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제주도 방어회 맛집 서귀포회직판장 가성비 좋아

by 제주길잡이 2018. 12. 18.



제주도는 지금 겨울을 맞아 방어가 제철인데요 !

제철을 맞아 방어회를 먹으러 서귀포회직판장 으로 다녀왔어요 ^_^

방어회 뿐만 아니라 저렴한 가격에 , 푸짐한 스끼다시가 잘나와 가성비가 좋기때문에 

평소에도 다른 회를 먹으러 자주 이용하는 곳인데요 ! 

서귀포회직판장은 서귀포매일올레시장 내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서귀포매일올레시장 구경도 하고 , 푸짐하게 회를 먹기에도 좋아요 ^^


서귀포매일올레시장은 다양한 길거리먹거리와 기념품등 

다양한 상품들이 준비되어있어 평소에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시장인데요 ~

거의 분위기는 관광지 스럽더라구요 ㅋ_ㅋ...

제주 서귀포에서 유명한 시장답게 공영주차장도 잘 되어 있어서 

언제나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곳이에요 ^^






서귀포매일올레시장은 서귀포시에 위치하고 있어서 , 

제주도에 놀러왔을때 이동할 동선을 짜기에도 좋은 위치에 있구요 : )

시장 입구마다 공영주차장이 잘 만들어져 있어요 

특히나 전기차는 무료로 주차할수도 있다고 하네요 ! >.<

제주에서는 다른곳과 다르게 주변에 전기충전소도 많이 있고 , 

전기차가 다니기에 알맞은 섬이라 전기차로 렌트를 하시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 ㅋㅋㅋ 

이 전기차를 빌리면 무료로주차할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제주도 방어회 맛집 서귀포회직판장 가기전에 공영주차장에 주차한 후 

시장을 돌아볼 계획이었는데요 ^_^

주차를 편하게 하고 안으로 어서 고고고!!ㅋㅋㅋㅋ






역시나 안에는 많은 분들이 계셨는데요 ~!

이렇게 지붕이 막혀있기 때문에 , 

비가오거나 날씨가 춥거나 할때도 편하게 구경이 가능해요 ^_^

안에 들어가면 다양한 길거리 먹거리도 있고 ,

선물로 구매하기 좋은 기념품들도 있어서 ,

시장에서 저렴하게 기념품을 구매하기에도 좋을 거 같아요 ,ㅎㅎㅎ ^^





이곳에서도 , 인기가 많은 메뉴는 정해져있었어요 ,ㅋㅋㅋ

입소문난 집은 언제나 사람들로 가득하더라구요 ~ ㅎㅎㅎ

특히나 사람이 많았던 흑돼지꼬치구이도 사먹어보았어요 : ) 

개당 5천원으로 제법 금액대는 있었지만 , 

흑돼지 제주도산만을 이용하여 만든 꼬지라 아무래도 크기도 크고 ,

맛도 좋더라구요 ^_^






저는 컵으로 담아서 먹어보았는데요 ^_^

아무래도 먹기도 편해서 컵도 인기가 많았어요 ^^

위에는 가스오부시 가 뿌려져 있어서 , 더욱 먹음직 스러워 보였어요 !

종이컵 안에는 넌 먹을때가 제일 예뻐라고 적혀있었는데 ,

뭔가 위로가 되는 말 같아서 기분이 좋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요즘 제주도선물로 오메기떡도 많이 가져가시는데요 ! ㅋㅋㅋ

이 오메기떡 판매소도 있었어요 ^^ 전국택배도 가능하니 힘들게 들고 가시지 않아도 

될듯 싶어라구요 ~ 특히나 감귤모찌라는 떡은 

보기에도 쫄깃거리며 제주스러운 느낌을 받아 

한입 먹고 싶었어요 +_+ 






시장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간식이 분식이겠죠 ?ㅋㅋㅋ

저는 시장식 분식을 너무 좋아하는데요 !!

김밥과 떡볶이 , 튀김을 시키고 

떡볶이를 국물에 찍어 먹으면 , 그렇게 맛이 좋더라구요 ~ ㅋㅋㅋㅋ 

양도 간식으로 먹기 딱 좋은 양이라 ,

1인분씩 사서 나눠 먹었어요 ^^

아무래도 곧 저녁때라 , 밥을 먹어야 했기에 조금 자제가 필요했어요 






이건 문어빵인데요 ! ㅋㅋㅋ 안에 문어를 갈아넣은 문어빵이에요 ~

그래서 그런지 약간 문어향도 나고 속에는 모짜렐라 치즈가 늘어나서 

더욱 맛도 좋더라구요 !! ㅋㅋㅋ 특히나 이곳은 붕어빵처럼 주문이 들어오면 만들기 때문에 

쭈욱 늘어나는 모짜렐라치즈가 듬뿍 들어가있는 

따뜻하고 바삭한 문어빵을 드실 수 있어요 !







어느정도 돌고 들어간 서귀포회직판장 !

시장안에 있어서 작은 곳인지 알았는데

안에는 꽤나 넓더라구요 ~ ^^ 거기다가 좌식방도 있어서 

아이와 함께 오시기도 좋을듯 보였어요 !! 





들어가는 입구에는 메뉴판도 있어서 , 

뭐를 먹을지 선택해서 들어갈 수도 있을거 같아요 :) 

제주도 방어회 맛집 서귀포회직판장은 회말고도 , 생선초밥과 회덮밥 , 

다양한 생선구이 음식 매운탕 해물뚝배기 ,생우럭탕

까지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어서 

꼭 회를 드시러 오는게 아닌 , 

간단하게 식사를 하러 오셔도 좋을 거 같았어요 ^^







저희는 당연 제철인 방어회를 선택했구요 !! 

제철을 맞이한 방어는 , 맛도 맛이지만 영양가도 아주 많기 때문에 , 

겨울이 되면 인기가 많은 메뉴라고 해요 ^_^

겨울엔 꼭 방어회를 드셔보세요 !!

크기가 1m도 넘게 자라는 방어회라 

먹을것도 많고 쫄깃거리는 식감은 더할나위없이 최고에요 ! ㅎㅎㅎ







가격은 저렴한 편이었고  , 무엇보다 스끼다시가 많이 나와서 , 

아주 가성비가 훌륭한 편이었어요 ! 

이거 말고도 다양하게 계속 나오더라구요 ~

회도 맛이라면 맛이겠지만 스끼다시 들이 아주 푸짐하고 

정갈하게 나와서 , 더욱 마음에 들었어요 ^^






해산물도 나왔어요 , 새우와 전복 멍게 해삼이 나왔는데요 ! ^^

다른것들은 많이 먹어보았지만 전복은 이렇게 날로는 처음 먹어보았어요 !

불판에 구워서 나온거만 먹다가 전복을 날로 먹어보았는데요 

생각보다 오독거리며 쫄깃한 맛이 제 입맛에 딱이었답니다 ! ㅎㅎ 






돌솥밥도 나왔어요 ! 돌솥안에는 양념된 밥과 김가루 그리고 

알이 푸짐하게 담겨져서 나왔는데요 ~ 

만능 양념인 김가루와 알이 만나 

씹히는 느낌도 좋고 간까지 좋아 너무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

숟가락으로 조금 눌려서 , 누룽지를 만들어 먹어보았어요 ! 






그리고 아주 부드럽게 부풀어 오른 계란찜도 나왔는데요 ! ㅎㅎㅎ 

따뜻한 돌솥 가득 부드럽게 부풀어오른 계란찜이 나왔어요 ! ㅋㅋㅋㅋ

집에서는 아무리 해도 식당에서 먹는 계란찜 비주얼이 안나오는데 

어떻게 만드는지 정말 궁금하더라구요 ㅠㅠㅠㅋ






노릇노릇 맛있게 튀겨져서 나온 고구마도 나왔어요 ^^

간장으로 보이는 소스와 함께 나왔는데요 ~

색감도 예쁘게 튀겨져서 나왔고 , 

무엇보다 바삭하게 잘 튀겨져서 나와서 

맛이 너무 좋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리고 고등어 구이도 함께 나왔어요 ^_^

간도 잘 되어있고 , 노릇노릇하게 맛있게 구워진 고등어였는데요 

반마리 였지만 꽤나 사이즈가 크더라구요 ,ㅋㅋㅋㅋ

같이 나온 레몬즙을 고등어 위에 살살 뿌려서 , 

먹었어요 >.< 짭쪼름하게 맛있게 간이 되어서 밥반찬을도로 

딱일듯 보였어요 ! ㅎㅎ






마지막 으로 나온 매운탕 ~

매운탕은 미나리가 제법 같이 나왔는데요 ~ ㅋㅋㅋ 

미나리가 꽤나 많이 있어서 매운탕에서  미나리향이나 너무 좋았어요 >.<

향도 좋고 얼큰한 매운탕 국물이라 대만족 !!! ㅋㅋㅋㅋ

안에는 생선살들이 제법 많이 있어서 

뼈를 발라먹는 재미도 있고 , 얼큰한 국물과 함께 

밥 한끼 뚝딱 먹었어요 ! ㅎㅎㅎ






이렇게 매운탕에는 살도 많이 있어서 꽤나 푸짐하게 먹었답니다 ^_^

얼큰하면서도 푸짐하기 때문에 , 회를 먹고 나서는 꼭 매운탕도 드셔보세요 ! ㅋㅋ


제주도 방어회 횟집으로 많은 분들이 드시고 있는 

서귀포회직판장은 저렴한 가격으로 푸짐하게 드실 수 있는 횟집으로 

서귀포올레시장 내에 위치하고 있어서 , 시장 구경후 이용하기도 편해요 ㅋ_ㅋ .. 





인터넷으로 돌아다니다가 , 같은 방어회는 아니지만 

스끼다시도 비슷하고 해서 퍼왔어요 ^_^

제주도 방어회 횟집을 잘하는 곳을 찾으시는 분들께

 좋은 정보가 되었음 좋겠네요 ㅋ_ㅋ 





제주도에 오시면 가성비가 좋아 도민들도 즐겨 이용하는 

제주도 방어회 맛집 서귀포회직판장을 이용해서 

푸짐하게 제철인 방어회를 드셔보세요 !


제주도 방어회 맛집 서귀포회직판장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