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제주 통갈치조림 맛집 여기가 진정 맛있음!

by 제주길잡이 2019. 7. 1.

애월해안도로 근처에 있어 푸른 바다를 몸소 느낄 수 있는데요~ 

멋진 바다와 함께 통갈치와 통갈치조림을 즐길 수 있답니다~

저도 역시 통갈치와 통갈치조림 둘 중 한가지 메뉴를 고르기 힘들어서

두가지 메뉴 다 먹어보았어요~ 이곳은 제주 통갈치조림 맛집 과 통갈치구이 맛집으로 유명하여

어느것 하나 선택하기에는 정말 선택장애가 오는것 같아요ㅋㅋ

둘 다 맛있어서 단체로 갈때엔 이렇게 즐겨본답니다. 

이렇게 탁트인 바다가 바로 옆에 있답니다!

애월 조용한 동네에 자리잡고 있는 소문난맛집! 

근처에 애월해안도로가 있어서 식사를 하고 난 후 해안도로를 

따라서 드라이브 하기에도 좋답니다~^^ 푸른 바다에 절경을 몸소 느껴보며

드라이브를 하니 스트레스도 풀리고 기분도 전환 되는것 같았어요!

여기에 맛있는 음식까지 더해져 완벽 했답니다!

밑반찬도 잘 나오기로 유명한데요~ 시금치와 오징어 젓갈 등 나왔어요^^

밥과 함께 먹기에 완벽한 반찬들이었습니다.

신선한 재료로 반찬을 만들어 반찬에 맛이 더욱 좋은것 같아요!

그래서 밥과 함께 먹었을때도 더욱 시너지 효과를 보여주는것 같아요~

통갈치조림, 구이와 함께 하기에도 좋은 반찬이랍니다~

길다란 버너에 나오는 제주 통갈치조림 맛집 소문난맛집! 

통갈치 크기에 맞는 냄비에 통갈치가 담겨져서 나오는데요~

매콤한 국물에 가득 베어 있는 통갈치조림~ 맛도 그렇고 향도 정말 좋았는데요

버너에 나와서 즉석에서 끓여서 먹을 수 있어서 따뜻한 식감이 좋았어요!

안에는 이렇게 전복, 조개 그리고 신선한 채소가 한가득 들어가 있어어요

정말 군침이 도는 비주얼이었는데요~ 살아있는 낙지도 들어가 있어서

신선함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자작하게 담겨 있는 빨간 국물에 맛도 일품인데요

해산물 같은 경우는 직원분이 직접 먹기 좋게 손질을 해준답니다~

멋진 바다 풍경을 감상하며 즐길 수 있는 제주 통갈치조림 맛집 !

바다 풍경을 감상하며 즐기니 너무나도 낭만적이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보글보글 하게 끓여지는 통갈치조림은 보기만해도 배가 불렀답니다.

오늘은 비도 오고 날씨도 흐려서 이런날은 통갈치 조림이나 구이가 더 땡기는것 같아요!

 

 

즉석에서 만들어져서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좋답니다.

도톰하고 실한 갈치살이 통째로 들어가 있고요

갈치살에 양념 국물이 쏙 배어 있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통갈치구이도 먹어보았어요~! 통갈치구이 역시 길다란 비주얼을 가지고 있었어요~

잘 구워져서 나왔는데요 ~ 겉 껍질은 바삭바삭하고 또 안은 촉촉하니

맛있게 구워져서 나왔습니다! 저희는 2상으로 음식을 받아보았어요~

인원수가 총 8명 이었거든요~ 두상으로 자리를 잡았어요!

통으로 구워져서 나온 갈치 !

비주얼도 좋고 맛도 좋은데요 ~ 맛깔스런 반찬과 함께 나온답니다~

이곳은 나트륨 줄이기 실천 음식점이라 더욱 건강하고

맛있게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그래서 반찬들 간도 적당하고 좋은 것 같았어요!

간도 적당히 잘 되어져 있어서 너무 맛있었는데요~ 밥도둑이 따로 없었던것 같아요

통갈치구이, 조림 이거 두가지 메뉴만 있어도 다른 반찬은 필요 없을것 같아요~

이거 두가지 정도만이라도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단독적으로 살만 먹어도 물론 맛있지만, 밥 위에 얹어서 먹어도 맛있었는데요

갈치맛이 좋아서 어떤 방식으로 먹든 식감이 좋더라구요~~

제주 통갈치조림 맛집 뿐만 아니라 통갈치구이 맛집으로 유명한데요~

이렇게 갈치살은 직원분께서 직접 손질을 해주었어요~

그래서 살만 쏙 먹을 수 있어서 좋았는데요 ~

옆 갈치뼈를 발라주니 확실히 먹기 편하더라구요!

뽀얀 속살이 마구마구 나왔답니다~

안에 갈치살도 푸짐하고 정말 맛있는 비주얼로 눈에 하트가 뿅뿅 이었답니다.

통갈치구이는 이렇게 새하얀 쌀밥 위에 얹어서 먹으면 더욱 맛있는데요!

구이는 간도 쎄지 않고 맛있어서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을것 같아요

건강하게 만든 밑반찬과 두툼한 고기가 정말 짱인듯!!

어떤 방식으로 먹든 맛이 좋았어요~~

갈치 같은 경우는 담백하고 반찬들은 적당히 짭쪼롬해서

궁합이 참 좋았던것 같아요~~

그리고 국으로는 성게미역국이 나온답니다.

안에 성게알이 푸짐하게 들어가 있었어요~

시원한 성게미역국과 함께 하는 통갈치!!!

제주 통갈치조림 맛집 혹은 통갈치구이 맛집을 찾는다면,

소문난맛집에서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대표메뉴로는 통갈치구이와 조림이지만 그외에도

즐기기 좋은 제주도 향토 음식들이 많으니 다양하게 즐겨볼 수 있어서 좋답니다.

가성비도 좋고 그리고 전망까지 좋은 소문난맛집에서 맛있는 식사 즐겨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