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서귀포 여행코스 가고 난후 들려야할 스파브릭스!

by 제주길잡이 2019. 9. 2.

길다란 야자수 나무 초록 기운이 가득 멤도는 곳에 있는

스파브릭스 서귀포 여행코스 가고 난후 들려보면 좋은 곳인데요~

스파와 마사지를 받으며 여행에 피로를 풀어보며 편안한 휴식을 보내보세요!

넓은 주차장을 가지고 있어서 주차시에도 편하답니다.

1층은 마사지샵 그 위로는 숙박시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서귀포 바다를 배경으로 뷰가 좋은 숙박시설을 찾는 분들은

브릭스호텔에서 숙박해보며 마사지 관리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내부는 심플심플~ 한 느낌이 들어어요

요즘 흔히 말아하는 갬성 카페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인테리어가 요즘 젊은 감성에 맞도록 인테리어가 예쁘게 되어 있어요.

벽면에는 이렇게 '스파브릭스'라고 영어로 적힌 네온사인 간판도 있었어요^^

내부는 이렇게 심플하면서 깔끔한 분위기로 멋스럽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어요~

서귀포 여행코스 쭉 둘러보고 난 후 들리셔서 관리를 받아보면 좋은데요

스파와 마사지를 동시에 받아 볼 수 있는 곳이여서 

여행에 피로를 말끔히 풀어볼 수 있어요.

솔직히 마사지만 받는걸로도 피로가 어느정도 풀리는데

스파까지 더해져 너무 완벽하답니다~~!

그리고 또 이곳에는 내 몸에 맞는 맞춤 관리를 받아볼수 있어요

후각을 통해 표출되는 잠재의식을 통해 원하는 향을 선택하여

내 몸에 맞는 맞춤 관리를 받아볼 수 있는데요~!

향이 정말 좋더라구요~>< 코 끝을 그대로 자극을 해주었답니다^^

그리고 다양한 마사지 관리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탑 여배우가 부럽지 않은 명품 몸매 만들기로 되어진 

'산후프로그램' 관리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특별한 관리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마사지 복을 갈아입고 나면 따뜻한 차를 주는데요~

알록달록한 색감과 예쁜 문양으로 되어진 찻잔에 

차가 담겨져서 나오는데요~ 파란색 빛에 차가 꼭 

제주에 에메랄드빛 바다를 담아놓은듯 아름답더라구요

향기도 정말 좋았고 맛도 좋았어요~ 

차한잔을 하고 바로 족욕 관리를 받아보았습니다~!

내부는 이렇게 심플하면서 세련된 느낌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요

왼쪽은 마사지 관리실 그리고 오른쪽은 족욕실로 이루어져 있어요

전체적인 내부가 정말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관리를 받으면서도 

기분이 좋은것 같아요!!

이곳은 스파실 입니다. 화이트톤으로 인테리어가 깔끔하게 되어 있답니다~

그리고 욕조도 있었는데요 욕조도 역시 심플한 느낌으로 되어 있었어요~

와인과 디저트도 준비가 되어 있어서 스파실에 분위기를

한층 더 낭만 적이게 만들어 주었답니다.

이렇게 다양하게 이루어져 있었어요.

그리고 물에는 아로마를 풀어주어서 향기도 정말 좋고

색상도 정말 예뻤답니다! 

거기에 와인까지 더해져 분위기가 짱짱!!

보란색에 향초 비주얼도 정말 예쁘고 향이 넘넘 좋았답니다.

서귀포 여행코스 둘러보고 난후 가서 피로 풀어보기 좋은 스파브릭스!!

향긋한 향기를 느껴보며 스파 관리를 받아보았어요

그리고 스파실에는 이렇게 반짝반짝 빛이나는 조명도 있었어요.

나중에는 불을 꺼주어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더라구요

이런 곳에서 보내는 휴식 이라면 정말 꿀잼 가득 낭만을 즐겨보기 좋을것 같아요~!

아로마 오일을 몸 곳곳에 발라주며 마사지를 해주었습니다.

내 몸에 맞는 맞춤 관리를 해주어서 특별하게 마사지를 즐길 수 있어서

넘 넘 좋았어요~ 특별 대우를 받는듯한 느낌이 들더군요^^

꾹꾹 눌러주면서 온몸에 피로를 풀어주었습니다.

관리사 분에 손길은 정말 마법손이 따로 없는것 같아요

제 몸이 많이 뭉쳐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제가 사무직이다 보니 평소에 하체 보다는 상체 쪽에 

피로가 많이 쌓이는 편인데 그 피로를 관리를 해주며 풀어주니

너무 시원했답니다!!!! 다른 곳에서 마사지도 많이 받아보았지만

스파브릭스 같이 내 몸에 맞은 관리를 해주는 곳이 없는데

정말 특별한것 같아요~~  서귀포 여행 중에 피로를 풀고 싶다거나,

스파와 마사지를 동시에 받을 수 있는 관리샵을 찾는다면, 스파브릭스로 가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