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제주 국수 맛집 일도국수 고기국수!

by 제주길잡이 2019. 5. 16.

제주 국수 맛집 일도국수 추천드려요!

제주도민은 물론, 관광객들에게도 사랑받는 제주도 고기국수 인데요~

개인적으로 제주 국수 맛집은 대부분 괜찮지만 

정말 맛난 곳은 흔하지 않잖아요~

오늘 포스팅하는 제주일도국수 꼭 기억해 두셨다가 

제주여행에서 뜨끈한 고기국수 한그릇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국수란 국수는 다 있는 것 같죠? 여기 일도국수는 정말 남달라요~

왜냐구요~? 바로 돔베고기, 아강발, 물만두, 국밥까지 

있어서 더 선택의 폭이 좋더라구요^-^

그리고 제주일도국수는 신선한 소고기 육회도 만날 수 있는데요~

보통 다른 식당에서 파는 가격의 3분의 1도 안되는 착한 가격이랍니다.

돔베고기, 육회, 고기국수, 비빔국수, 무뼈닭발을 주문했습니다

돔베고기는 1+1로 나와요! 1판 시키면 1판이 서비스 랍니다!

기본으로 나온 음식들도 하나같이 맛있더라구요~

주문한 음식도 양이 많았는데 이렇게 서비스가 푸짐하니 배터질뻔 했어요!

그래도 감사히 맛나게 하나도 남김없이 다 먹었답니다^-^

나머지 같이 나온 함박스테이크, 물만두, 양념불고기는 기본찬이라는 사실 ~

진짜 제주 국수 맛집 일도국수는 제대로 푸짐하고 서비스가 최고에요!

기대 이상으로 너무 맛나더라구요 !

밑반찬이여서 별 기대하지 않았는데요~

신선함이 최고였답니다!

제주 국수 맛집 제주일도국수에서 두루두루 드셔보세요~

육회도 정말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요~

진짜 이건 그냥 지나치면 안되는 각~~!

부드러운 식감이 정말 일품이었어요!

고소한 참기름으로 양념이 되어 있었는데요

입안에 넣는 순간 솜사탕 처럼 녹는 기분이었어요

가격도 너무 저렴하고 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이곳은 언제가도 주머니가 든든해지는 곳 같아요~

제주 국수 맛집 찾는다면, 일도국수로~고고씽!

매콤한 무뼈 닭발도 먹어보았답니다.

콜라겐이 정말 가득 했답니다!

뼈가 없어서 살만 쏙 하고 먹을 수 있었어요~

야들야들~ 도마 위에 올려져 나온 돔베고기 비주얼 오지구요!

'돔베'는 제주방언으로 '도마'라는 뜻이에요! 그래서 돔베고기라고 한답니다^-^

1판에 2판이 서비스로 나온다니~~이거 실화냐? 실화에요ㅋㅋ

그냥 먹어도 맛나고 국수랑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완전 풍족했던 한 상이서 행복했어요!

이렇게 한상가득 차려졌는데요

배추김치랑 깍두기도 완전 별미였던것 같아요~

원래 반찬이 맛있으면 그 식당은 왠지 다 맛날 것 같지 않나요~~?

제주일도국수 깍두기랑 배추김치도 한 몫 톡톡히 했답니다!

국수랑 같이 먹어도 맛나고 돔베고기랑 같이 싸서 먹어도 좋았어요^-^

새콤하면서도 감칠맛나는 비빔국수도 참 괜찮더라구요 ^-^

싱싱한 상추, 콩나물, 오이, 당근 등등 들어가 식감도 너무 좋았구요ㅎㅎ

비빔국수 양념장이 너무 과하지 않고 딱 맛난 양념장이었답니다!

쫄깃한 면발이랑 쓱쓱 비벼가지고 야채랑 호로록 하니 꿀맛!!

큰 도로변에 위치해 있어 찾기도 그리 어렵지 않답니다~

뽀얀 육수가 보기만 해도 기분좋은 고기국수 !

역시 요즘같은 날씨에는 후루룩 편하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국수가 제격인것 같아요~

면 먹으면 배가 빨리 꺼진다고 하지만, 고기국수는 다릅니다요~

정말 한 끼 식사로 손색이 없을만큼 든든하고 좋아요^-^

면발은 탱글탱글 쫄깃하니 맛나고 고기도 촉촉했어요~!

고기국수에 들어가는 고기가 너무 딱딱하거나 텁텁하면 별로인데요~

제주일도국수 고기국수는 고기 식감도 참 좋았답니다!

완전 간만에 제대로 맛있는 고기국수 한그릇 먹은 거 같아서 기분이 좋답니다!

그리고 이렇게 푸짐한 한상까지 정말 완벽했던것 같아요

어느 반찬 하나 맛이 없던 음식이 없어서 ㅋㅋ

먹는 내내 입가에 미소가 번졌던것 같아용~

그리고 나오는 길에 수정과도 먹어보았는데요

달콤한 맛이 식후 먹어보기에 좋았답니다~

가는 길에 꼭 드셔보세용~

제주 국수 맛집 일도국수에서 맛있는 국수 한그릇 해보세요!

오랜만에 맛나고 든든한 고기국수 먹었던 것 같아요~

국수 종류도 다양하고 서비스도 푸짐해서

여럿이 가도 문제없이 맛나게 먹을 수 있을 있어서 좋은 곳이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