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제주도뷔페 서귀포밸류호텔 마루샤브 다양한 샐러브바로 연말분위기 업 !

by 제주길잡이 2018. 11. 29.


제주도 뷔페 서귀포밸류호텔 마루샤브에 다녀왔어요 !

평소에도 서귀포밸류호텔 마루샤브는 저렴한 가격으로 

40여가지의 샐러드바를 먹을 수 있는 곳으로 

인기가 많은 곳 중 하나인데요 !

대표메뉴인 샤브샤브맛도 좋지만 , 

샤브샤브와 같이 먹을 수 있는 40여가지의 샐러드바는 

아주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 , 

연말분위기를 내기에 너무 좋은 곳이에요 ^^

호텔 내부에 위치하고 있어서 고급스러운 면은 물론이고 , 

호텔 분위기에 맞게 깔끔하고 , 고급스런 분위기에요 

이제 슬슬 연말 분위기를 내려면 뷔페를 예약하려 가야하는데요 ^_^

서귀포 뷔페를 찾으신다면 마루샤브를 미리 예약해 보세요 ! 









서귀포 밸류호텔은 서귀포시에 위치하고 있구요 ~ 

새로 지은지 얼마안된 호텔이라 호텔도 굉장히 인기가 많은 곳이래요 : )

저렴한 가격으로 1박을 할 수 있기에 

많은 여행객들이 이용하는 곳인데요 !

이 호텔을 이용하면 마루샤브도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기에 , 밸류호텔에서 하루를 묵으시는 분들은 

디너로도 한번 드셔보세요 ^^!








서귀포밸류호텔 내에 2층에 있는 마루샤브는 

저 멀리서도 눈에 확띄는 시설을 하고 있는데요 -!

1,2층은 상가들이 있고 3층부터는 객실이라고 하네요 ~ ㅎㅎㅎ

통유리로 되어있고 , 생각보다 아주 큰 방이라 

다음에 한번 이용해보고 싶었어요 ! ㅎㅎ


서귀포밸류호텔은 피트니스를 포함한 사우나 수영장 까지 갖춰 있는데요 -!

저희는 2층에 있는 마루샤브로 고고싱 했어요 ! ㅋㅋㅋㅋ







내부는 사람들이 많아 찍지 못했는데 , 

크리스마스 분위기와 연말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분위기였어요 ,

꽤나 규모가 큰 호텔이라 직원들도 근처에 많이 있어서 , 

친절한건 두말하면 잔소리고 ~

무엇보다 호텔도 밝고 쾌적한 느낌이더라구요 ! ㅎㅎㅎ








가격표구요 ! ㅎㅎㅎ

조식 , 런치 , 디너 모두 이용가능한 뷔페로 조식은 오전 7시 30분 부터 9시까지 

런치는 11시 30분부터 15시 30분까지 

디너는 17시30분부터 21시30분까지 꽤나 긴시간 운영을 하는 뷔페인데요 ! 

1시간전에 리필이 종료되므로 가실분들은 여유롭게 가셔야 해요 ^_^








입구 카운터에서 안내를 받고 입장하여 

빈자리에 앉으면 그때부터 먹방이 시작되는데요 +_+

뷔페오면 무조건 많이 먹어야지 !! 하면서 뭔가 

전투적으로 바뀌는거 같아요 ;ㅋㅋㅋㅋ

그런데 이곳은 꽤나 디너시간이 길어서 , 여유롭게 앉아 

먹을 수 있을듯 싶더라구요 ~ ㅎㅎㅎ








보시다 시피 아기의자도 여유있게 많이 있어서 

아이와 함께 오기에도 좋았는데요 ^_^

아이가 먹을 수 있는 메뉴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 

아이도 저희도 아주 오랜만에 포식했답니다 >.<!!

음식 가지수는 40여 가지로 종류가 아주 많았는데요 ~~

다른 호텔과는 다르게 우리에게 익숙한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하나하나 많이 먹게 되더라구요 ,ㅎㅎㅎ

뷔페를 많이 다녀보신 분들은 , 먹는게 한정이 되어 있잖아요 !

그런데 이곳은 전부 익숙한 메뉴들이라 다양한 종류를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 








먼저 한바퀴 돌면서 음식을 스캔했는데요 ! ㅋㅋㅋㅋ 

종류가 아주 많더라구요 ~~~ㅋㅋㅋㅋ

애정하는 스시부터 롤까지 ! 고급스러운 메뉴부터 

식사후 먹을 수있는 베이커리와 디저트류 

다양한 음료수까지 모두 포함이 되어 있었어요 ^_^







직접 내려 먹을 수 있는 커피부터 아이스크림 , 

그리고 다양한 음료수까지 ! 

이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는 대만족인거 같아요 ^^


인테리도 모던하고 심플한 인테리어라 

깔끔하고 쾌적한 느낌을 받았어요 ! ㅎㅎㅎ 

따뜻해 보이는 조명을 이용하여 더욱 연말분위기를 냈는데요 ! ^^

연말에 또 이용해보고 싶더라구요 ,ㅎㅎㅎ 







천장부터 바닥까지 고급스러운 대리석이라 고급스러움도 물씬 !

테이블과 음식이 있는 공간이 동선이 너무 좋아서 

움직임을 최소화하여 편안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_^

단독룸도 있어서 , 미리 예약하시면 넓은 단독룸에서 드실 수도 있구요 ~ㅎㅎㅎ 







스시종류도 많고 , 스시메뉴 안에는 쉐프분이 열심히 스시를 만들고 계셨어요 ! ㅋㅋㅋ

냉장고에 넣어둔 스시가 아닌, 직접 하나하나 만들고 계셔서 , 

밥은 부드럽고 회는 싱싱한 스시를 마음껏 먹을 수 있었어요 ! 

저는 평소에 스시를 너무 좋아해서 

아주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ㅋ_ㅋ 






그외에도 평소에 보기 힘든 다양한 메뉴들 ~ ㅋㅋㅋ 

한식 / 중식/ 양식 / 일식 구분되어 있어서 원하는 부분을 쏙쏙 다니면서 

편하게 골라보았어요 >.<!! 다른곳은 먹는게 한정적이라서 접시도 여유분이 많이 남았는데 , 

이곳에서는 접시가 너무 작아요 ,ㅋㅋㅋ

다른곳과 접시크기는 똑같았는데 말이에요 !

그만큼 먹을것도 많이 있었어요 ~ ㅋㅋㅋ







먹는건 그만 보고 ! 샤브샤브가 나왔으니 육수에 넣을 야채를 가지러 

슝슝 가보았어요 ~ ㅋㅋㅋㅋ

야채도 굉장히 많았는데요 ! 넣어서 같이 먹을 여러 부가재료도 가득 들어가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ㅎㅎㅎ 

무엇보다 샤브샤브 고기질도 좋았지만, 저는 이렇게 면이나 야채를 먹는것도 좋아하거든요 ㅋ_ㅋ 

여러 야채부터 유부 물만두 , 그리고 버섯 면들까지 푸짐하게 있어서 

샤브샤브만 먹어도 배가 부르겠구나 싶더라구요 !

이곳에 오실땐 필히 굶고 오세요 !ㅋㅋㅋㅋㅋ






육수가 끓는동안 , 다시 접시가지러 고고싱 >.<

역시 어딜가나 제일 먼저 들리는 곳은 스시코너에요 ~ ㅎㅎㅎㅎ

스시 종류도 꽤나 다양하게 있었고 , 제가 좋아하는 스시종류만 있어서 

한종류씩 몇개를 먹었는지 몰라요 >.<!! 

하나하나 따로 담을 수 있게 집게도 많이 있었고 , 

쉐프분은 계속 싱싱한 회를 만들어 주시고 ~

왜 제주도 서귀포뷔페로 유명한지 알겠어요 !!!







롤도 너무 예쁘고 , 푸짐하게 재료가 담겨져 있어서 먹어보았어요 ^_^

이상하게 김밥은 잘 안먹어지지만, 이런 롤같은건 너무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모양도 너무 예쁘고 , 색도 예뻐서 완전 완소먹거리였어요 ! ㅋㅋ

무엇보다 음식이 먹으러 올때마다 푸짐하게 담겨져 있어서 좋더라구요 ~







샐러드바도 있었구요 !


샐러드 소스도 꽤나 다양하게 종류가 있어서 

싱싱한 야채에 달콤한 소스를 마음껏 뿌려 먹었어요 >.<

그외에도 과일도 많이 있었고 , 먹을것들로 넘쳐나더라구요 @.@





튀김종류도 아주 다양해서 골라먹을 수 있었어요 +_+

링으로된 튀김부터 단호박튀김 고구마튀김 ! 빛깔도 너무 좋았고 

바삭바삭 노릇노릇하게 맛있게 튀겨져 있어서 , 

질리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더라구요 ~ ㅋㅋㅋ 







아이들이 줄을 서서 먹는 마시멜로도 한번 먹어보았어요 ,ㅋㅋㅋ

애들틈에 섞여서 먹어보았는데 

티비에서만 보던 초코분수에 마시멜로를 초코에 묻혀 

먹어보았어요 ㅋ_ㅋ,, 너무 달아서 제입에는 별로였지만 

아이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할거 같아요 ~ ㅋㅋㅋㅋㅋ

아이들에겐 제일 인기 많은 메뉴인듯요 ㅎ_ㅎ 

무엇보다 비주얼이 아주 훌륭해요 !!!ㅋㅋㅋㅋ






디저트도 있어서 , 간단하게 식사후 커피한잔 마시며 

여유를 가지기도 좋을 거 같아요 !

한입크기로 짤라져 있어서 

편안하게 먹을 수 있고 , 꽤나 다양한 종류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

저는 티라미슈를 특히나 더 좋아해서 

티라미슈로 많이 먹었는데 

빵도 부드럽고 , 위에 슈도 가득 올라져 있어서 

달콤하고 부드럽게 먹을 수 있었어요 -!!






샤브샤브도 본격적으로 먹어보기 시작했는데요 ~ ㅋㅋㅋ

동그랗게 맛있게 돌려져서 더욱 군침이 돌았어요 !!ㅋㅋㅋ

색도 너무 곱더라구요 +_+ 

무엇보다 샤브샤브집이니 샤브샤브가 가장 훌륭해야 한다고 생각했었는데 , 

샤브샤브는 물론 40여가지의 샐러드바로 

가성비 최고였어요 !






다음에도 , 뷔페를 이용하고 싶을땐 제주 서귀포밸류호텔 내에 있는 마루샤브를 

꼭 이용해야 겠어요 ! ^^ 

샤브샤브는 물론 다양한 샐러드바까지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지만 , 

밖에서 사먹는거랑 별로 차이도 나지 않더라구요 ^^

음식도 다들 고급스럽고 메뉴도 다양해서 

아주 가성비가 좋았어요 - ♥

제주도 저렴하면서도 가성비 좋은 뷔페를 찾으신다면 

서귀포밸류호텔 마루샤브를 이용해보세요 

제주도뷔페 서귀포밸류호텔 마루샤브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