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애월 맛집 제주 소문난맛집 큼직한 갈치

by 제주길잡이 2019. 2. 15.

애월 해안도로 드라이브 갔다가 배가 고파져서 

애월 맛집 검색해서 찾아가 봤어요 ~ 

갈치 구이나 조림이 먹고 싶었는데 딱 적합한 곳이 있더라구요 ㅎㅎ

바로 애월 맛집 제주 소문난 맛집 인데요 알만한 분들은 다 아는 맛집 이더라구요

제가 검색 해보고 여길 추천 했더니 일행중 한명이 전에 한번 다녀왔는데 

여기 찬도 잘 나오고 애월 맛집 맞다며 가자고 해서 슝 하고 다녀왔지요 

가성비도 좋고 종류도 갈치 이외에도 다양해서 괜찮았구요

싱싱한 재료를 이용해서 그런지 맛도 깔끔했구요

위치적으로도 드라이브 하다가 들르기에 딱 좋았어요 ^^

애월 맛집 소문난맛집의 영업시간은 10시 부터 21시 30분 이구요

월요일은 휴무라고 하니 이용에 참고 하시길 바래요~

맛집에 갈 때는 휴무일과 운영 시간, 브레이크 타임 유무 확인은 필수가 되었답니다

갔다가 괜히 헛걸음 하지 않기 위함인데요 잘 확인해서 나쁠게 없더라구요 ㅎㅎ

네비로는 한라펜션 위치를 찍으니 헤메지 않고 도착 했구요

검색해보니 네이버 정보에 네비 찍는 법이 나와있더라구요~

보고 가실 때 참고하심 좋을거 같구요

생선구이, 묵은지 조림 등 갈치 이외에도 다양한 음식들이 유명하다고 해서 설렜어요

뭐 먹을까 하는 행복한 고민으로 두근두근

계속 고르며 가다보니 금새 도착하더라구요 ㅋㅋㅋㅋ

한적한 길이다보니 운전해서 가기 수월했구요

주차 공간도 넉넉히 있어서 편하게 주차 하였답니다

제주에 차가 너무 늘어나고 렌트카들이 많아서 도로가 복잡해서 

이렇게 주차장이 여유로운 곳을 가면 좋아요 ㅠㅠ

좌식과 테이블이 있어서 편한데 앉음 된답니다

저희는 테이블에 앉아서 바깥 보면서 먹으려고 자리 잡았구요

좌식이 있어서 어린 아이들이 함께 와도 식구들끼리 편하게 먹겠더라구요

아무래도 아이가 어리면 테이블보단 좌식이 편하니깐요 ㅎㅎ

저는 오늘 친구들이랑 온거여서 테이블로 앉았답니다

메뉴가 일단 굉장히 다양했구요

일찍부터 문을 열기 때문에 아침식사도 가능하다 하더라구요

저희는 결국 처음 생각했던 갈치를 먹기로 했고

이왕 먹는 김에 세트 메뉴로 먹기로 했어요

다양하게 맛 볼 수 있어서 가성비 좋을거 같아서 결정 !

일단 구이가 먼저 셋팅이 됬는데 정말 입이 떡 ! 벌어지더라는요

셋트 메뉴로 인원에 맞게 4인상으로 주문 했구요 

통갈치 구이가 나왔는데 정말 크고 길더라구요

이렇게 큰 갈치는 첨 봐요 ㅋㅋㅋㅋ

갈치 비쥬얼 .. 실화냐? ㅇ_ㅇ

저는 갈치는 많이 먹어봤지만 살 바르는건 젬병이요 .. 

은근 가시 빼내는게 어렵더라구요

저처럼 힘들어 하시는 분들 꽤 계실거예요 ~

친절한 종업원 분이 갈치 해체 쇼를 보여주셨답니다 ㅎㅎㅎ

덕분에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용 ^^

발라내고 나니 빨리 먹고싶어지네요 ㅠㅠ

살 쓰윽 ~ 하고 살짝 들어내니 침샘 폭발 .. 

그냥 겉보기에 크기만 길고 큰게 아니라

살도 두툼하고 간도 잘 되어 구어있어 좋았구요

무엇보다 큰 갈치를 구어내기 힘드셨을텐데 어디 하나 안구워진 곳 없이 

잘 구워내셔서 맛있게 즐겼답니다

갈치엔 뭐니뭐니 해도 흰쌀밥 위에 얹어 먹는게 최고죠 

크흐 .. 끝장납니다 ㅜㅜ

이거야 말로 간장게장, 양념게장을 잇는 밥도둑이 아닐까 싶어요

저 이날 밥 두공기나 먹었어요 ㅋㅋㅋ

다이어트는 내일의 제가 빼겠죠 .... 열심히 .. 네... ㅋㅋㅋㅋ

성게 미역국이 구성에 포함이였어요

비싼 성게가 들어간 미역국이라니 ~ 제가 소고기 미역국보다 더 좋아해요

제주에서는 잔치날에도 많이 먹는 음식 인데요

정말 좋아해서 국물 한방울 남김 없이 싹싹 비워냈답니다

국물이 시원하니 맛나더라구요 ㅎㅎ

그 다음 구이만큼 미친비쥬얼의 조림 !

이런 갈치 조림 보셨나요 .. ?

보통 갈치조림에는 이렇게 해산물이 들어간게 일반적이지 않아요

보통은 그냥 갈치만 들어있는 편이죠

갈치에 무 아님 감자가 들어있고 양파 등 야채가 들어있는데

해산물이 듬뿍 들어 있더라구요 혜자스럽네요 ㅠㅠ

워낙 싱싱하고 질 좋은 해산물이라

조금만 익혀도 야들야들하니 익더라구요 ~

이렇게 다 먹기좋게 잘라내서 따로 덜어 먹었어요 ^^

갈치조림에 전복에 키조개에 ... 와 

정말 보양식이 따로 없네요 이거 먹으면 원기회복 제대로 될듯해요

해산물이 아낌없이 정말 듬~ 뿍 ! 들어있답니다

갈치 조림의 생명은 양념이죠

양념이 맛있고 물리지 않는 맛 이라서 계속 숟가락으로 퍼먹었어요

그만큼 부담스럽지 않은 맛이고 너무 맵지 않아 좋았어요

빨간 비쥬얼을 보니 다시 침샘이 진정 못하네요 ㅋㅋㅋ

조림 먹으러 애월 맛집 소문난맛집에 또 가고 싶어요


원래 저 .. 술 안먹으러 했거든요

그런데 이 비쥬얼과 이 맛에서 어떻게 안먹습니까 ㅠㅠ

운전할 친구는 빼고 저도 안마시려 했는데

결국 딱 한잔 했네요 ㅎㅎㅎ

메뉴가 넘나 맛나서 이른 시간이지만 술이 술술 들어갔어요 ~ 캬하 ~

맛과 질도 좋은데 가격도 이정도면 괜찮은 편이구요

보통 갈치 가격 정말 비싸거든요 ~ 

근데 이정도 상차림에 이정도 비용이면 정말 괜찮게 먹었다고 생각이 들어요

가성비 갑 맛집 인정 합니다 !!! ^^

저는 원래 갈치를 좋아 해서 자주 먹으러 다녔는데

이정도로 상다리 부러질거같은 갈치는 처음이예요 ㅎㅎ

겉으로만 번지르르 한게 아니라 정말 맛도 있어서 만족스러웠구요

애월드라이브 하다가 괜찮은 맛집 찾아낸거 같아 뿌듯하네요 ~

담엔 묵은지 고등어조림도 맛있다던데 그거 먹으러 와봐야 겠어요 ㅋㅋㅋㅋ

세상은 넓고 , 아직 먹을건 많아요 ♡ 컁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