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 마사지 스파브릭스 커플코스 좋아용!

by 제주길잡이 2019. 4. 26.

요즘 처럼 날씨가 따뜻했다가 추웠다가 하는 날엔 

정말 몸에 피로도 더욱 누적되고 감기가 걸리는것 같아요

이런날은 정말 제주 마사지 받으며 힐링이 필요한 날이 아닐까 싶은데요.

마사지를 받으며 몸속에 쌓였던 독소를 없애 보았답니다.

스파브릭스는 브릭스호텔 1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기회가 된다면 호텔 숙박과 함께 즐겨보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두가지를 동시에 즐길수 있어서 피로 풀기에 딱 이랍니당~~

신축 호텔이라서 전체적으로 심플 심플!

외관 만큼이나 내부 분위기도 정말 좋답니다~

그리고 바로 앞에 넓은 주차장까지!

다른곳은 정말 주차장도 없는 곳도 많은데

이곳은 주차 걱정이 필요 없었습니다~

내부는 이렇게 벽돌을 사용하여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조명도 감성 뿜뿜 터지게 되어 있었는데요

정말 이런곳에서 받는 마사지라면 두말하면 잔소리겠지요~?

내부에 들어서는 순간 ! 그래 바로 내가 찾던 곳이야~ 하는 말이

절로 터져나온답니다 ㅋㅋ

미리 사전에 예약을 하고 갔기에 바로 관리를 받을 수 있었어용

마사지샵은 역시 예약은 필수 인것 같아요~

예전에는 모르고 예약 없이 갔다가 조금 기다려서

마사지를 받아보았답니다 ㅠㅠ 그만큼 예약은 필수!

그리고 제가 제주 마사지 스파브릭스 더 신뢰 하는 이유는 

바로 사장님에 경력 때문인데요~ 

원장님부터 부원장님까지 수상 경력과 근무 이력이 정말 대단!

마사지부분 대상 수상까지 하셨다라구요...

그 이력들은 마사지샵에 걸려 있으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잠재의식 관리~!

잠재의식은 스스로 이지할 수 없어서 감각으로 표출되는데요

후각을 통해 표출되는 잠재의식을 통해 원하는 향을 선택할 수 있답니다!

아로마 향으로 잠재의식을 찾는다는게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우선 먼저 준비되어진 옷을 갈아입었어요.

스파를 할려면 이렇게 편안한 복장으로 갈아입어야 합니다.

속옷도 일회용 깔끔하게 포장되어져서 나오는데요

들어가는 순간 부터 나는 은은한 향기 때문인지

아님 제주 마사지 샵 내부 분위기 때문인지 몰라도

마음에 안정을 찾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답니다.

족욕실도 이렇게 심플하고 깔끔하게 이루어져 있었어요 !

바로 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준비가 되어져 있었답니다.

따뜻한 물에 바로 발을 담그어 피로를 풀어보았어요~

물위에는 예쁜 꽃도 올려져 있어서 

눈에 피로가 풀리는 기분이었답니다.ㅎㅎㅎ

이렇게 쳐다만 보고 있어도 웃음이 난답니다.

제가 웃는 이유는 행복한 웃음이랍니다.

따뜻한 물에 발을 놓고 있으니

피로가 풀리는것 같았어요 ! 

그래서 사람들이 족욕을 하는군요~

관리가 끝난 후에는 직접 관리사 분께서

깨끗히 발을 닦아준답니다 ㅎㅎ

따뜻한 욕조 물에 들어가 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로맨틱한 분위기를 살려줄 와인과

쿠키와 함께 더해져 정말 낭만적이랍니다.

그리고 주변으로는 은은 향기가 나는 디퓨져도 있었는데요

정말 낭만함에 끝판왕이라고 왜 스파브릭스가 불리는지

그 이유를 알것 같았어요!

낭만에 끝판왕을 찾는다면 제주 마사지 스파브릭스에 즐겨보삼~

오일을 바르면서 전체적으로 마사지를 해주었어요!

정말 어느 곳 하나 뻐근함이 없이 뭉친 근육을 

말끔히 풀어주었습니다~ 시원하다 라는 감탄사가

정말 폭죽 처럼 팡팡 터지는 순간이었습니다.

뭉쳤던 곳을 완벽히 풀어주어서 몸이 정말 날아갈듯

가벼워지는 느낌이었어요. 역시 전문가는 다른것 같음!

관리를 받고 난 후에는 벤쟈롱티라는 차한잔도 마실수 있었답니다.

색이 마치 제주도 바다를 담은듯 파란색 이었는데요

맛도 좋더라구요~ 커피잔도 감성적이고 차한잔 하며

마무리를 해보았답니다 ~!

그리고 호텔 옥상에는 이렇게 뷰가 좋은 곳도 있었는데요

주변 푸른 바다와 어우러지는 환상의 뷰를 감상할수 있어요

바람을 따라 불어오는 향기도 좋고 ㅋ~

완벽한 관리와 함께 이렇게 멋진뷰가 더해져서

최고의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거 같아요!

즐거움과 행복이 가득한 스파브릭스에서 

마사지와 스파 두가지 관리를 즐겨보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고 제주 자연까지 만나보며

제주 여행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