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카멜리아힐 제주 동백꽃 구경해보았어요!

by 제주길잡이 2019. 1. 14.

카멜리아힐 제주 동백꽃 구경해보았어요

지금 이맘때쯤가면 동백꽃으로 물들어 낭만적인

풍경을 감상해볼수 있는 곳인데요 ~

분홍색 빛에 동백꽃과 바닥도 역시 동백 꽃잎이 떨어져 정말 온통 동백 천지로

물들었다고해도 과언이 아닌것 같아요 ~

제주도는 요즘 에도 어쩜 이렇게 예쁜곳이 많은지 하고

생각이 드는것 같아요~  예전에는 정말 겨울 하면 겨울에 볼거리가

한정되어 있었는데 요즘 제주도는 정말 다르답니다!

겨울에도 볼거리가 풍성한것 같아요 ~~~ !

사진찍기에도 좋은 곳인데요~ 제주 동백꽃 구경도 하고 사진도 담아보며

특별한 추억을 남겨보세요 !

제주 카멜리아힐은 30년 열정과 사랑을 제주를 담은 동양에서 가장 큰 수목원 입니다.

들어서는 순간 향기로움이 가득 느껴졌는데요

예쁘게 꾸며진 산책로는 물론이고 정말 낭만이 가득한 곳이었어요

사계절 인기가 많기는 하지만 제주 동백꽃 피는 지금 이 시기땐

인기가 더욱 더 많은것 같아요 !

 

위치는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병악로 166 위치하고 있으며

운영시간은 매일 8:30~17:30까지 운영하고 있어요~

동백꽃은 3월까지는 피기는 한데 혹시 모르니

카멜리아힐 측에 문의를 해보고 가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동백꽃에 색상으로 간판이 되어 있어요

주변 카멜리아힐 풍경과 더해져 더욱 간판 느낌이 사는것 같아요~

그리고 카멜리아힐엔 사진 속 처럼 돌하르방도 재밌는 테마로

꾸며져 있어서 돌하르방이 있는 곳마다 함께 사진을 남겨보아도 너무 좋은것 같아요

가을부터 봄까지 시기를 달리해서 피는 80개국의 동백나무 500여 품종 6000여 그루가

울창한 숲을 이루고 있는데요

다양한 꽃과 식물들을 만나볼수 있습니다.

진분홍에 동백꽃이 피는 시기여서 더욱 더 분홍빛으로 물든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수 있는데요 ~

거리를 걸을때마다 느껴지는 동백꽃이 향기가 정말 좋았어요

동백꽃에 꽃말은 그대만을 사랑합니다. 입니다.

꽃말에 이런 의미 때문인지 몰라도 연인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연인들에 데이트 코스로도 좋을 뿐더러 프로포즈 장소로도 너무 좋을것 같아요!

곳곳에 정말 예쁜 문구가 적힌 포토존이 많아서 인생샷을 담아볼수 있어요

주변 경치와 잘 어울리게 예쁜 문구가 있었어요 !

많은 분들이 그곳을 배경으로 사진을 많이 담아보는것 같았어요

이런 풍경에서 사진을 담으면 정말 인생샷이 안 탄생할수가 없는것 같아요

저 역시도 감성샷을 마구마구 담아보았던것 같아요^^

제가 갔었을땐 카멜리아힐에 동백꽃으로 가득 물들어 정말 멋진 풍경을 보여주었습니다.

분홍빛으로 가득 물든 길만 거닐어도 사랑이 샘솟을것만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아마 지금 가시는 이분들 이 풍경을 보기 위해서겠지요~?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수 있었습니다

동백꽃 같은 경우는 피는곳만 피기 때문에 이렇게 한번에 동백꽃이 핀곳은

찾기는 쉽지가 않은데 ~ 카멜리아힐 같은 경우는 제일 먼저 제주도 동백꽃에

아름다움을 보여준 곳 입니다. 여기가 인기 몰이 하기 시작하면서

비슷한 느낌이 나는 관광지들이 많이 생긴것 같아요

야외뿐만 아니라 실내에서도 이렇게 동백꽃에 향기를 느낄수 있었습니다.

실내에서는 다양한 꽃들로 향기로운 풍경을 보여주었는데요

날씨가 추운 요즘은 야외 보다는 이렇게 실내 구경이 좋기는 한것 같아요

그런데 중간에 이런 공간도 있고해서 테마별로 잘 적절하게 잘 꾸며놓은것 같아요

동백꽃을 테마로한 멋진 작품들도 만나볼수 있습니다.

동백꽃이 꽃병에 담겨져 있는듯한 모습이었는데요

반짝이는 조명들이 너무 예뻤습니다.

어떡해 이렇게 하나하나 묘사를 잘해 놓았는지?

별빛들이 반짝이는것 처럼 아름다운 풍경이 눈을 사로 잡았습니다.

동백꽃을 원료로 담은 제품들도 만나볼수 있었습니다.

비누, 오일 등등 다양한 제품들로 이루어져 있었는데요

친환경 재료들을 사용하여 만들어서 더욱 믿음이 갔던것 같아요

동백꽃에 향이 느껴지는게 향도 너무 좋았고,

다양한 제품들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

피부 보습에 좋은 화장품들도 있었어요 ~~

그리고 이렇게 거대한 동백꽃이 있었던 포토존도 있었습니다.

주변 경치와 너무 잘 어울리는 곳이었는데요

자연에 경치를 느껴보며 동백꽃과 함께 편하게

쉴수 있는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넓은 잔디밭도 있고 자연과 함께하기에 너무 좋은 곳!

잔디밭도 넓어서 도시락 싸고와서 먹기에도 좋은것 같아요~

 분홍빛에 동백꽃도 구경하고 사진도 찍고

공원 경치도 물씬 느껴볼수 있는 카멜리아힐 !

정말 갈때마다 다양한 볼거리로 눈이 즐거워지는 곳 같아요

그리고 곳곳에 이렇게 조명도 켜져서 분위기를 더욱 낭만적이게

만들어 주는 것 같아요 ~ 연인과 가족과 함께 오기에도 참 좋은곳 같아요!

동백꽃과 예쁜 꽃으로 꾸며진 포토존 !

1명이서 딱 찍기에 좋은 예쁜 포토존이었는데요

뒤에는 예쁜 글귀가 적혀져 있었구요 ~

꽃 가운데서 사진을 찍으니 인물 얼굴이 더 화사하게 사는것 같았어요

제주 동백꽃 지금 감상하고 싶다면, 카멜리아힐에서 감상해보세요

분홍색으로 물든 아름다운 꽃과 향기를 느껴볼수 있습니다.

카멜리아힐 주변에는 소인국테마파크, 오설록티뮤지엄, 항공우주박물관, 산방산, 용머리해안

등 다양한 볼거리도 갖추고 있어서 함께 둘러보기에도

좋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동백꽃과 함께 겨울여행에 추억을 남겨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