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제주도 서귀포 맛집 서귀포회직판장 원픽!

by 제주길잡이 2019. 6. 17.

제주도 서귀포 맛집 서귀포회직판장!

제가 정말 사랑하는 맛집인데요~원픽하고 싶은 곳이랍니다~

싱싱한 회를 맛볼수 있는 곳인데요~

서귀포올레시장 3번 출구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양식장을 직접 운영해서 광어를 바로 공수해 오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에 신선한 회를 푸짐하게 맛볼 수 있답니다!

서귀포회직판장 외관 입니다^^

간판에는 물고기 그림도 그려져 있고 들어가는 입구 부터 싱싱함이 

감도는건 제 느낌적인 느낌일까요~?ㅋㅋ

식당 앞에 수조도 있는데요 ~ 수조안에 해산물이 정말 가득 들어 있었답니다~

서귀포 맛집 서귀포회직판장은 서귀포 올레시장 중에서도 

가격 및 비주얼 맛또한 우수해서 정말 제가 추천드리고 싶어지는 곳 같아요!

이렇게 빛깔이 좋은 회로 가득 한데요~

투명한 살이 너무 싱싱해 보이는것 같았어요^^

거기에 붉은 빛을 감도는 색상까지~

물론 식당에서 먹을 수 도 있지만 저는 포장해서 

집에가서 먹어보기로 했어요 ~ 

포장을 하면 이렇게 한세트로 포장을 해준답니다!

백김치, 채소, 쌈장, 마늘 등 푸짐하게 준답니다~ 

회는 얼음 위에 올려져 있어서 싱싱함이 그대로 유지가 된다는 사실 !

내부는 테이블과 룸으로 자리가 되어 있습니다.

부담없이 회를 즐겨보기 좋답니다! 

특별하게 식사를 하고 싶다할땐, 식당에서 즐겨보면 좋을것 같아요~

싱싱함이 감돌고 있는 맛있는 회 한점에 ~

내맘이 행복해집니다!

서귀포 맛집 서귀포회직판장에서 고등어회도 먹어보았어요

일렬로 회가 썰려 있는데요~ 빛깔이 참 좋더라구요!

그리고 심지어 반짝반짝 빛이 났던것 같기도 같아요!

고등어 회 같은 경우는 김과 함께 싸먹으면 맛있는데요

김에 고등어 회를 살포시 올리고 

간장을 콕콕하고 찍어보니 넘넘 맛있더라구요!

고등어회 역시 이렇게 푸짐하게 포장을 해주었어요

집에가도 싱싱함이 그대로 살아 있어서 정말 좋았답니다.

회는 역시 싱싱할때 먹어줘야 하는 것 같아요 ~~~

식당에서 먹어도 맛있고 집에서 먹어도 맛있고

식당에서는 다양한 스끼다시와 만나볼 수 있어서 더 좋은것 같아요^^

등푸른 고등어회 ! 입에 착하니 달라붙는 맛이 정말 일품이었습니다~

그 맛과 식감은 정말 잊을 수 가 없는것 같아요

서귀포 맛집 찾는 분들은 서귀포회직판장 가셔서 드셔보세요

고등어회는 오메가-3가 풍부해서 혈관 계열의 질환을 예방하는 

효능이 있는데요~ 불포화지방산인 EPA가 들어가 있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내려주고 평소 혈액순환이나

동맥경화, 고혈압, 당뇨가 있던 분들도 주2회 이상 섭취하면

피가 깨끗해져서 좋다고 합니다!

이렇게나 건강에 좋은 고등어회 !

피부미용에도 좋다고 하는데요 ~

정말 다양한 효능을 가진것 같아요^^

서귀포회직판장에서 회를 먹고 나면 왠지 모를 기분이

피부가 좋아짐을 느끼는것 같아요^^

이렇게나 피부 미용에 좋은 서귀포 맛집 회!

서귀포올레시장 갔다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아~ 그리고 횟집에서 먹었을때 한상차림이 궁금하신분 

계실것 같아서 사진으로 담아보았습니다!

이렇게 싱싱함이 가득 멤돌고 있는 한상차림~

다양한 해산물을 맛볼수 있는데요 

바다향이 가득 멤돌고 있었습니다.

방문하는 분들은 참고해보세요 !!!!

서귀포 맛집 서귀포회직판장에서 포장을 하고 난후엔

서귀포매일올레시장을 거닐어 보았습니다.

시장에 정겨움이 느껴지는 곳이었는데요

곳곳에는 맛있는 음식도 팔고 제주 특색이 담긴

음식도 팔고 있었습니다^^

달콤한 감귤 쥬스도 먹어보았는데요~

서귀포에 인심을 느낄 수 있었던 시장 같아요!

그리고 이곳에서는 간식으로 먹어 볼 음식들도 한가득 인데요~

대게 그라탕, 씨앗호떡, 흑돼지꼬지, 문어빵 등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 먹거리도 쏠쏠해서 정말 즐거웠던것 같아요^^

즐겁게 시장을 구경을 해보았는데요~

시장은 정말 한달에 1~3번은 꼭 가는것 같아요ㅋ

언제가도 즐거움이 느껴지는건 제 기분탓일까요? ㅋㅋ

시장에 푸짐한 인심가 정겨움을 느껴보고 난후에는

근처에 있는 새연교도 가보았습니다.

밤이 되니 주변에 조명에 켜지면서 아름다운 밤에 정취를 보여주었는데요

아름다운 새연교를 거닐어 보며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보았습니다!

서귀포 올레시장 구경도 하고 서귀포회직판장에서

맛있는 회도 즐겨보며 하루를 마무리 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