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 도순다원 녹차밭 구경후 서귀포회직판장 식사!

by 제주길잡이 2019. 4. 30.

푸른 기운이 가득 느껴지는 도순다원에 가보았습니다~

한라산을 배경으로 짙푸른 제주 녹차밭 끝없이 펼져져

한폭의 풍경화를 보듯 멋진 풍경을 자아내는 곳이었는데요~

멋진 배경을 감상하면서 산책을 즐겨볼수 있어요

도란도란 이야기꽃을 피우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가세요!

넓은 녹차밭으로 아름다움에 비해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아

너무나도 한적하고 여유롭게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곳이랍니다!

도순다원은 서귀포시 도순동에 있어요!

가는길이 조금 헷갈리긴 했지만 구불구불 길을 따라 열심히 찾아왔는데요,

너무나도 오길 잘 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맑은 날씨라서 그런지 더욱 깨끗한 제주 녹차밭의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도순다원은 아직 많은 분들에게

알려진 관광지가 아니기에 조용하니 좋았어요~~

한적하고 여유롭게 녹차밭을 구경할 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관광지가 아니기때문에 설록다원도순을 관람하실 경우

조용히 다녀가셔야한다는점! 녹차밭을 가꾸는분께 폐를 끼치면 안되니까요^^

길게 줄지어 있는 녹차밭의 모습!

가도가도 끝이 없을 것만 같아요^-^ 

천천히 힐링을 만끽하며 산책을 해보았는데요, 너무나도 좋더라구요~

 드넓게 펼쳐진 초록잎들이 보이시죠?

생각했던 것보다 너무나도 넓은 녹차밭의 크기에 놀랐답니다!

그리고 녹차입들이 너무 싱싱했는데요, 

햇볕에 반짝이는 잎을 보니 기분이 저절로 힐링이 되더라구요

오설록은 관광객이 너무 많기 때문에 

녹차밭을 여유롭게 볼 수 없고 바쁘게 다녀가야했지만,

도순다원은 반대로 한적한 느낌이어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천천히 설록다원도순의 길을 거닐며 힐링을 느껴보았는데요,

바쁜일상 속에서 벗어나 여유로운 여행지를

찾고 계시다면 설록다원도순으로 힐링여행 떠나보세요!

서귀포회직판장에 다녀와 보았습니다~

서귀포매일올레시장 3번 출구 바로 옆에 있는 곳인데요!

수조 안에는 싱싱한 해산물이 한가득 들어가 있어요!

시장 구경과 함께 즐길 수 있답니다~

다양한 종류의 스끼다시들이 한상가득 차려졌어요

알밥 부터시작해서 계란탕 그리고 튀김까지

정말 맛스러운 스끼다시들이 가득 했어요~

알밥에는 김가루가 솔솔 뿌려져 있어서 고소한 맛이 느껴졌고

계란탕은 담백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노릇노릇 구워진 고구마 튀김도 나왔는데요

튀김옷이 얇게 잘 튀겨졌더라구요! 

기름을 재사용하지 않고 튀겨진것 같았어요~ 

속이 훤히 보여서 식감이 정말 좋아 보였답니다.

옥수수도 나왔답니다! 담백한 식감이 정말 일품이었는데요

한입 먹었을때 입안에서 터지는 옥수수에 식감이 정말 좋았습니다.

거기에 마요네즈와 어우러져 환상의 맛을 보여주었어요!

주문 즉시 먹을 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생선구이도 나왔습니다.

안에 새하얀 속살이 식감을 돋구어 주는것 같았습니다!

밥과 함께 먹으니 정말 최고였어요^^

푸짐하게 나오는 스끼다시를 먹고 난 후 메인회를 먹어주었어요

다양한 종류에 회가 나왔는데요~ 싱싱함이 정말 남달랐답니다.

한가지 종류가 아닌 다양하게 맛볼수 있어서 좋아

가끔씩 이렇에 모둠으로 주문을 해본답니다~

다양하게 다 맛있지만 특히 고등어회~

그맛이 정말 끝내준답니다!

은빛 색깔에 고등어회는 간장에 혹은

김에 돌돌 말아서 간장에 콕하고 찍어먹으면

그맛이 정말 일품이에요~~ 이맛에 회를 먹나봐요^-^

부드러운 식감을 가진 회는 정말 

빛깔부터가 남달랐답니다. 

뽀야면서 투명한 색상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안이 훤히 보이는것 같았어요^-^

입안에 넣는 순간 퍼지는 풍미가 정말 일품~

존맛탱 구리 였어요 ~~!!!

이맛을 볼려고 서귀포회직판장을 찾는것 같아여ㅋㅋㅋㅋ

이렇게 한상가득 푸짐하게 밥상이 차려졌습니다.

잘 차려진 밥상에 숟가락만 올려서 먹으면 되는데요~!

저는 미리 다 같이 즐겨보고 싶고 또 전체상 차림을 사진으로

담아보고 싶어서 음식이 나올때 까지 참고 참다 ㅋㅋㅋ

사진을 찍어보았어요 ㅋㅋㅋ 

정말 어느 하나 다 최고의 음식들로 한상이 구성되었어요!

그리고 마무리는 매운탕으로 해주었어요~

붉은 국물이 정말 예술이 매운탕은 먹는 순간

속을 시원하게 풀어주었답니다. 안에는 미나리와 고기도 듬뿍 

들어가 있고 채소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요~

한입 먹는 순간 모든 속이 풀리는게 정말 얼큰에 끝판왕 이었어요~

싱그러운 제주 녹차밭 부터 시작해서 서귀포회직판장에 맛있는

회까지 정말 하루가 너무 행복했는데요^-^

포장까지 가능해서 포장해서 집에서 먹어도 좋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