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도 햄버거 황금빅버거 수제버거 굿!

by 제주길잡이 2019. 9. 12.

예이츠 산장 내에 있는 맛있는 유기농 빅버거를 팔고 있는

황금빅버거에 다녀와 보았어요 ~~ 한라산이 근처에 있어서

한라산에 기운이 이곳 내에서도 가득 느껴지는것 같아요

공기가 정말 좋았는데요~ 초록 기운을 가득 느끼며

제주도 햄버거를 즐겨볼 수 있었습니다 ㅎㅎ

가족들과 근처 여행을 하고 난후 들려보았답니다~

입구에는 이렇게 황금빅버거 캐릭터가 저희를 반겨주더라구요!

동그란 얼굴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안에는 채소와 패티가 한가득 들어가 있더라구요!

입맛을 다시는듯한 표정이 정말 귀엽더라구요! 

들어가는 입구에서 사진을 찍어보고 들어가 보았답니다~

이렇게 초록초록한 기운이 가득~ 예이츠 산장은 펜션인데요~ 

펜션 옆에 황금빅버거가 있어요~ 펜션과 함께 즐겨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펜션 앞으로는 이렇게 넓은 해수욕장도 있답니다~ 

가족들과 물놀이 하기에 좋은것 같아요~ 상쾌한 공기와 함께요^^

마치 동화속을 방불케하는 그림 같은 집이 예이츠산장에 자리잡고 있었습니다.

펜션 구경을 하고 난후에는 식당으로 들어가 식사를 즐겨보았어요~

햄버거 부터 시작해서 감자튀김 등 다양한 메뉴로 이루어져 있었는데요

이곳에 왔으면 뭐니뭐니해도 햄버거를 먹어야 되지요!

햄버거 비주얼 정말 최고에요~~~

제주도 햄버거 황금빅버거 내부는 이렇게 알록달록한 

테이블로 이루어져 있어요. 바닥도 나무 바닥이여서

꼭 어릴적 초등학교 교실 같은 느낌이 드는것 같아요

무지개빛으로 알록달록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탄산음료는 1,500원에 즐길 수 있었어요. 

햄버거에 어울리는 콜라로 먹어보았습니다~

햄버거에는 뭐니뭐니해도 콜라가 최고 인것 같아요.

버거에 느끼한 맛을 잡아주니깐요~ ㅎㅎ

주문한 수제 제주도 햄버거! 커다란 사이즈를 가지고 있었는데요~

정말 커다란 크기를 가지고 있었는데요 ~ 한손으로도 다 가리기 힘든 사이즈더라구요

그리고 사람 얼굴 보다도 큰 사이즈였는데요 ~ 요건 정말 혼자서는 다 못먹을것 같아요

그래서 가족과 함께 나눠서 먹기에 좋답니다.

안에는 유기농 채소 부터 시작해서 패티까지 푸짐하게 들어가 있었어요.

첨에 정말 이걸 두명이서 어케 먹지 싶었는데 먹다보니 먹어지더라구요..

다만 입이 짧은 사람들은 다 못드실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쩝 ㅋㅋㅋ

이렇게 컷팅이 되어져 있어서 햄버거만 쏙 먹을 수 있답니다.

두손으로 햄버거를 잡고 먹어보았답니다. ㅎㅎ

만약 컷팅이 안되어져 있으면 조각 내어 자르는것도 일일것 같은뎅

다행이더라구요 ㅎㅎ 입안가득 정말 행복해지는 시간!

힐링을 가득 충전해보고 가네요 ^^

먹는것만으로도 이렇게 즐거울지 몰랐어요~

신선한 채소들이 한가득 이여서 입안가득 행복하게 만들어주었어요.

감자튀김도 역시 맛있었어요. 안에 감자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더라구요

부드럽게 입안 가득 녹아드는 식감이 일품~ 꾸르맛탱!

정말 요 황금빅버거 제주도 햄버거는 둘이 먹다 하나가 죽어도

모를 만큼 맛있는 식감을 가진것 같아요~

제주도 여행을 하는 분들에게 정말 추천 드리고 싶은데요

이색 음식을 도전해보고 싶다~하는 분들은 주저말고 달려가시길~

햄버거를 먹고 난후에는 예이츠 산장 주변을 거닐며 사진을 찍을 수 있고

들어오는 입구쪽 보면 예이츠산장 숲길 산책로도 있어서 

숲길을 따라 거닐어 보셔도 좋답니다. 그리고 바로 옆에 한라산이 있어서 

한라산에 경치도 즐겨보기 좋답니다~! 

유명한 제주도 햄버거 집을 찾는 분들은 황금빅버거로 가셔서 즐겨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