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협재 가볼만한곳 바다부터 시작해서 마사지!

by 제주길잡이 2019. 9. 4.

 

협재 가볼만한곳 바다 부터 시작해서 마사지 관리까지 모아봤어요!

먼저 바다를 구경하기전에 씨스파에 들려서 마사지를 했습니다.

요즘 하루도 쉬지 않고 내리는 비 때문에 몸이 피곤해 있었거든요

그런날 관리를 받아보면서 피로도 풀어보고 몸에 힐링을 주기에 좋답니다.

온 몸에 쌓였던 피로가 말끔히 풀리면서 다시 활력을 되찾아 주는것 같았어요.

원래 날씨가 흐린날엔 온몸에 피로가 더 몰려오기 마련이잖아요

그래서 몸이 무겁고 힘들기 마련인데... 그런날엔 정말 마사지 관리가 시급한것 같아요.

씨스파로 들어가는 문이에요 ~ 투명한 유리문으로 되어 있어서

내부에 모습을 한눈에 볼 수 있답니다.

은은한 조명으로 되어진 관리샵에 모습이 한눈에 보였어요

그리고 문 옆으로는 그림 액자도 있고, 화분도 있었는데요.

들어가는 입구 부터가 맘에 드는것 같아요^^

협재 가볼만한곳 씨스파 내부도 역시 깔끔한 분위기로 인테리어가

곳곳 마다 다른 테마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서 한공간에 있지만,

다른 색다른 느낌이 드는것 같아요. 

씨스파는 애월에도 있지만, 제가 가본곳은 협재점이랍니다~

내부로 들어가니 조명도 파란색과 주황빛을 은은하게 색상으로 되어져 있었는데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보여주더라구요.

그리고 곳곳에 비치된 소품들도 낭만적인 분위기를 보여주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씨스파와 너무 잘 어울렸던것 같아요.

빈곳이 안 보일 정도로 곳곳을 소품등으로 인테리어 해놓아서

아름다운 분위기를 연출해주었답니다. 이곳이 꼭 카페인지 마사지샵인지

헷갈릴 정도였다니깐요~ 벽면은 별로 인테리어를 해둬서 

따뜻한 느낌도 감돌고 있는것 같아요!

벽면에는 이렇게 고급스러운 느낌에 액자도 있구요

그리고 마사지실도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어요.

사전에 미리 예약을 하고 가면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어서

미리 저희 커플은 전화로 사전에 예약을 하고 저렴하게 즐겨보았어요.

가는 분들은 꼭 요 정보는 잊지마시길~~~

스파실도 역시 실망을 시키지 않네요..ㅎㅎ

모든 시설이 정말 완벽했던것 같은데요.

꼭 고급 호텔에서 휴식을 보내는 듯한 기분이 들더라구요!

이렇게 투명한 와인잔에 빨간색에 와인이 있었어요/

거기에 쿠키도 있어서 쿠키와 함께 힐링되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네모난 통유리로 되어진 창문 너머로는 협재해수욕장에 경치가 

그림처럼 아름답게 펼쳐졌답니다.

협재해수욕장에 있는 비양도가 정말 한눈에 보이더라구요

그림 같은 풍경으로 눈이 정말 힐링되는것 같았어요

그림이 따로 없더라구요~~ 눈에 피로를 말끔히 풀어주었습니다!

향초와 화분등도 있었답니다.

그리고 또 협재 가볼만한곳 씨스파는 스파물에 색도 낭만적인데요

빨간색으로 되어 있었답니다. 꼭 빨간색에 와인을 풀어놓은듯한 느낌이었는데요

스파에서 올라오는 향긋한 향기가 정말 좋더라구요.

아로마가 몸에 스며들면서 따뜻한 온기가 그대로 전해졌답니다!

베드에 누워서 마사지 관리를 받았어요

스파 관리가 끝나고 난후에 받는 관리랍니다!

이렇게 커플이 이용할 수 있는 룸으로 되어져 있어서 

특별하게 이용할 수 있었는데요~ 머리 부터 시작해서 발끝까지

어느 하나 빼놓지 않고 시원하게 관리를 해주었어요...ㅎㅎㅎ

이렇게 꾹꾹 온몸을 누르며 마사지도 해주었는데요

부드러운 아로마 오일을 바르면서 해주니 

더욱 더 피로가 풀리는듯한 기분이 드는것 같았어요^^

부드럽게 펴발라주면서 마사지를 해주었답니다 ~~

향기도 정말 좋았고, 관리사 님에 세심한 손길로 

시원한 관리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파라핀케어 관리도 할 수 있었어요

손에 보습을 주어서 손이 보송보송 해지는것 같은데요~

손이 많이 건조한 분들이라면 더욱 좋을 것 같아요.

건조한 편인 분들은 효과를 확실히 보실것 같아요

왠지 각질제거를 해주는 효과도 있는것 같고 정말 좋았어요~

이렇게 물 속에서 빼면 손에 이렇게

투명한 보호막이 생긴답니다. 

나중에 스르르 벗겨주면 새로운 손으로 탄생을 하는데요

몰라보게 손이 부드러워 졌더라구요~~ㅎ

사진으로 보니 인형 손 같아 보이기도 하고 신기했어요

다른 마사지 관리샵에서 받을 수 없는 관리인데~

특별한 관리를 받아볼 수 있고, 가격도 저렴해서 좋은것 같아요~

관리가 끝나고 난 후에는 근처에 있는 협재해수욕장으로 가보았어요!

반짝이는 에메랄드 빛 바다가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주는 협재해수욕장

비양도 그리고 푸른 하늘이 더해져 맑고 투명한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속이 정말 훤히 보여서 안에 있는 모래 부터 시작해서 물고기까지 보이더라구요

협재 가볼만한곳 손색이 없는 명소 이기도 한데요~ 마사지와 함께 한 코스로 

묶어서 즐겨보고 가면 좋을것 같아요^^!

마사지 하고 나서 가니 몸이 가벼워져서 즐겁게 바다를

감상해볼 수 있었던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