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애월해안도로 맛집 소문난맛집 통갈치,통갈치조림 사랑할수밖에!

by 제주길잡이 2019. 4. 25.

푸른 바다에 경치를 몸소 느낄수 있는 애월해안도로 맛집 소문난맛집!

애월해안도로 들어가는 입구쪽에 자리잡고 있어용~~

날씨가 좋은날 드라이브를 즐기러 가족들과 가보았는데요

바다를 느끼며 드라이브도 즐기고 근처에 있는 관광지도 가보았습니다.

주말엔 날씨만 좋으면 항상 가족들과 이런 시간을 보내보는것 같은데요 ^-^

남는건 추억이고 사진 뿐이나 시간 날때면

가족들과 여행이든 함께하면 추억을 남기고 있어요~

애월해안도로 맛집은 해안도로로 들어가는 

첫 부분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제주시에서 애월쪽으로 넘어가는 분들은 

들렸다가 가시는게 좋을것 같고 서귀포나 서쪽에서 관광으로하고

돌아가시는 분들은 해안도로 드라이브하다가 가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식당은 좌식,테이블 등 정겨운 식당 느낌으로 깔끔하게 이루어져 있어요^-^

메뉴는 이렇게 세트메뉴 부터 시작해서 

통갈치조림, 통갈치구이, 해물탕, 고등어 묵은지조림 등으로 

제주도 향토음식을 느껴볼수 있어요!

가격은 인원수와 상차림에 따라 달라지는것 같아요! 

저희는 대가족이 간거여서 통갈치조림, 통갈치구이 이렇게 시켜보기로 했어요

한상에는 통갈치조림을 그리고 한상에는 구이로 먹어보기로 했어요

제주 통갈치조림과 통갈치구이 모두 맛 보고 싶어서 

가족들과 이야기 후 선택을 해보았어요^-^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진 통갈치구이 !

정말 전체적으로 맛있게 골고루 맛있게 구워졌습니다.

소금으로 간도 짭쪼롬하게 잘 되어 있었는데요

정말 맛있었던거 같아요 ^-^

갈치에는 풍부한 영양분과 효능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렇게 애월해안도로 맛집에선 

갈치를 주재료로한 맛있는 요리를 맛볼수 있습니다~~~

반찬구성도 정말 좋아요 !! 

신선한 재료로 반찬이 차려져 나온답니당~~

양쪽 가시를 천천히 하나하나 빼주면

안에 살 부분만 쏙 먹을 수 있는데요^-^

촉촉한 살이 입안에서 부드럽게 퍼지는 풍미가 정말 좋더라구요!

살은 밥위에 얹어서 함께 먹으면 정말 밥도둑이 따로 없는데요!

고소한 통갈치구이에 맛이 일품이여서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었어요 .

신선한 해산물들이 한가득 들어가 있는 

통갈치조림도 맛보아 보았어요

안에는 전복, 문어, 조개, 통갈치가 들어가 있구요

신선한 채소도 가득 들어가 있었습니다.

해산물 본연에 맛도 느껴지고 양념이 어우러져서 매콤한 맛도 느껴지고 

너무 맛있었어요 ^-^ 

건강에 좋은 해산물이 한가득 들어 있어요!

어느정도 재료가 익었다하면 가위로 잘라주면 됩니다.^-^

저는 이날 첫 손님이고해서 직원분께서 

특별히 잘라주기도하고 신경을 써주시더라구요

보글보글 맛있게 끓여지는 통갈치조림 !!

즉석에서 먹는거라서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던거 같아요

통통하게 살이 오른 통갈치 조림 ~

통갈치는 역시 애월해안도로 맛집 소문난맛집 에서 먹어줘야 하는것 같아요!

매콤한 양념도 갈치살 안에 가득 배어 있었는데요~

맛있는 통갈치조림을 먹을 수 있었어요^-^

갈치살을 흰쌀밥 위에 얹어서 먹어도 맛있었고

국물을 밥에 넣어 비벼먹어도 맛있고

어떤 방법으로 먹든 맛있었던거 같아요~

맛깔스런 해산물이 정말 한가득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서

이날 정말 해산물을 푸짐하게 먹어보았던거 같아요

해산물에 갈치조름에 양념이 스며들어 

환상적인 맛을 자랑했던거 같은데요!

정말 밥도둑이 따로 없었던거 같아요~

통갈치구이와 갈치조림은 애월해안도로 맛집에 오면

꼭 먹어봐야할 메뉴 같아요 !

맛있는 음식에는 술이 또 빠지면 안되겠지요~?

술과 함께 먹어주면 그맛이 두배로 더 맛이 좋아지는것 같은데요

운전할 사람은 빼고 다음 여행을 위해 한잔씩만 해보았어요~

역시 한라산과 함께 먹어줘야 최고인거 같아요

식사를 하고나서는 애월해안도로 드라이브 해보았어요~~

푸른 바다에 경치를 몸소 느껴보며 드라이를 해보았는데요!

날씨도 너무 좋고 드라이브하기 딱 좋은 날씨였어요!

푸른 바다에 절경을 몸소 느껴보며

눈안에 가득 담아보았는데요 너무 아름다웠어요 

행복하다, 지금 이순간 이라는 말이 절로 나왔어요 ㅎㅎ

콧노래가 저절로 나왔던 순간이었는데요

팝송을 들으며 해안도로를 달려보았어요 ! 

가족들 모두 신났던거 같아요 

이날은 정말 날씨가 도와줬네요 

푸른 자연에 향기를 느껴보며 아름다운 바다를

물씬 느껴며드라이브를 즐겨보았어요 ♪

영원히 눈속에 담고 싶은 애월해안도로ㅋ

예전이나 지금이나 바뀐건 없지만 

바다는 정말 언제 보아도 질리지가 않는거 같아요

한결같이 언제나 아름다움을 보여주는것 같아요 ^-^


식사를 하고 나고 이렇게 드라이브까지 즐기니 딱인거 같아요

그리고 해안도로를 따라 드라이브 하다보면 곽지해수욕장도 있어서 

해수욕장에 잠시 들려도 좋구요 한담해안산책로도 있어서

해안 산책로까지 함께 즐겨보아도 좋답니다~~

맛있는 통갈치구이, 조림도 소문난맛집에서 맛 보고 

이날은 정말 모든게 만족스러웠던 하루를 보낸거 같은데요

여행가시는 분들은 참고해보세요^-^

드라이브와 산책도 즐길 수 있어서 좋았던 하루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