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 핑크뮬리 명소 추천 해드릴게요!

by 제주길잡이 2019. 9. 5.

제주 핑크뮬리 명소로 유명한 마노르블랑 추천해드릴게요

사계절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는 카페는 제주도에 마노르블랑 뿐 없는것 같아요

계절마다 다른 풍경을 보여주어서 언제가도 색다른 기분이 드는것 같아요.

지금은 수국과 팜파스가 아름다운 풍경을 이루어서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요.

이제 얼마 안 있으면 제주 핑크뮬리 축제도 열린다고 하네요~

9월 중에 열린다고 하니 참고해보시길~^^ 가기전에 피었는지 확인하고

가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

야외는 이렇게 넓은 산책로로 이루어져 있어요

다른곳은 카페 주변으로 되어진 산책로가 다이지만~

마노르블랑 카페는 다르답니다~

2천여평에 정원으로 이뤄져 있어서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주어요

산방산을 배경으로 멋진 전망을 보여주는 마노르블랑 카페!

산방산에 구름이 껴 있는 모습이 정말 멋있었는데요.

주변이 도시가 아니고 초록색에 기운을 가득 멤돌고 있는

자연으로 이뤄져 있어서 더욱 아름다워 보이는것 같아요!

바람을 따라 전해지는 자연에 향기와 수국에 향기 그리고

흩날리는 팜파스 물결을 감상하며 마노르블랑 카페를 즐겨보았어요

내부는 이렇게 세계 찻잔들이 전시가 되어 있어서

더욱 아름다운 고풍스러운 매력을 보여주었는데요

테이블과 의자도 그렇고 고급스럽게 이뤄져 있었어요

총 2층으로 이루어져 있고, 야외 테라스와

야외에 테이블도 있어서 자연과 어울리며 차한잔에 여유를 즐길수 있답니다굿!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가 짜잔~ 실내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테이블에는 수국꽃으로 예쁘게 꾸며져 있었어요~

수국꽃도 모자라서 예쁜 접시에 비주얼이 좋은 디저트와

음료도 나왔는데요~ 보는 이에 눈을 즐겁게 해주었던것 같아요!

초록초록한 주변 풍경을 바라보면서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보았습니다.

잔디밭에는 피아노도 있었구요. 하얀색에 의자도 있었답니다~ 

그리고 예쁜 글귀가 적힌 가렌더도 만나볼 수 있었답니다~ 

아주 예쁘게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시간도 보낼 수 있답니다!!!

제주 핑크뮬리, 팜파스 글라스 라고 적힌 곳을 따라 가면 사진 속 처럼

핑크뮬리와 팜파스도 만나볼 수 있어요 ~~~~

사진은 작년에 핑크뮬리가 만개할때 찍었던 사진이에요!

핑크뮬리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어서 

한층 더 분위기를 살려주었어요 분홍색에 몽환적인 느낌이 드는

핑크뮬리와 함꼐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습니다.

핑크뮬리가 피는 날이 얼마 안남았는데요~ 

가을에 정취를 만끽해볼 수 있을것 같네요!

분홍색 억새 라고도 불리는 핑크뮬리 !

기존 황금빛 억새와는 정말 다른 비주얼을 가지고 있지요~

분홍분홍한 풍경이 정말 아름다운데요~

제주 핑크뮬리 축제도 곧 마노르블랑 카페에서 열리오니

9월에 축제를 즐기러 가보기에도 좋을것 같아요~!

이렇게 산방산을 배경으로한 핑크뮬리도 감상할 수 있답니다.

산방산 배경도 멋진데 이렇게 드넓게 핑크뮬리까지 펼쳐져 있어서 

멋진 경치를 보여주었는데요~ 바람에 결에 따라 흩날리는 풍경을

보는 내내 감탄사가 터져 나왔던것 같아요! 굿!

그리고 마노르블랑 정원을 둘러볼때 주의 사항도 있답니다.

멋잔 전망을 위해 계단 형태의 지형으로 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어린아이와 동반하신 보호자꼐서는 어린이의 추락사고 등 안전사고에

각별한 주의 부탁드린다고 안내가 되어 있네요~

마노르블랑은 노키즈존이 아니여서 아이들과 가족여행을 하고 있을때 가도 

좋은 곳이랍니다~ 다만, 위에 주의사항은 꼭 지키고 둘러보면 좋을것 같네요^^

멋진 풍경이 사계절 반겨주는 예쁜 카페 마노르블랑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남겨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