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제주 휴애리 맛집 흑돼지브라더스 본점 저온숙성한 흑돼지고기 최고

by 제주길잡이 2018. 12. 4.



제주 휴애리 맛집 흑돼지브라더스에 다녀왔습니다 !

요즘 동백축제로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제주 휴애리인데요 ~

제주 휴애리 근처 흑돼지맛집을 찾으시는 분들은 

흑돼지브라더스 본점을 추천드립니다 !

뿐만 아니라 , 남원에 있기 때문에 , 남원이나 표선에서

이용하기도 편한 곳이에요 ^ㅡ^

제주 휴애리 맛집 흑돼지브라더스 본점은 

저온숙성한 흑돼지고기를 연탄초벌로 한번 구워 

나오기 때문에 스테이크처럼 부드럽고 

연탄향이 솔솔베여 맛이 없을리가 없어요 ! ㅋㅋㅋㅋ






네비를 키고 달려서 도착한 흑돼지브라더스 본점 ^_^

저희가 간곳은 흑돼지브라더스 본점이구요 !

파란색의 식당이 특이하면서도 눈에 확 띄었어요 ! ㅎㅎ

바로 앞에 주차장이 주차를 하고 넉넉하게 들어갔는데요 ^_^;

어찌 가다보니 너무 이른 시간에 들어가게 되었어요 .ㅋㅋㅋ 






남원근처에 이용하시는 분들은 픽업도 가능하다고 하시니 

술한잔 마실분은 근처에서 미리 전화를 주시면 

픽업하러 가신다고 하더라구요 ^_^ 

이런 서비스도 좋아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거 같아요 ! ㅋㅋ







내부는 깡통원형탁자가 놓여진 공간이었는데요 ^_^

아기의자도 곳곳에 나둬져 있어서 아이와 함께 오시기도 좋아요 !

초벌구이를 한 상태로 나오기 때문에 

연기가 많이 나지 않아 더욱 좋더라구요 ,ㅎㅎㅎ

중간에는 난로도 있어서, 추억이 돋았어요 ^^


무엇보다 깔끔하고 정돈이 잘되어 있어 더욱 이용하기가 좋더라구요 ~ ㅎㅎ






메뉴판은 참고부탁드리구요 !

저희는 흑돼지브라더스 A세트로 주문했어요 ^_^

흑돼지브라덧 A세트는 가브리살과 목살 오겹살 파불고기 찌개 모든것이 

포함된 금액이구요 ! 대충 3~4인용이라고 보시면 된다고 합니다 ^_^ 



밑에있는 흑돼지근고기는 2~3 인용이니 

원하시는 메뉴를 고르시면 될 거 같아요 ! ㅎㅎㅎ






주문을 하면 이렇게 밖에서 직접 초벌을 해주신답니다 ~ ㅋㅋㅋ

확실히 고기전문가가 구워주시는거라 , 

육즙이 가득들어가 있는 흑돼지를 먹을 수 있었는데요 +_+ 

화력도 강하고 , 연탄불에 굽기 때문에 

그 맛은 말을 안해도 아쉴거 같아요 >.<






먹기 좋은 크기로 짤라서 연탄향이 은은하게 베이도록 

정성껏 맛있게 구워주세요 >.<!!

안에서는 많이 굽지 않아도 되게끔 구워주셔서 , 

더욱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_^

사람이 없을때는 초벌을 다 마치고도 먹기 좋게 직접 마무리까지

다 해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 ㅎㅎ






검은털이 송송박힌 저온숙성된 흑돼지고기 ㅠ_ ㅠ 

지금봐도 군침이 도네요 ㅠㅠㅠ흑 ,,

또먹으러 가고 싶어요 ! ㅋㅋㅋ 

특히 이집의 좋은점은 불판에 콩나물과 고사리가 올라가는건데요 !

그냥 먹어도 맛있게 양념이 되어 있어서 맛있지만, 

고기에서 나오는 기름에 볶아 먹으면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맛있는 

쌈의 종류가 되어요 ㅠㅠㅠㅋ






목살과 가브리살 , 오겹살까지 한번에 짤라주었어요 !

제주도 근고기라 두께도 두껍고 , 저온 숙성하여 스테이크처럼 부드럽고 

고기의 잡내가 나지 않아서 , 더욱 맛있고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흑돼지브라더스 의 흑돼지고기 !

전부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한번 더 구워주었어요 ^_^







멜젓도 올리고 ! >.< 또 먹으러 갈듯 !! ㅋㅋㅋ

고사리와 콩나물도 오동통하게 맛있고 , 

고기도 맛있고 ! 

고사리쪽에 있는 비계처럼 보이는 Y 모양의 고기는 

목둘레살이라는 메뉴인데요 ~

목살 끝부분에 위치해 있는 특수부위로 

쫄깃쫄깃한 맛이 더욱 일품이에요 >.<






쌈도 싱싱해 보여서 쌈으로도 해먹었어요 ~ ㅋㅋㅋ 

고기기름에 익은 고사리와 콩나물 , 그리고 마늘을 올리고 한입에 꿀꺽 먹어보았어요 !

연탄불에 초벌구이하고 저온으로 숙성한 고기 , 

거기다가 사장님이 직접 구워주시니 

맛이 없을리가 없어요~ ㅋㅋㅋ

입안 가득 육즙이 나와서 스테이크처럼 

살살 녹더라구요 ,ㅎㅎㅎㅎ! 







이렇게 맛있는 흑돼지고기를 먹을땐 생각나는 소주 ~ ㅋㅋㅋ

제주에 오시면 파란색 한라산 소주와 제주 휴애리 맛집

흑돼지브라더스 본점에서 흑돼지고기도 드셔보세요 !

사장님이 직접 픽업해주시니 , 걱정없이 먹을 수 있어요 ^_^


이 파란색 한라산소주는 도수가 조금 높은 편인데요 !

깔끔한 뒷맛때문에 , 미니어쳐로도 나와 요즘엔 

기념품으로도 구매하시더라구요;ㅋㅋㅋ








고기는 이렇게 숙성을 한다고 합니다 !

하나하나 따로 깨끗하게 담겨져 있어서 

믿고 먹을 수 있는 흑돼지 고기였는데요 ~ ^^

숙성된 날짜도 적혀있고 

깔끔하게 관리되어 있어서 신경을 많이 쓰신다는걸 알겠더라구요 ,ㅎㅎㅎ 






고기가 약간 빌때쯤 등장한 파불고기 

이 파불고기 평판이 너무 좋더라구요 ,ㅋㅋㅋ

금액이 저렴하던데, 뭐지 ? 싶었는데 

흑돼지브라더스에 오시면 꼭 드셔보세요 !!!ㅋㅋㅋㅋ

불고기용 고기에 , 파채를 넣어 양념을 해서 나온 고기인데 

달달하고 짭조름한 맛과 부드러운 흑돼지의 맛이 

정말 일품이에요 ㅠㅠㅠ!! 







이렇게 불판에 올려 따뜻하게 드시면 된답니다 ㅋ_ㅋ ... 

먹기좋은 한입크기로 짤라져 있어서 먹기도 편하고 

양념이 굉장히 맛있어서 , 또 시키고 싶더라구요 ,ㅎㅎ

아쉽게도 배가 너무 불러서 먹진 못했지만 .

그 어느곳에서도 느껴보지 못한 최고의 맛이었어요 >.<







다먹고나선 김치찌개로 선택했는데요 ^_^

김치도 송송 썰려져있고 , 특히나 두부가 많이 올라져 있어서 , 

밥도둑으로도 딱이었어요 ! ㅋㅋㅋㅋ

그리고 너무 맛있어 보이는 양은냄비 ~~ ♥

양은냄비에 담겨져 있는 찌개는 언제먹어도 정답인거 같아요 

찌개도 푸짐하게 나와서 부족함 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_^






김치찌개 안에도 흑돼지고기가 넉넉하게 들어가 있어서 , 

김치양념이 스며든 매콤하면서도 짭쪼름한 김치찌개를 먹었어요 ^^

밥에 비벼먹어도 맛있고, 그냥 떠서 먹어도 최고였던 김치찌개 !

많이 맵지 않아서 더욱 좋았어요 ㅎㅎ ^^

다음에도 제주 휴애리근처 남원에 오면 흑돼지브라더스에서 

흑돼지 브라더스 A세트를 주문해서 먹어보아야 겠어요 ! ^^ 


제주 휴애리 맛집 흑돼지브라더스 본점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