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9월 제주도 여행 바닷속에서 힐링되는 시간!

by 제주길잡이 2019. 8. 19.

푸른 제주도 바다를 만끽할 수 있는 서귀포잠수함으로 9월 제주도 여행 떠나보았어요~

시원한 바닷 바람을 몸소 느껴보며 바다 여행을 떠나보았는데요~

서귀포잠수함은 서귀포항에 위치하고 있어요~ 테우 배를 모티브로한 새연교 바로 옆이기도 하답니다.

잠수함 타고 난 후 새연교도 거닐어 보며 서귀포항에 정취를 물씬 느껴보면 좋아요.

잠수함을 타기 위해서 미리 예매를 하고 서귀포잠수함에 방문해보았답니다.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하면 다양한 혜택도 누릴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그래서 미리 서귀포잠수함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을 하고 가보았습니다~

테우 배 모양을 그대로 담아 놓은듯한 새연교! 

잠수함으로 가는 길에 펼쳐진 새연교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그 모습을 사진으로 담아보았어요~ 푸른 하늘과 너무 잘 어울리는 다리 였는데요.

다리를 걸으면서 보는 느낌이랑 이동 중에 배에서 바라보는 느낌과는 

또 다른 느낌이 들더라구요. 새연교에 배 모양을 그대로 담아볼수 있었던것 같아요.

하얀색으로 이루어진 9월 제주도 여행 코스 서귀포잠수함!

푸른 제주 바다와 조합이 아주 잘 맞았던것 같아요

잠수함 이름은 지아호 라고 합니다~ 

무사고 안전운항으로 세계 기네스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잠수함이에요

푸른 제주 바다와 너무 잘 어울리는 멋진 잠수함이였어요~

이렇게 멋진 잠수함을 타고 떠나는 서귀포 여행이라~? 정말 기대되었어요

잠수함을 타니 이렇게 화면으로 다이버에 모습이 보였어요

'잠수함 승선을 환영합니다!' 라는 문구도 나왔답니다.

첨에는 잠수함 위에 있는 모습이 나왔는데~ 언제 바닷속으로

들어갔는지 나중에는 바다속으로 들어가 있더라구요!

실시간으로 펼쳐지는 풍경이라 정말 신기했던것 같아요

제 집을 여유로이 헤엄치고 있는 알록달록한

열대어들을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문섬 앞 바다 정말 깨끗하더라구요~ 맑고 투명하게 보였는데요

눈을 절로 힐링 시켜주는 기분이 들었어요^^

중간 정도 지점에 들어가니 이렇게 다이버 님이 동그란 잠수함 창문 앞으로 빼꼼 인사를 해주었어요!

처음에는 다이버님 혼자만 보였는데요~

나중에는 물고기들을 몰고와서 멋진 수중쇼를 보여준답니다.

맑고 푸른 제주 바다와 어우러져 멋진 모습을 눈 앞에 보여주었어요!

바다속 깊은 곳으로 들어갈때마다 다양한 볼거리가 펼쳐져

한시도 눈을 뗄 수 가 없는 것 같아요!!!

먹이를 주니 물고기들이 하나~둘씩 모이기 시작하더니

나중에는 창문이 꽉 차도록 물고기들이 눈 앞에 꽉차더라구요!

다양한 물고기들을 볼 수 있는 시간이기도 한데요

이때는 정말 눈 크게 뜨고 구경해보세요~~ ㅋㅋ

창문 가가이 물고기들이 다가와 자세히 볼 수 있답니다~

9월 제주도 여행 서귀포잠수함에선

나중에는 정말 스쿠버님이 안 보일정도로 물고기들이 몰려와서 

멋진 광경을 보여주었답니다~ 

작은 물고기 부터 시작해서 큰 물고기까지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정말 요런 풍경은 제 눈속에 가득가득 담고 싶어요! 

영원히 못 잊을것만 같은 풍경이었답니다~~~

이 순간이 지나갈세라 첨에는 멍하니만 바라보다

나중에는 사진으로 찍어 보았어요~

사진으로 보아도 하나에 작품 같이 멋진 사진이 탄생 했더라구요

물고기들과 어우러진 다이버님에 멋진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다이버님 정말 센스가 좋으신것 같아요~ 

인사도 잘해주시구요~ 센스가 넘쳤답니다!!

시원한 풍경을 감상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9월 제주도 여행 으로 추천드립니다.

창문 밖을 정말 멍하니 쳐다보았던것 같은데요

여유로워 보이는 풍경에 저절로 맘도 차분해 지더라구요~ 

물고기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나면 맨드라미 산호군락을 만나볼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불빛이 안켜져서 어둠 속에서 산호를 봐야 했는데요

나중에는 조명이 켜져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준답니다~ 

바닷속에 보물과도 같은 멋진 풍경으로 힐링되는 시간을 보내보았어요

눈 앞에서 펼쳐지는 이광경은 정말 놓치기 싫더라구요 

그냥 바닷속에 이렇게 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ㅋㅋ

사진으로 또 안 담아볼수가 없겠지요~?

이때는 정말 주변에서도 찰칵,찰칵 사진을 찍는 소리가 들려왔는데요

사진으로 멋진 풍경을 담아보기에 정말 바빴던것 같아요 

다양한 종류의 산호들이 정말 가득했답니다.

바다에 따라 넘실넘실 거리는 풍경이 정말 예술 그자체 였어요!!

멋진 바다를 볼 수 있어서 9월 제주도 여행 안성맞춤이에요~

그리고 수심 더 깊은곳 까지 내려가면 자연과 동화되어 그 일부가 되어버린

국내 유일의 난파선을 관람할 수 있답니다~~~!!!

다행히도 난파선이 침몰되었을때는 전원 구조가 되었다고 했는데요

가슴 아픈 사연이 없어서 즐겁게 관람을 할 수 있었던것 같아요

신비스런 모습이 느껴지기도 했는데요 이제는 물고기들에 집이 되었답니다.

물고기들이 주변으로 왔다갔다 거리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아름다운 바다와 함께 힐링되는 시간을 보내보고 간것 같은데요

잠수함 체험이 끝나고 난후에는 주변을 돌며 해상관광도 시켜준답니다.

정말 지루할틈이 없었던 시간이었는데요~ 멋진 제주 바닷속을 

좀 더 자세히 들여다 보고 싶다면 잠수함 체험을 꼭 한번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