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우도맛집 아이스크림연구소 카페 방문 or 우도 여행!

by 제주길잡이 2019. 4. 24.

요즘 같이 더운 날에는 달달한 아이스크림이 땡기는것 같은데요

오늘은 제가 애정하는 우도맛집 아이스크림연구소 추천드릴게요

우도 내 우도봉 주차장 쪽에 자리하고 있는데요!

달달한 젤라또 아이스크림과 우도땅콩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다면, 여기로 오셔서 맛보고 가시기 바랍니다!

우도 여행 중에서 제가 정말 추천해주고 싶은 곳이 아닐까 싶은데요

아이스크림을 먹고 여행을 하면 정말 달달함에 

스트레스가 풀리는것 같아요~~~~ 

우도는 제주도 여행자라면~ 누구나 가보고픈 섬이랍니다.

사계절 아름다운 곳이라 언제가도 좋은 곳이랍니다~~

봄에 찾은 우도도 역시 아름다웠는데요~ 

우도여행 하다가 우도 맛집 들려서 

아이스크림을 먹어 보았습니다 !

실내는 모던하면서도 심플한 느낌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답니다!

제주감귤, 제주녹차, 우도땅콩, 우도땅콩막걸리 등 다양한 맛!!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 더욱 좋은 아이스크림연구소^-^

특히나 우도땅콩 젤라또 아이스크림은 시그니쳐 랍니다~

저는 이중 우도땅콩 맛이랑 과일 맛으로 먹어보기로 했어요~

요즘 왜 이리 새콤 달콤한 맛이 땡기는지~~~

우도땅콩 젤라또 아이스크림 비주얼이에요! 그뤠잇 이랍니다.

우도땅콩이 젤라또 아이스크림 안에 가득 들어 있답니다.

맛이 정말 굿뜨랍니다~~~

부드러운 우유 베이스에 우도땅콩 씹히는 식감이 최고랍니다.

아이스크림을 떠줄때 보면 쫀득쫀득 한게 느껴진답니다~

우도맛집 아이스크림연구소에선

제주도 특산물로 수제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맛볼수 있어요~

아이스크림연구소표 젤라또는 먹을수록 입에 착착 붙는답니다~!

24시간 내 생산한 신선한 젤라또만을 판매하고 있어서

천연 재료의 풍미를 그대로 느껴볼 수 있어요~

새콤달콤한 아이스크림을 먹으니 스트레스 풀리는것 같았어요

젤라또 아이스크림 전문점이지만 일반 카페이기도 한데요~

그래서 아이스크림 아니고도 다른 거 먹으러 방문해도 된답니다ㅋㅋ

저도 갔을 때 젤라또도 먹고 커피도 테이크아웃했어요^-^

우도봉 옆에 자리잡고 있어 풍경 우도 풍경을 감상하기에도 좋답니다!

젤라또는 쫀득한 식감이 일반 아이스크림과 다르죠~~

그렇기 때문에 맛있는 아이스크림 즐기기에는 최적이랍니다.

우도에서는 아이스크림연구소 우도땅콩 아이스크림이 최고랍니다~

이런 핫한 시즌에 우도에서 우도땅콩 아이스크림은 필수랍니다!

카페에서 먹다가 아쉬움이 남아서 나갈때 하나 더 먹어보았어요~

우도 맛집 아이스크림연구소에서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즐겨본 후 

주변을 거닐어 보기로 했어요~

우도는 소가 드러누운 형상을 지닌 섬으로 

종당리에서 약 2.8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섬으로 

우도는 매년 340만명의 관광객이 찾을 정도로 유명한 섬입니다. 

150여년 전만해도 사람이 살지 않은 무인도였는데요 

사람이 살기 시작하면서 이제는 제주도의 인기 관광코스로 자리잡고 있답니다~

우도에서 가장 높은 봉우리 우도봉을 걸어보았어요!

초원과 바다로 이루어진 아름다운 오름이에요^^

우도봉을 오르다 보면 푸른 제주도 바다가 

마치 그림처럼 눈 앞에 펼쳐지는데요

탁트인 바다를 보며 걸으니 스트레스도 풀리고 힐링도 느낄수 있었답니다~

우도봉 정상에는 우도등대공원도 있는데요

체험장도 있고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었답니다^^

서빈백사라는 홍조단괴 모래로 이루어진 해변도 있는데요

희귀한 가치를 인정받아 천연기념물로 지정된 해변인데요~

우도에서 가장 유명한 해변 중 하나랍니다!

우도여행 중 인기가 높은 곳이랍니다^^

눈이 부시도록 하얀 모래가 펼쳐져 있는 

모래사장이 있어서 '서빈백사'라고 부르기도하고

산호사해우욕장 이라고도 불린다고 합니다. 

멀리서 보면 백사장 처럼 보이지만 가까이서 보면 

이 해변만이 가진 특별한 매력을 느끼실수 있는데요

홍조단괴 자갈로 이루어져 있어요.

드라마 속 한장면 같은 모습을 연출해주기 

때문에 우도 여행 오셨다면 잊지말고 꼭 들려보세요.

우도맛집 아이스크림연구소에서 쫀득한 젤라또 아이스크림도먹고

우도 주변을 거닐며 힐링도 즐겨보고 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