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도 마사지 스파브릭스 추천 해주고 싶네요!

by 제주길잡이 2019. 4. 11.

제주도 마사지 추천 하는 스파브릭스 !

이곳은 정말 마사지샵 보다는 오히려 카페 같은 분위기가 느껴지는

아름다운 곳이 아닐까 싶은데요~

마사지를 받으며 온몸에 쌓였던 근육도 풀어보며

마사지를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럭셔리한 숙소 안에 있어서 편하게 관리를 받아볼수 있어서

좋은 곳인데요~ 정말 괜찮은 마사지샵이니 제주도 여행시

잊지말고 여행의 피로를 풀어보러 들려보시길 바랍니다.

위치는 서귀포시 태평로 121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변에 중문관광단지, 서귀포잠수함, 새연교, 서귀포올레시장 등

위치하고 있어서 서귀포 관광시에도 좋답니다!~

스파브릭스 같은 경우는 비슷한 가격에 스파 글구 마사지까지

받을 수 있어서 정말 급이 다른곳 과는 월등히 다른것 같아요!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잘 되어진 제주도 마사지 샵 입니다.

네온사인 간판으로 되어 있었구요~

족욕을 받을 수 있는 곳도 역시 깔끔~베리굿~!~~

우선 마사지를 받기전에는 사전 예약은 필수 인데요

예약을 안하고 가면 조금 기다릴수도 있고, 

예약이 꽉 찬 경우는 마사지를 못 받을수 있어요

그러니 방문전 사전 예약은 필수인것 같아요~

저는 오후에 예약을 하고 가서 맘편히 받아볼수 있어요

스파 부터 시작해서 전신 관리를 받아보았어요!

이렇게 따뜻하고 예쁜 족욕물에 발을 담그어 보며

편안한 시간을 보낼수 있습니다~

따뜻한 물에다가 발을 풍덩 담그고만 있어요

몸에 혈액순환이 되면서 피로가 풀리는 느낌이 들었어요.

족욕이 끝나고 난 후에는 관리사 분이 시원하게 발도 만져주시고

그리고 깨끗히 닦아주어서 몸이 개운해지는 느낌이 든답니다.

정말 ..... 어릴때는 발에 중요함을 잘 몰랐는데..

나이가 하나둘 먹어가면서 발도 잘 관리를 해주어야

하는구나 하고 느끼는것 같아요

발이 건강해야 온몸이 좋답니다~~~~

내부는 전체적으로 고급스럽게 되어 있구요

하얀색에 심플한 베드는 정말 깨끗하더라구요~~

아늑하고 은은한 분위기 덕분에 마사지 받기도 전에

피로가 풀리는 기분 이었답니다 !

스파를 하기전에는 자기 몸에 맞는 아로마 테스트를 먼저 하게 되는데요

아로마로 컨디션을 체크하여 내 몸에 맞게 처방을 해준답니다!!!!!고급지지요~?

최상의 아로마를 이용하여 편리하게 휴식할수 있는 시스템으로 

완벽한 관리를 받아볼수 있답니다~~ 대박쓰 ~~

스파를 하기전에는 일회용 수영복과 그리고 가운도 주기 때문에

정말 만족스러운 관리를 받아볼수 있어요

그리고 와인과 쿠키까지 제공해주어서

정말 로맨틱에 끝판왕으로 인정합니다~~~~

스파 파티에 들어가는 입욕제 경우는 아로마로 만들어져

스파 물속에 들어가는 순간 피로가 순삭 이랍니다

남자친구와 와인 한잔하면서 치즈도 먹어보았는데요!

너무나도 행복했어요 ~!!!!!

스파가 끝난 뒤엔 전문가 분께서 섬세한 손길로 관리를 해주어요~

아로마 테라피 관리로 정말 피로가 말끔히 풀리는듯 했어요!

평소에 몸에 이렇게 피로가 쌓이면 제주도 마사지 가서 풀어보는 성격인데

이제 스파브릭스 만 가야겠어요~ 그 맛을 알아버렸거든요ㅋㅋ

아로마 향으로 전신을 관리해준답니다.

몸속에 쌓인 독소를 제거해주어서 몸에 피로를 말끔히 풀어준답니다.

부드럽게 마사지를 해주며 근육을 풀어주었답니다.

아로마 향도 좋더라구요 ~~~

100% 천연 퓨어 아로마테라피를 이용한 전신 케어라

한번 받고 나면 정말 대만족 스럽답니다 ~!

주변 경치도 좋고 그리고 제주도 마사지도 너무 만족 스러워서 

앞으로 자주 찾고 싶은 곳인것 같아요~

나오는 길에 명함도 찍어 보았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방문전 예약은 필수 인점도 다시 한번 참고해주시구요~

그리고 스파브릭스는 브릭스호텔 내에 위치하고 있어서

숙박객들이라면 마사지를 꼭 받아보세요.

숙박과 함께 즐기기에도 좋을것 같네요 !

호텔 주변 뷰를 사진으로 찍어보았습니다

서귀포 바다가 탁트여 정말 아름다운 경치를 보여주었는데요

바람을 따라 전해지는 향기가 정말 좋았어요~~

눈을 시원하게 풀어주는것 같았어요. 진짜 오름 정상에 보는줄 알았다니깐요~ㅋㅋ

뷰가 멋진 곳에서 즐기는 낭만적인 힐링 타임~~~

스파브릭스로 가셔서 즐겨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