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도 커플 마사지 씨스파로 가보세요~!

by 제주길잡이 2019. 4. 15.

 

해안도로를 따라 달리다 만나볼수 있는 곳!

언제가도 참 좋은 제주도 커플 마사지 씨스파!

제가 즐겨찾는 곳이기도 한데요~ 

커플 전용이라 저희 처럼 커플 분들이 방문하기에 좋고

로맨틱하고 프라이빗하게 스파와 마사지를 즐길 수 있어서 

정말 좋은곳이 아닐까 싶은데요~

근처 지나가다 보고 처음 방문하게 되었는데

너무 좋아서 그 후로 계속 관리를 받으러 가고 있어요~

커플샵 느낌이 가득 느껴지는 인테리어가 정말 예뻤는데여!

부부,연인 커플이 방문하기에 딱 좋은것 같아요

정말 완벽한 프로그램으로 즐길 수 있어서 좋았던

제주도 커플 마시지 인데요!

이색적인 힐링 케어가 포함되어 있어 정말 맘에 드는것 같아요!

준비를 하고 씻는 공간도 너무 깔끔하고 

마사지와 스파실도 정말 깔끔하고 좋았어요

그래서 있는 내내 기분 좋더라구요~

준비 되어진 관리복을 입고 마사지 받을 준비를 해보았어요~

미리 예약을 하고 가서 바로 관리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커플 스파 - 커플 마사지 -이어테라피 - 파라핀케어 등 정말 알차게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렇게 이어지는 코스로 총 2시간 30분이 걸리더라구요~

마지막엔 티타임도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푸른 바다를 몸소 느끼며 마사지를 즐길수 있습니다.

사전 예약을 하면 훨씬 더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수 있어서

사전에 미리 예약을 해보았습니다!

커플끼리 오붓하게 시간을 보내며 와인도 마실수 있고 

과자도 먹을 수 있는데요~ 정말 완벽한 제주도 여행 이였던것 같아요!

천연 입욕제를 풀어는데 향기부터 느낌까지 정말 최고였어요!

이만한 힐링 여행이 없을 것 같아요~

창 밖으로는 푸른 바다가 눈 앞에 펼쳐졌어요

진짜 이렇게 시간을 보내니 시간 가는 줄 모르겠더라구요~

인테리어도 멋있었는데요 뷰가 또 한 몫을 하는것 같아요!

제주도 커플 마사지 씨스파에서 제대로 힐링을 즐겨보세요~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보기 딱 좋았던것같아요

바로 맞은 편에 애월해안도로가 있어서 

바다 정말 시원그럽게 눈 앞에 들어와서 정말 멋지더라구요

제주도 마사지 중 바다를 보면서 즐길수 있는 곳은 많지 않은데

씨스파는 정말 다른것 같아요~ 뷰가 정말 대박이었어요 !

프로그램도 정말 좋았고 전체적으로 만족스런 관리를 받아볼수 있었습니다.

마사지도 받아 볼 수 있었는데요 ~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체적인 관리를 받아 볼 수 있었습니다.

꾹꾹 눌러주며 마사지를 해주었는데요 

정말 시원하다라는 말이 입 밖으로 새어 나오더라구요!

정말 시원했어요 !!!!

머리도 맑게 해주면서 귓속 청소까지 말끔하게 하는 이어테라피!!

이거 받아보신 분 흔치 않으실 것 같은데요~ 저도 여기에서 처음 접한 것 같아요^-^

예전에 TV에서 뭐 이렇게 한다, 하는 걸 본 기억이 조금 있긴 하시죠??

생각보다 좀 우스꽝스럽긴 한데 진짜 머리도 맑아지고 귀도 시원했답니다 ~

제주 커플 마사지 찾는다면, 씨스파에서 즐겨보세요

완벽한 관리를 받아 볼 수 있습니다!

혈액순환은 물론이고 관절이나 피부결까지 회복을 도와주는 좋은 케어랍니다~

씨스파의 마지막 케어로 파라핀케어를 받는데, 진짜 마무리도 딱이에요~

처음에는 너무 뜨겁나 싶은데, 하면 할수록 촥 감기는 느낌이 시원하답니다!

통통퉁퉁손이 됐네요ㅋㅋ 파라핀케어중이니 안심하셔도 좋아요

아마 샵 다니시는 분들이라면 아실텐데요 꾸준히 받으면 정말 좋아요^-^

제주 마사지 잘하는곳 애월 부근에서 찾으신다면, 씨스파 추천드려요!

풀코스가 정말 완벽해서 커플 마사지는 씨스파가 최고인것 같아요~!

따뜻한 허브차를 마시면 마무리를 해보았어요!

처음부터 끝까지 제대로된 코스로 쭉~ 이어지는 마사지 코스라서 

쌓였던 피로가 말끔히 풀리는듯한 기분이 들었는데요.

허브향도 너무나 은은하게 딱 제 취향이었어요!

거기다, 바다를 감상하며 차한잔 할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씨스파는 애월해안도로가 바로 옆에 있어서

바다와 함께 즐길수 있어서, 꿀 같은 힐링시간을 보내다 올 수 있어서 좋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