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제주도 고기국수 맛집 탐험 푸짐한 일도국수

by 제주길잡이 2018. 12. 6.




제주도도 본격적으로 미세먼지가 날아가고 ,

본격적인 겨울 한파가 찾아왔어요 !

물론 육지에 비해면 아주 따뜻한 거지만 , 

공기가 갑자기 뚝 떨어져 , 따뜻한 국물이 있는 

제주대표음식 고기국수를 먹으러 갔어요 ♥

제주는 아주 오래전부터 고기국수를 먹었다고 하는데요 ~ ㅋㅋ 

몇년전부터 갑자기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 

관광객들은 점심으로 간단하게 고기국수를 많이 이용한다고 해요 -! ㅎㅎ 

이번제 제가 간곳은 제주도 고기국수 맛집 일도국수 라는 곳이구요 ^_^

제주공항 근처에 있는 , 국수문화거리 내에 위치하고 있는 

일도국수에요 -! 

일도국수는 굉장히 오래전부터 쭉 한자리에서 국수를 만들고 계시는데요 ~

가격도 굉장히 저렴하고 , 푸짐하게 나오기 때문에 도민들 사이에서 굉장히 핫한 곳이에요 ^^







바로 옆에 커다란 공용주차장도 갖춰져 있어서 

주차하기도 편한 제주도 고기국수 맛집 일도국수 인데요 ! 

큰길가에 위치하고 있어서 이용하기도 편해요 ^^

점심시간에는 너무 바쁘지만 , 약간 바쁠떄는 지나서 가거나 

바쁘기전 들어가면 , 사장님들도 굉장히 친절하셔서 , 

이왕이면 식사시간은 피해서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_^

줄을 서 있을 만큼 , 많은 분들이 오시거든요 ~ ㅠㅠㅠ ㅋ 






제주도 고기국수 맛집 일도국수는 

제주공항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 제주공항을 이용할때 

간단하게 식사하는 곳으로 추천드리기도 해요 : ) 

내부는 테이블과 좌식으로 나눠져 있구요 ~ ㅎㅎㅎ 

내부에는 꽤나 다양한 테이블이 있어서 , 

기다려야 해도 금방금방 자리가 나더라구요 ^^ 


아기의자는 보이지 않았지만, 좌식방이 있어서 , 

꼭 아기의자가 없어도 불편하진 않아 보였어요 ~! 







메뉴판이구요 : ) 

가격이 굉장히 저렴 !!!

요즘 이렇게 착한 가격에 판매하는 맛집이 있나요 ㅋㅋ ? 

고기국수는 7천원 , 비빔국수는 6500원 , 멸치국수는 5500원 , 


특이하게도 일도국수는 멸치고기국수와 비빔고기국수가 있는데요 

금액은 똑같이 7천원 이구요 ! 멸치국수와 비빔국수안에 

돔베고기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요 ~ ^^







수육은 시중간 한판에 25000원 짜리는 2판 19000원에 주신다고 해요 !! 

비싼 수육인데 !!

이렇게 주고도 남는게 있으신지 모르겠어요 @.@

4명이서 간거라서 , 고기국수와 비빔국수를 시키고 , 

부족한건 육회와 수육으로 대신했어요 -! 







주문을 하면 기본반찬이 차려지구요 ~

고기국수와 어울릴만한 시원한 깍두기와 김치 , 

그리고 방금쪄낸듯한 부드러운 물만두와 돼지갈비가 나왔어요 ^^

둘다 따뜻하게 올라와져 있어서 , 

먹기에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ㅎ

돼지갈비는 제주산이라고 적혀 있었어요 !






바로 돼지갈비인데요 !

숟가락으로도 부서질만큼 고기질이 굉장히 부드러워서 

어린아이들도 무척 잘 먹을 거 같아요 ! ㅎㅎㅎ

달달한 양념맛과 약간의 짭쪼름함이 있어서 

딱 맛있고 ,양도 넉넉하게 들어가 있었어요 ^^





그리고 방금쪄낸듯 연기도 나고 ~

부드러운 느낌의 물만두 였는데요 ! ^^ 

물만두도 아주 푸짐하게 들어가 있었어요 ! ㅎㅎ

물만두는 정말 오랜만에 먹는데 ,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더욱 꿀맛이더라구요 ^_^






이건 저렴하게 주문한 육회인데요 !

원래 육회전문점에서만 육회를 먹었었는데 ,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궁금함에 한번 사 먹어보았어요 ^^

그런데 왠걸 !! ㅋㅋ 가성비 너무 좋아요 ㅠㅠㅠ

싱싱한 육회가 참기름과 노른자에 촉촉하게 묻혀져 

입에서 사르르 녹더라구요 >.<

맛도 좋아서 육회먹고 싶을땐 제주도 고기국수 맛집 일도국수를 이용하면 될거같아요 ^^







이건 밑반찬으로 나온 떡갈비 인데요 -! ㅎㅎ 

손바닥처럼 커다란 떡갈비로 

직접 이곳에서 만든 수제 떡갈비라 , 

부드러운 맛이 최고더라구요 >.<

거기다가 단짠한 소스까지 ♥

이 게 다 무료 !!!!

사장님 괜찮으신지 , 걱정이 될만큼 

아주 푸짐했어요 ~~ ㅋㅋㅋ거기다가 맛까지 최고 !!






수육도 19000원에 2판이 나왔어요 !

아두 주껍게 썰려져서 나왔고 , 

고기육질이 아주 최고 ..,.. ♥

방금 삶아낸듯 부드럽고 따뜻해서 , 

쌈도 싸먹고 , 그냥 먹기도 하고 , 

조금 식으면 고기국수 안에 넣어서 같이 또 먹고 !

텁텁하지 않고 부드럽고 쫄깃거리는 식감이라 

더욱 만족스러웠어요 ! ㅎㅎㅎ 






이렇게 푸짐하게 한상이 나왔구요 ~ ㅋㅋㅋ

고기국수 나오길 기다리면서 

하나씩 하나씩 집어 먹었어요 ,ㅎㅎㅎ 

육회와 수육빼고는 다 서비스라능 ㅎㅎㅎ.. 

고기국수도 적은 양이 아니기 때문에 

여러명이서 오셔서 이렇게 드시면 될거 같아요 ^^






고기만 있으면 조금 느끼할까바 시킨 비빔국수 ! 

콩나물과 오이 상추들이 넉넉하게 들어가 있어 

씹는 맛이 더욱 좋은 비빔국수였는데요 ^_^

특제 양념소스맛도 매콤하면서도 달달해 

눈깜짝 할 사이에 다 먹어버렸어요 ! ㅎㅎㅎ

얼굴보다 큰 접시 가득 담겨져서 나왔더라구요 ~ ㅋㅋㅋ







그리고 고기국수 !

고기국수 안에는 파와 당근 , 유부 같은 

다양한 야채들이 들어가 있어서 , 

딱 보기에도 맛있어 보였어요 ^^

거기다가 고기의 양도 아주 푸짐했고 , 

후추를 적당량 넣어서 , 잡내와 느끼함을 확 잡아줬더라구요 ~ ㅎㅎ

역시나 얼굴보다 큰 그릇 가득 담겨져서 나와 

성인남성분이 오셔도 다 먹질 못하시더라구요 ㅠㅠㅠㅋ 






면도 잘 삶아지고 , 부드러운 고기도 저렴하게 드실 수 있는 일도국수 !

역시 제주도민들이 줄서서 먹는 고기국수 맛집은 

정말 두번 , 세번 더 이용하고 싶은 곳이였어요 ! 

저렴한 가격으로 , 푸짐하게 드시고 싶은 분 ^^

제주도민들이 이용하는 맛집을 찾고 싶은 분들은 

제주도 고기국수 맛집 일도국수를 이용해서 드셔보세요 ㅎㅎ 


제주도 고기국수 맛집 일도국수 추천드립니다 ^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