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우도 맛집 카페 아이스크림연구소 수제 우도땅콩아이스크림!

by 제주길잡이 2019. 7. 3.

우도 맛집 카페 아이스크림연구소 가보았어요~ 이곳은 수제 젤라또 아이스크림이 유명한곳으로

다양한 맛에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드실 수 있는 곳이랍니다!  쫀득쫀득한 식감이 좋답니다.

수제 젤라또 아이스크림은 정말 잊지 못할 특별한 맛을 가지고 있는데요

더운 여름에 시원하고 달달한 아이스크림에 맛이 땡기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것 같아요^^  우도 여행을 하다보면 아무래도 여행지들이 야외로 되어 있어서

더위를 느끼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그럴때 들리셔서 아이스크림을 먹어보며 더위를 식혀보세요!

우도 맛집 카페 아이스크림연구소 외관 입니다. 입구에는 이렇게 트랜스포머가 비치되어 있는데요.

주황색, 파란색에 로봇들이 었어요! 마치 아이스크림연구소를 지키는것 같은 모습이었는데요

영화 속 실제 모습을 그대로 연출해 놓았더라구요 멋있음 뿜뿜!!!

위치는 우도봉 주차장 쪽에 있어서 가면서 들리기에 짱 좋으름~~~~

내부는 친환경적인 느낌이 물씬 느껴진답니다. 우도에 비경가 참 잘 어울리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는데요~ 과하지 않으면서 친근해서 좋았던것 같아요^^ 테이블도 원목으로 

되어 있었어요 이렇게 벽면으로 되어진 테이블도 있었는데요~

이곳은 1인이 와서 앉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제가 갔을땐 선선한 바람이 부는 우도여서 카페 창문을 열어놓으셨더라구요

그래서 바람을 따라 솔솔 들어오는 향기가 좋았음~~

그리고 바로 앞으로는 우도 토산품들도 판매가 되고 있었어요^^ 기념품 하나 챙기고 가면 좋을것 같아요~ 

선물용으로 좋은 기념품들이 한가득 했었음!! 먼저 저곳에서 주문을 하고 기다리면 됩니다!

저는 이곳에 가면 아이스크림을 주로 먹는편이기에 수제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주문~~!

다양한 젤라또 아이스크림이 이렇게 바로 디피되어 있어서 원하난 메뉴를 선택해서

주문을 해볼 수 있음~~ 다른 곳 가면 아이스크림 이름만 있고, 이렇게 아이스크림

색감등 못보는 경우도 많은데 아이스크림 연구소 같은 경우는 이렇게 보이도록 

비치가 되어 있어서 원하는 맛을 선택하여 주문하기 좋았던것 같아요...

비주얼이 정말 최고 였어요!!!!!

우도땅콩, 제주녹차, 제주감귤, 땅콩막걸리 등 없는 맛이 없을 정도로 다양했음!

그래서 고르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 저는 몸에 좋은 수제 아이스크림 젤라또를

선택해서 먹어보았어요 ~~~~ㅋㅋㅋ 컵과 콘 중 선택할 수 있는데용~ 저는 컵으로 먹었어요!

산더미 처럼 아이스크림을 컵에 넣어주는데여!

우도 땅콩 아이스크림 비주얼 보쇼 !!! 

고소하면서도 담백한 식감이 정말 최고랍니다.

입안에 넣었을때 스르르르르~ 녹는 식감이 정말 최고에유!!

순수 우유 베이스에 우도 토산품인 우도땅콩을 넣어서 만든 아이스크림이었는데요

우도땅콩에 고소함이 느껴진답니다 ~ ^^*

우도땅콩아이스크림엔 이렇게

우도 땅콩이 가득 들어가 있었어요~~~ 씹었을때 우도 땅콩이 식감이 정말 좋았어요~~

아이스크림연구소 시그니처 메뉴지요~~ ! 글구 수제 젤라또 아이스크림 이라 그런지

쫀득쫀득한 젤라또 아이스크림에 식감이 정말 남달랐답니다~ 

우도 땅콩 아이스크림은 맛있어서 나오는 길에 또 주문해서 먹어보았습니다.

안에 땅콩을 듬뿍 들어가 있어서 정말 맛있어요!

한개는 주변에 경치를 감상하며 즐겨보기로 했어요

탁트인 전망을 바라보면서 두런두런 이야기도 하고 정말 힐링에 시간이었어요.

그리고 홍조단괴로 이루어진 서빈백사를 걸어보았는데요.

아이스크림을 먹어서인지 정말 시원하더라그요~~

역시 더운 날엔 아이스크림이 짱인것 같아요 !!

에메랄드빛에 투명한 바다가 정말 예뻤는데요~ 어쩜 이리 투명한지

속이 훤히 보이더라구요^^  우도에 갔으면 꼭 가봐야할 해변 같아요!

맞은편으로는 주변 오름들이 그림처럼 펼쳐져 장관을 이루었는데요

멋진 자연에 취해, 맛에 취해 행복한 시간을 보내보았습니다!

나가는 길엔 우도봉에도 가보았어요! 정상까지는 가보지는 못했고

이렇게 근처를 돌면서 사진을 찍어보았어요!!

우도에서 가장 높은 오름이라 그런지 우도에 풍경이 한눈에 들어왔답니다!

푸른 바다도 눈에 담을 수 있었는데요~! 아름다움이 가득한 우도에 

풍경도 보고 자연을 몸소 느껴보며 보며 즐거운 우도여행을 해보세요.

그리고 우도에 갔으면 우도 맛집 카페 아이스크림 연구소 들려서 

100프로 리얼 수제 젤라또 아이스크림도 꼭 드셔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