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설연휴 제주 관광지 점보빌리지 코끼리 공연

by 제주길잡이 2019. 2. 6.

설 연휴 마지막 날인데 의미있게 잘 보내셨나요 ? ^^

저는 마지막 날을 더 알차게 보내려 설연휴 제주 관광지 점보빌리지에 다녀 왔답니다

점보빌리지는 제주에서 코끼리 공연도 볼 수 있고 

이색적이면서 재미있는 체험을 할 수 있는 관광지 랍니다

실내 관광지여서 추운 겨울 제주여행 할 떄에도 적합한 곳 이기도 하지요 ㅎㅎ

또 아이들이 코끼리와 교감하고 공연 보는걸 넘 좋아해서

가족들 끼리 시간 보내러 오기에도 딱 좋은 장소 예요 

저희 조카도 코끼리를 좋아해서 예전에 한번 온적이 있는 곳인데요

이번에는 명절 보내고 설연휴 제주 관광지 점보빌리지에 친구랑 놀러 슝 다녀 왔답니다~

코끼리 쇼 공연 시간은 하절기와 동절기로 나뉘는데요

하절기 (4월~10월)    동절기 (11월~3월)

1회 10:30             1회 10:30

2회 13:30             2회 13:30

3회 15:00             3회 16:30

4회 16:50                    없음

위에 써있는 시간이니 제주 점보빌리지에 코끼리 공연 보러 가실 분들은 참고 하시구요 

입장료는 대인 15,000 청소년 12,000 어린이 10,000 이랍니다 

공연 전 시간이 좀 남아서 먼저 이곳 저곳 둘러보다가 

기념품 샵이 보여서 시간 보낼 겸 둘러 보았어요

이런 관광지의 묘미는 바로 기념품 샵이 아닐까 싶은데요 ><

코끼리 뿐만 아니라 앵무새, 커다란 백호 등등 다양한 동물 친구들 기념품이 많더라구요

저 큰 백호는 집에 두면 저도 모르게 깜짝 깜짝 놀랄거 같아요 ㅋㅋㅋㅋ

공연장이 코끼리 공연장이라 넓고 크더라구요

어린이들 학교나 유치원에서 단체 관람 오기에도 딱 좋을거 같아요

어릴 때 이런 경험들이 아이들 두뇌 정서 발달에도 좋다고 하던데 

저희 조카도 그래서 동물 보러 자주 다니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가족들 끼리 올만한 설연휴 제주 관광지로 이만큼 좋은 곳이 듯요 ~ 

역시나 설연휴라 그런지 가족들 끼리 온 분들이 대부분이더라구요

명절 끝나고 설연휴 제주 관광지 점보빌리지로 공연 보러 오셨나봐요 ㅎㅎ

공연이 시작되자 꼬마 친구들이 환호성을 어찌나 지르던지

저도 설렘 가득한 호응으로 코끼리 친구들을 맞이 했답니다

전에 와본적은 있지만 꽤 오래전에 방문해서 저도 기억이 가물가물 .. 그래서 더 궁금했구요

와우 .. 저는 코끼리가 두발로도 설 수 있는걸 이제야 알았다는요 

이런건 강아지나 작은 동물들이 할줄 아는 건줄 알았는데

이렇게 큰 동물들도 이렇게 자세를 취할 수 있군요 ㅎㅎ

조련사분들과 코끼리 까지 전통 의상을 차려 입으니 귀엽더라구요

코끼리들이 옷을 입은건 처음 봤는데 넘 색달랐어요~

코끼리의 익살스러운 연기들과

코로 훌라우프를 돌리는 모습들 까지 눈 깜박이기도 아까워요 

손발이 자유롭지도 않은데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니 신기방기 하네용

이렇게 재롱이 많은건 지능이 높은 원숭이나 돌고래들이나 그럴줄 알았는데

코끼리도 이렇게 재능이 많은 친구 였군요 ~!!

저렇게 코끼리 코에 말려 있으면

어떤 기분일지 굉장히 궁금 하답니다 ㅋㅋㅋㅋ

저는 안해봐서 모르지만 상상을 하자면 마치 공중에 떠있는 기분이 들거 같네요

위험 천만 해보이지만 조련사 분들과의 호흡이 굉장히 좋아서 

공연을 안전하게 무사히 잘 해내더라구요

조련사 님의 여유있는 브이 까지 ㅋㅋㅋ 정말 대단하셔요 !!

저도 애완견을 키워서 잘 알지만 동물과의 교감 정말 어렵던데 대단 한거 같아요 

참을인 여러번 새겨가며 강한 인내심의 연속 이더라구요

말이 통하는 것도 아니고, 동물의 기분이나 상태를 캐치해 내야 하니 
제가 신경써야 할 일들이 하나둘이 아니더는요 ㅠㅠ
백번 천번 못알아 들어도 이해하게 시키는게 참 어렵거든요

어머 이런 풍경은 베트남은 가야 볼 수 있는거 아닌가요 ?

저렇게 큰 몸집의 코끼리들이 

사람들을 마사지 하는 진귀한 풍경 이랍니다 ㅋㅋㅋㅋ

안전하게 여러명의 조련사가 함께 하니깐요 

겁쟁이 들도 걱정 할 필요 1도 없이 그냥 즐기면 되는 안마 타임 이랍니다

어머어머 저 친구 좀 보소 ㅋㅋㅋㅋ

저 친구 누워있는거 봐요 ... 정말 사람이지 싶다니깐요 !

코끼리가 이렇게 사랑스러운 줄은 첨 알았어요 

몸집이 커서 무서운줄 알았는데 저 덩치에 저러니까 더 귀여운거 있죠 ~??

관중들을 재롱으로 잘 사로잡을 수 있는 친구 였답니다 ><

코끼리 하면 제일 먼저 생각 나는 동요 두가지가 있어요

첫번째는 제일 많이 아시는 노래죠

코끼리 아저씨는 코가 손이래 ~ 과자를 주면은 코로 먹지요 ♪

코끼리 관한 두번째 노래는요

화창한 봄날에 ~ 코끼리 아가씨가 ~ 가랑잎 타고서 태평양 건너갈적에 ♬

이건데요 간만에 동심으로 돌아간듯한 느낌이네요 ㅋㅋㅋㅋ

저는 요즘 나이가 먹어가는걸 실감 해요

그냥 평지에 서서 한발로 서있는 것 조차 힘들거든요 ㅠㅠ

근데 저렇게 높은 코끼리 위에 올라가서 편하게 있다니

조련사 하려면 체력도 짱짱 해야 할듯 싶어요 ㅋㅋㅋㅋ

저는 단순한 동작도 힘든데 .. 이렇게 운동에 필요성을 또 느낍니다 ㅜㅜ

점보빌리지의 공연 모습을 짤막하게 나마 영상으로 담아봤어요

물론 사진으로 보는것도 좋지만 ,

영상으로 보는 것 만큼 생생하고 좋은 후기는 없죠 ^^

물론 직접 가서 보는게 최고기는 하지만

맛보기로 보기에 좋은 영상이죠 ? ㅎㅎ 코끼리 넘 귀여워요 

공연이 끝나고 나서는 관객과의 포토타임이 이어 진답니다

마지막으로 교감 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칠수 없는 저는

역시나 사진을 남겼다죠 ㅎㅎ

나중에 돌이켜 봤을 때 기억되는건 사진을 보고 추억이 되는 거라서

남는건 사진 뿐이라는 말이 잘 맞는 말 같아요

이런 걸 보면 정말 옛 어른들 말씀 틀린거 하나 없답니다 !!

트레킹 체험은 9:30 ~ 18:00 사이 

시간 상관 없이 수시로 체험 가능 하답니다

입장료와 별개로 대인 소인 상관 없이 1인 18,000원 이구요

전에 방문 했을때 비가 와서 타지 못했던 기억이 어렴풋 나는데

이번에는 꼭 트레킹 까지 해보자 해서 공연 관람 후 타보았어요 ~ 

마침 날씨가 넘 좋아서 하늘이 도왔죠 >< 

능숙한 동남아 현지 조련사가 동승하여 트레킹 체험을 할 수 있으니

이국적인 느낌도 나고 더 안전하게 즐긴거 같아요

평범한 일상에 지친 커플들의 이색 데이트 코스 로도 넘 좋을거 같네요 ㅎㅎ

제주 야자수가 쫙 늘어진 길을 따라 걸으니 더 기분이 좋은 느낌이구요 

공연도 재미있었고 트래킹까지 하니 정말  잊을 수 없는 하루를 보냈네요 !

설연휴 제주 관광지 점보빌리지 동영상을 같이 첨부 할께요 ~!!

포스팅 내용이 알차게 들어 있으니 한번씩 보심 좋을거 같아요 ><

이용 하실 분들에게는 유용한 정보가 될것 같구요 !

저는 황금연휴 5일동안 열심히 놀고 먹고 좋은 시간 잘 보냈구요

이제 낼 부터 일상으로 돌아갈 생각을 하니 넘 아쉽네요 ㅠㅠ

그래도 마지막 까지 넘나 알차게 보내니 재충전이 되서 열심히 일할수 있을거 같아요 !

이번주는 그래도 주말까지 얼마 안남았으니까 더 뽜이팅 있게 달려 봐야죠 ㅎㅎ

오늘 평소 접하기 어려웠던 코끼리와 한층 가까워진 오늘 이였구요

저는 나중에 또 귀여운 코끼리 친구들 보러 방문 하려구용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