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제주 노형 흑돼지맛집 돈사촌노형점 푸짐한게 맛만좋네

by 제주길잡이 2018. 12. 13.


제주 노형 흑돼지맛집 돈사촌노형점에 다녀왔어요 ~ ^^

돈사촌은 제주에서 굉장히 유명한 흑돼지집 체인점인데요 ~

돈사촌이라는 브랜드가 워낙에 이름 있는 체인점이라, 

많은 분들이 알고 많이 이용하세요 ! ㅎㅎㅎ

그중에서도 제주시 중심가에 위치하고 있는 돈사촌노형점 ! 

저희집에서도 가까워 이용하기도 편하고 , 

내부가 굉장히 쾌적하고 넓어서 많이 이용하는데요 ^^ 

가끔 밥을 하기 귀찮을때 , 제주 노형 흑돼지맛집 돈사촌노형점에 들려서

제주도돼지고 한끼를 해결한답니다 ㅋ_ㅋ 








날씨가 추워지면서 따뜻한 불앞에서 먹는 돼지고기가 더욱 땡기는 느낌인데요 ~ 

특히나 두껍게 먹는 제주도근고기에 맞춰 

고기가 아주 두꺼워 속에는 육즙가득한 고기를 드실 수 있답니다 ! ㅋㅋㅋ






주차는 갓길에 하거나 바로 근처에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되구요 ~ ㅎㅎ 

제주시에 있는 흑돼지집은 보통 많이 낡고 좁은데 ,

제주 노형 흑돼지맛집 돈사촌노형점은 

깔끔하고 심플한 모습이 더욱 만족스러웠어요 !!

좋은곳에서 먹는 흑돼지는 언제나 옳아요 ~ ㅎㅎ





내분느 원형테이블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


테이블 간격이 꽤나 넓어서 쾌적하고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 ㅎㅎㅎ 

제주는 유난히 동그란 테이블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ㅋㅋ

좋은사람들과 , 마주앉아 고기를 구우면서 

이야기 하기 너무 좋아요 >.<!!








더욱 좋은점은 저희가족이 좋아하는 백돼지근고기가 있는건데요 ~ ㅎㅎㅎ 

꽤나 많은 1인분 300g 가격으로 인인분을 먹어도 꽤나 양이 푸짐해요 ! ㅋㅋㅋ

그만큼 두께도 두껍고 ~ ㅎㅎㅎ... 

그리고 식사후 먹을 찌개와 국수 종류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 






소금이 살짝 뿌려진 목살부위가 도착했어요 - ! ㅋㅋㅋㅋ

흑돼지라는걸 증명하듯 껍질에는 검은털도 있었구요 

제주라는 도장이 찍혀 있는 제주산 흑돼지였어요 ! ㅎㅎ

제주산 흑돼지가 비싸기때문에 백돼지를 흑돼지로 속이고 판매하는 점도 있다고 해요 ! ㅠㅠㅠ

그런데 제주 노형 흑돼지맛집 돈사촌노형점은 검은털을 일부러 남겨놔서 

믿고 안심하고 드실수 있어요 !!

흑돼지 털은 흑돼지라는 증명으로 살짝 남겨둔다고 해요 ㅎㅎ 

하지만 , 먹어도 이상은 없어요 ㅎㅎ 






밑반찬도 나왔어요 ~ 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양파채도 나왔구요 ~ ㅎㅎㅎ

고춧가루가 위에 살짝 뿌려져 있어서 

더욱 맛이 좋더라구요 !! 개인적으로 양파채를 좋아하는데 , 

파채가 아닌 양파채라 더 좋았어요 ~ ㅎㅎ 






그리고 달걀찜도 나왔어요 ! 메뉴에 있을 정도로 인기 많은 메뉴인데요 ^_^

꽤나 큰 돌솥에 맛있게 부풀려져 나왔어요 >.<

집에서는 아무리 해도 , 이렇게 안나오던데 신기해요 ~ ㅋㅋㅋㅋ

비법좀 알고 싶어요 ㅠㅠㅠㅠㅠㅋㅋㅋㅋ

숟가락으로 떠 먹어보니 , 푸딩처럼 부드러운 느낌이더라구요 !!






파김치도 나왔어요 ! ㅎㅎ 

살짝 매콤하게 만들어져 있어서 , 

고기와 함께 쌈해 먹으니 고기의 느끼한 맛도 확잡아줘서 

베스트 메뉴더라구요 >.<!!

개인적으로 배추김치보다 파김치가 깔끔해서 고기와 더 잘 어울리는것 같았어요 !!




그리고 불판에 구워먹기 딱 좋았던 콩나물 ~~ㅎㅎ

간도 딱 맞고 , 부드럽게 잘 삶아졌는데요 ^_^

불판에 올려서 고기와 살짝 구워 먹었어요 !! ㅎㅎㅎ 





역시나 쌈도 함께 나왔는데요 ~ 끝부분만 살짝 떼네어 먹었어요 ㅎㅎ ^^

쌈도 싱싱하고 , 깨끗하게 잘 씻겨져서 나왔더라구요 !!

고추는 매운고추라 얇게짤라서 멜젓에 넣어 먹었어요 ,^^






나온 목살을 불판에 올리고 ~ 구워주었는데요 !


목살이 얼마나 큰지 ,ㅋㅋㅋ 불판이 아주 꽉차는 사이즈더라구요 !!

멜젓도 올리고 , 새송이 버섯도 올려서 구워보았어요 >.<

바쁘셔 보였지만 , 직접 오셔서 구워주시고 짤라주시기 까지 하셔서 

더욱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







근고기는 아주 두껍끼 때문에 이렇게 앞뒤로 살짝 구워,

먹기 편한 크기로 잘라줘야 하는데요 ~

그래야 빨리 익기도 하고 , 육즙 가득한 고기를 드실 수 있어요 ^_^

직접 다 구워주시니 , 너무 편안하고  

확실히 사장님이 구워주시니 더욱 육즙가득한 흑돼지 맛이 나더라구요 >.<!!!

고기를 못굽는 분들도 걱정하지 마세요 ~ ㅎㅎㅎ

 





목살은 살부분은 네모모양의 스테이크처럼 자르고요 , 

비계가 있는 부분은 오겹살처럼 잘라서 드시면 되어요 ! ㅋㅋㅋ

그래서 그런지 목살 하나만으로 오겹살과 목살을 동시에 먹는 느낌 ..ㅎ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부드러운 맛 때문에 비계부분을 좋아하는데요^_^ 

부드러운 살고기인 목살도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ㅎㅎㅎ 






역시 이런건 사진으로 남겨야 하죠 ~ㅋㅋㅋㅋ 

흑돼지가 특별하게 맛있는 집은 이렇게 폰카로 남겨서 

육지에서 지인들이 오면 추천해 준답니다 ㅋ_ㅋ ...

찍은 사진을 보내주면 다들 먹고 싶다고 ~~~ㅋㅋㅋㅋ

제주도에 살면서 육지에서 오신분들이 맛집을 많이 알려달라고 하는데요 

그럴때마다 이곳은 항상 추천해 줘요 ^^





그만큼 도민들과 관광객들 모두 사랑하는 제주 노형 흑돼지맛집 돈사촌노형점 ! 

특히나 이곳은 멜젓이 아주 맛있어요 ~ㅋㄴㅋㅋㅋ

제가 매운고추를 조금 더 넣어서 그런것도 있지만 

매콤하면서도 짭쪼름한 맛이 , 비린맛이 느껴지지 않아서 

저도 멜젓을 많이 먹게 되더라구요 ^^






안에 육즙이 가득찬게 보이시나요 ?ㅋㅋㅋ

대바악 !!!! 색부터 , 예술이 따로 없더라구요 ㅠㅠㅠ

사장님이 직접 구워주셔서 , 타거나 질긴곳 하나 없이 

맛있게 흡입 ♥

약사는 약사에게 , 고기는 사장님에게 ~ ㅋㅋㅋㅋ






상추에 쌈도 해먹었어요 >.<

상추와 비교해 보시니 고기의 크기가 잘 느껴지시죠 ㅋㅋㅋ?

제법 크게 썰었는데도 , 고기질이 부드러워 

먹기 편했어요 ^_^!! 쌈들과 함께 부드럽게 넘어가는 그 느낌 ~~~






찌개는 김치찌개를 선택했어요 !

매운고추가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 살짝 얼큰하면서도 , 

두부가 많이 들어가 있어 밥반찬으로도 딱이더라구요 !! ㅎㅎㅎ 

고기가 굉장히 푸짐해서 배가 불렀지만 , 

밥 한공기도 뚝딱 !






밥도 비벼먹고 , 밥위에 김치나 두부를 살포시 얹어 

한그릇 먹어치웠어요 ㅋ_ㅋ .. 솔직히 말하면 한그릇도 부족했네요 

맛있는건 0칼로리라고 ~~ 

제주 노형 흑돼지맛집 돈사촌노형점 김치찌개 안에는 

흑돼지고기도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서 

더욱 맛이 좋았어요 ^_^

다음에는 된장찌개도 한번 먹어보려구요 !! ㅎㅎ







역시 관광객들도 자주 오는 곳이라 그런지 

귤도 주셨어요 ^_^.. 보통 관광지에가면 제주를 더욱 느끼라고 

귤도 주시더라구요 !!! 저희집에도 귤은 쌓여 있지만 , 

저희집꺼보다 더 달달한 맛이라 몇개 챙겨왔어요 ! ♥






제주 노형 흑돼지맛집 돈사촌노형점은 노형동사무소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구요 !

바로 앞 공영주차장에 주차도 편하게 할수 있어요 ^_^

제주공항근처 , 제주시 중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편하게 흑돼지 고기 드시러 제주 노형 흑돼지맛집 돈사촌노형점으로 이용해 보세요 !





다니다가 , 돈사촌노형점 동영상이 있어서 퍼왔어요 ^_^

맛집 알아보시는데 좋은 자료가 되길 바래요ㅎㅎㅎ^^ 

제주도에 오시면 필수로 드셔야 하는 흑돼지요리 !

제주시에 있어 공항이랑 접근성도 좋고 , 제주 도민들도 즐겨 이용하며 

믿고 드실 수 있는 흑돼지 유명 체인점 돈사촌노형점 

에서 맛있게 흑돼지구이 드셔보세요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