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도 족욕카페 갯깍주상절리와 즐겨보았어요!

by 제주길잡이 2019. 8. 28.

갯깍 주상절리에서 자연이 만들어낸 신비한 풍경을

감상하고 왔는데요~ 푸른바다를 배경으로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주는

주상절리로 눈이 힐링되었답니다~~ 그림이 따로 없었는데요^^

감탄사에 박수가 저절로 나오더구요. 곳곳을 열심히 사진을 담아보았던것 같아요

이렇게 갯깍 주상절리 방문 후에는 근처에 있는 제주도 족욕카페 댕규리네에 다녀왔습니다.

이날은 정말 많이 걸어서 그런지.. 발에 피로가 많이 쌓였거든요 ㅎㅎ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추가하면 5% 할인쿠폰을 주는 이벤트를

이벤트도 누려볼겸 방문을 해보았습니다.

위에 사진 이미지 참고해보면 좋을것 같아요 ㅎㅎ

이곳이 바로 댕규리네 해수 족욕카페 입니다.

주차장도 넓고 그리고 카페 규모도 컸는데요~ 

1층 규모는 다 카페로 이루어져 있어요 ㅎㅎ

갯깍 주상절리에서 걸어서도 이동할 수 있는 거리랍니다~!

창문도 통유리로 되어져 있어서 바깥 경치가 시원스레 보인답니다.

제주도 족욕카페 건물 벽면에는 댕규리 그림이 그려져 있습니다.

머리는 감귤 모양을 하고 있었는데요~! 

머리에는 감귤 잎이 있더라구요~ 귀여운 댕규리~

캐릭터 이름 답게 너무 깜찍한 외모를 가지고 있더라구요

족욕을 하고 있는 모습 같았는데요 너무 귀여웠어요!

들어가는 입구에 보면 이렇게 해수 족욕에 대한 설명이 적혀 있었어요

해수족욕은 소염과 살균효과 혈액순환을 도와 두통과 불면증에 도움이 되며,

체내의 노폐물을 배출시켜 혈색이 좋아지고 피부가 촉촉해지고 부드러워 진다고 하네요.

그리고 음료 주문시에 해수 족욕이 무료랍니다~~~!

입장 부터가 남다른 제주도 족욕카페 !

들어갈때 신발을 벗고 들어가야 합니다~ 

이렇게 신발을 넣는 서랍장이 있답니다~

참고해보시기 바랄게요. 댕규리네 해수 족욕카페 운영시간은 

매일 12:00~20:00까지 운영을 하고 있답니다~!

내부는 이렇게 댕규리 그림이 벽면으로 그려져 있구요

족욕을 받아 볼 수 있는 체험공간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자리는 요런곳 부터 시작해서 창문 옆 자리 등등 각양각색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원하는 자리에 앉아서 족욕을 즐겨보면 된답니다~

차한잔 하며 족욕을 해보았습니다!

댕규리가 제주도 여행을 하는 모습이 그림으로 

그려져 있었는데요~ 유명한 관광지는 물론 제주도 여행을 하고 있더라구요^^

벽면 마다 꼭 한컷에 만화같이 그려져 있어서 보는 재미가 쏠쏠했답니다.

족욕을 받으면서 책을 읽을 수 있도록 

다양한 종류에 책들도 있었답니다 ^^

족욕을 받으면서 지루할틈이 정말 없겠더라구요~

여기는 물론 둘이 와도 좋은곳이지만 혼자서 와도 좋은것 같아요 ㅎㅎ

창문 옆 자리는 이렇게 창 밖을 바라보면서

즐길 수 있도록 자리가 되어 있어요 ㅎㅎㅎ

창문이 시원하게 오픈이 되어 있어서 제주에 좋은 공기를 

느껴보면서 족욕 체험을 할 수 있었답니다.

따뜻한 물에 발을 담그어 체험을 해보았는데요 

몸이 나른해지면서 너무 좋더라구요 굿뜨~

메뉴는 감귤로 만든 음료 부터 시작해서 다양했답니다.

족욕도 하고 커피 한잔에 여유까지 동시에 즐겨볼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서귀포 여행 시나 혹은 제주도 서쪽 여행시에 들리셔서 힐링되는 시간을 가져보면 좋을것 같아요

시원한 한라봉 에이드와 한라봉 차를 먹어보았어요

그리고 감귤족욕제는 천원을 내고 따로 구매를 했답니다.

따뜻한 족욕물에 감귤 족욕제를 풀고 족욕을 즐겨보았어요

코 끝 가득 퍼지는 감귤향이 정말 좋았는데요~ 

활기 넘치는 시간을 보내며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었습니다.

감귤을 풀어 놓은듯 물색도 정말 예뻤고 향도 정말 좋았던것 같아요

발을 담그어서 사진을 찍어보는데 정말 멋진 사진이 탄생되어서

인스타에 바로 업로드 해보았네요 ㅎㅎㅎ 유후~~!

(감귤족욕제는 가루로 되어 있어서 뜨거운 물에 금방 녹는답니다)

제주도 족욕카페 댕규리네 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았는데요.

피로도 풀 수 있고 너무나도 뜻 깊은 시간이었던것 같아요

에너지를 충전하고 가보았네요 ㅎㅎ

그리고 치마 입은 분들도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데요

이렇게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바지를 준답니다~

색다른 힐링 충전이 필요할때 댕규리네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가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