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 실내 관광지 점보빌리지 작은 동남아

by 제주길잡이 2019. 1. 17.


이웃님들 안녕 하세요 

겨울인데 겨울 같지 않은 따뜻한 겨울 날씨를 보이다가

요즘 들어서 또 급격히 추워진 날씨네요 .. 적응이 안되요 ㅠㅠ 

이럴때 다들 감기 조심하시구요 !!

독감도 유행이던데 늘 완전무장 하고 따뜻하게 입고 다니시구요


이런 추운 날씨에 관광을 하게되면

아무래도 따뜻한 실내 관광지를 찾아 가게되죠 ~


그래서 제주 여행 오시는 분들을 위해 

제주 실내 관광지 점보빌리지 포스팅을 준비 했답니다 

 


제주에서 코끼리라니 ??

좀 생소하신 분들도 계실 텐데요 ~ 

저도 처음에는 듣고 제주에 코끼리를 관람 할 수 있다고 ? 

라는 의아한 반응이 먼저 였으니깐요


보통 동남아에서나 볼 수 있는 풍경 이잖아요 

코끼리가 재주도 부리고 타볼수도 있고 공연이랑 체험 이것저것 해 볼수 있다고 해서 

후다닥 다녀와봤지요 ㅎㅎ


                                                                   코끼리 공연은 매일 3회 이루어 지는데요 ~

                                                                    10:30 - 11:30     1회(10:30~11:20)
13:30 - 14:30     2회(13:30~14:20)
   16:30 - 17:30      3회 (16:30~17:20))

방문 하실 분들은 
위 시간 참조 해주시구요 ^^

저희는 점심 식사를 하고 2회 공연을 관람 하러 갔답니다


생각보다 공연장이 규모가 크고 넒어서 

단체로 관람하러 가기에도 좋겠더라구요 


제가 어렸을 시절에는 이런게 많이 없었어서

소풍이나 현장학습을 갈 때에는 늘 자연으로 가곤 했었는데 ㅋㅋㅋ

이런게 있었으면 더 많은 체험도 해보고 좋았을거 같네요 



공연 시간이 되자 코끼리들과 조련사 분들이 

화려하게 등장 하셨어요 


저에게는 약간 생소한 광경이라 

마치 태국에 온것 같은 느낌 ? ㅎㅎㅎ

제주에서 보는건데 해외여행 온것 같은 느낌을 받았네요 


색색 옷을 입고 나타난 코끼리들

너무 커서 첨엔 좀 무서웠지만 나중에는 너무 귀엽더라는 ~



코끼리들의 재주는 너무나도 다양 했어요 ~ 

이때까지 봤던 동물들의 재주는

작은 동물들 ? 앵무새, 강아지, 혹은 돌고래 딱 이정도였거든요


몸집이 큰 동물도 이렇게 귀여울 수가 있구나 하고 느꼈죠 *_*



조련사의 구호에 맞춰 재주를 부리는 코끼리들

 ㅋㅋㅋㅋ 넘나 귀여워요

코끼리 아저씨는 코가 손이래 ~ ♪

그렇다면 ... 

코끼리는 지금 손으로 훌라우프를 돌리는걸까요 ? 

크크 .. 이런 엉뚱한 생각도 하게 되네용



주저 앉아서도 너무 잘 돌리는 코끼리들 ~ 


어떻게 이렇게 잘 배웠을지 

조련사들의 정성과 잘 따라와준 코끼리들이 대견하네요 ^^

끊기지 않는 재주에 관객들도 웃음이 끊이질 않았어요 


가족들이랑 방문 했는데 

친구들이랑 오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공연 뿐만 아니라 트레킹 하는것도 있고 

이런저런 체험들이 있더라구요 



코끼리들이 온순하고 착하더라구요 이렇게 온순한지는 첨 알았다는 ~


 코끼리와 교감 하는 시간들도 있었는데 

어린 친구들이 신기해 하며 즐거워 하네요 ~ 보는 저도 기분이 좋아졌구요


아무래도 제주에서는 경험 하기 힘든 생소한 체험이라 

구경하고 체험하며 우와~ 하는 감탄사만 

 하루종일 반복 했던거 같아요 너무 촌년 같은가요 ^^



어린 친구들이라 그런지 더 겁이 없었고 부모님들이 오히려 적극적으로 

더 가까이 다가가더라구요 


저는 무서워서 이렇게 가까이는 못가겠던데 ;; 역시 대단합니다

크면 다 어 ? 내가 이랬었나 ? 이런것도 해봤구나 ~

하는 추억의 한페이지가 만들어 지겠네요 


이렇게 코끼리를 보는것도 신기한데 

스킨십까지 하게 되니 

정말 좋은 경험 인 것 같습니다 ㅎㅎ



코끼리 마사지사의 마사지 타임 !

저는 쫄보라 무서워서 못해봤는데 

많은 분들이 참석 하시더라는 


코끼리가 무거워서 위에 올라가면 바로 병원행 일거 같은데 ., ㅋㅋㅋ

훈련이 잘 된 코끼리 들이라 

마사지를 시원하게 잘 하더라구요 


집에 와서 사진들을 정리 하다 보니 

참여하지 못한 약간의 아쉬움이 ~ 

다음 방문할 때엔 저도 용기내서 꼭 참여 해봐야 겠어요 



제주 실내 관광지 점보빌리지 입장료가 

대인 15.000

청소년 12.000

소인 10.000

인데 입장료가 아깝지 않을 정도로 

알찬 공연 이였던거 같아요 

저는 코끼리가 재주가 이렇게나 많은 줄은

처음 알았다는 1人 ㅋㅋㅋㅋ



연기도 할줄 아는 코끼리 .. 크큭

넘 귀엽죠 ? 

아무렇지도 않게 하는데 

연기가 아주 왠만한 연기자 저리가라 ~~ 

저보다도 훨씬 잘 하더라구요 

저는 장난 치거나 할때 뭘 하든 다 티가 나는 스타일이라 

 남 속이는게 잼병인데 ㅎㅎㅎ



코끼리의 내공이 느껴지는 공연 이였어요 ㅎㅎ

어찌나 이리 잘하는지 ~ 

특히 어린 친구들의 반응이 폭팔적 ! 

그냥 공연만 하는것도 아니구 관객들이랑 소통 하면서 하는게 좋아보였어요

코끼리들의 컨디션, 상태 무엇하나 쉬운게 없을 텐데 

다들 대견하게도 너무 너무 잘 해주더라구요



조련사 분들이 진심으로 즐기면서 하는게 느껴지더라구요 ~

코끼리 앉아있는거 넘 웃기지 않아요 ?  크크

넘나 다소곳 하게 앉아잇는 것 ㅎㅎㅎ


이색적인 느낌이라 신기 한 모습들 천지 였구요

저도 저 코에 한번 매달려 보고 싶네요 ><



아슬아슬 해보이는 어려운 연기들도 모두 간단하게 클리어 !


다칠까봐 저만 조마조마 했나요 ㅎㅎㅎ

끝나고 나니 손에 땀이 막 ~ 긴장감 넘치는 순간도 많았구요

그만큼 공연에 몰입도가 높았다는 거겠죠 ?


아슬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정말 아무렇지도 않게 포커페이스

서로를 믿고 의지하고 너무 잘 하시더라는 ~~


코끼리와의 사람과의 호흡이 아주 중요한데 

함께한 세월의 내공이 한껏 느껴 졌어요 

이게 동물과 교감 한다는게 하루 이틀로 절때 X2 안되는 일이란거 

다들 잘 알고 계실 거에요 

그만큼 오래 또 정성을 들여 했으니 다 가능한 일이겠죠 !



알찬 공연이 끝이 나고 

짧은 시간 이였지만 그새 정든 코끼리들 안녕 !!


오늘은 처음이라 겁이 많아 눈으로 담는 관람만 했지만 다음에는 

꼭 꼭 ! 교감을 해봐야 겠어요 ㅎㅎㅎ

저도 다른사람 들이랑 누워서 마사지도 받아보고 ~ 코도 만져보고 ~



이렇게 끝내기에는 좀 아쉬워서 공연이 끝나고 트래킹을 해봤어요 

이렇게나마 경험 해보고 싶었던 마음이죠 ~~ 


트래킹 탑승권은 별도 였구요

코끼리에 앉아서 둘러보기도 하고 설명도 들으니 

평소 보지 못해서 몰랐던 동물 코끼리에 대해 잘 알수 있었어요

이런 다양한 체험거리들이 많이 늘었음 좋겠네요 !



관람의 마무리는 역시 기념품 샵이죠 

귀엽고 아기자기한 악세사리와 

아이들이 하기 좋은 소품들도 있으니 한번씩 구경 하심 좋을 것 같구요


코끼리 들이 너무 귀여워서 

자꾸 자꾸 생각이 나더라구요 ~


제주 실내 관광지 점보 빌리지에서 넘 알차게 관광 했네요 ^^




점보빌리지 영상 편집한거 퍼왔어요 

짤막하게 재미로 재생하시기 좋을 것같네요 

클릭 고고씽 !


하루종일 신기한 체험을 하며 알찬 시간 보냈답니다 

제주 실내 관광지 점보빌리지는 제주 여행 온 관광객,

호기심 많은 아이들과 또는 가족끼리

남녀노소 상관없이 너무 즐거워 할 것 같아요 ^^


매서운 겨울 제주바람을 피해 따뜻한 실내로 

재밌는 공연 보러 가는거 어떠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