라구요 ,ㅎㅎㅎㅎ






자태부터 ,얼굴까지 ,, 너무 멋짐 ㅠ_ㅠ !!! 

엄청 근사하더라구요 ~ ㅎㅎㅎ 

근엄하면서도 ! ㅋㅋㅋ 

나중에 독수리쇼도 보려고 했는데 , 

어떨지 기대가 되었어요 ! ㅋㅋㅋ






여전히 귀여운 알파카도 있었어요 ~ ㅎㅎㅎ

초록풀들이 모두 갈색으로 변했지만 

여전히 잘먹더라구요 ㅋ_ㅋ .... 

요즘엔 알파카들도 교대로 

벤치에 묶어놔서 벤치에 앉아서도 알파카를 보고 

먹이주기 체험도 할 수 있었어요 !! ㅋㅋㅋ

복슬복슬한 털을 가진 알파카 >.<

살짝 만져도 보고 , 먹이통도 가져와서 먹이도 주고 ~ ㅎㅎ 

아이들도 무척이나 좋아하더라구요 !!






벤치에 앉아 기다리고 있으니 독수리쇼도 벌어지구요 ^_^!

독수리 뿐만 아니라 매들도 하늘을 멋지게 날으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 ㅋㅋ

쇼는 자주자주 진행하기 때문에 , 원하는 시간대에 

편하게 벤치에 앉아 구경하시면 될듯 싶더라구요 ,ㅎㅎ 






여전히 물속에는 물고기들도 잘 살고 있었구요 ~ ㅎㅎㅎ 

제법 많은 양의 잉어가 물속에 들어가 있었는데 , 

먹이 주는 시늉을 하니 , 얼굴을 물밖으로 쏙 빼서 

빼꼼거리는게 너무 귀엽더라구요 ㅋ_ㅋ... 

잉어 먹이주기 체험도 있어서 , 물고기들에게 밥을 줄 수 있는 

시간도 가질 수 있었어요 ~ ㅎㅎ






너무 귀여웠던 토끼 ! ㅋㅋㅋ

토끼들은 막대기에 당근을 끼워 당근주기체험이 가능했는데요 !!

그래서 그런지 아이들이 토끼에게 물릴 걱정도 없이 

안전하게 체험이 가능했어요 ! ㅋㅋ

막대기에 끼워야 해서 당근 크기는 좀 작았지만, 

꽤나 굵게 썰려져 있어서 그런지 아주 오래 먹더라구요 ~ ㅎㅎㅎ






그리고 토끼와 함께 살고 있는 거북이 ! ㅋㅋㅋ

꽤나 큰 사이즈의 거북이더라구요 ,ㅎㅎㅎ

거북이도 생각보다 당근을 잘먹어서 깜짝 놀랐어요 ! 

이빨힘이 쌔서 당근을 그냥 한입에 꿀꺽 먹어버려 

거북이는 피하게 되더라구요 ㅠㅠㅠㅠㅋ






원형안에 들어가 보니 예쁜 앵무새와 잉꼬새들이 있었는데요 !

조련사의 안내로 안전하게 들어가 앵무새와 잉꼬새들에게 

먹이주기 체험도 가능했어요 ! ㅎㅎ

새들의 건강과 다양한 아이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 

먹이양은 정해져 있는거 같더라구요 ~ ^^







잉꼬새는 아이에게 잡힌적이 있다고 해서 아이들을 무서워 한다고 했어요 ! ㅎㅎ ; 

크기가 작아 아무래도 겁이 많은가봐요 ~ ㅋㅋㅋㅋ

좁쌀만한 크키의 알맹이를 손에 올려 놓으니 

수마리가 손바닥으로 날아와서 좁쌀 크기의 알맹이를 

껍질을 까고 먹더라구요 .ㅎㅎㅎ 

아이들이 무척이나 좋아하는 토끼 , 거북이부터 앵무새등 다양한 조류들까지 

넓은 정원을 통채로 동물원으로 꾸며놓았기 때문에 

아이들도 뛰어놀기 좋은 제주 애월 동물원 화조원 !

새로운 독수리도 보고 , 앞으로도 겨울 내내 

온화할땐 자주 이용할 거 같아요 ^_^






제주 애월 동물원 화조원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