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 서귀포 호텔 서귀포밸류호텔 JS 숙박 후기

by 제주길잡이 2019. 1. 29.

여러분들이 생각 할 때 여행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어떤건가요?

먹거리 여행코스 등등 다양하게 있겠지만

저는 잠은 편하게 자야한다 주의라 숙소를 가장 중점으로 두는데요

그래서 제주 여행을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시라고 제주 서귀포 호텔 서귀포밸류호텔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가족여행 오시는 분들, 연인끼리 또는 친구끼리 등등 다양한데요

그만큼 스타일도 다 각양각색이죠~ 잠만 자면 된다 혹은 깔끔만 하면 된다 

잠만 자도 되지만 숙소가 청결하지 않거나 서비스가 영 별로면 그곳 두번은 이용 안하겠죠 ㅠㅠ

저도 마찬가지 인데요 가성비 좋은 제주 서귀포 호텔 밸류호텔은 숙박 먹거리 뭐하나 빠짐없이 좋더라구요

제주 서귀포 호텔 서귀포밸류호텔은 서귀포 신시가지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그 동네 대표적인 곳은 서귀포 월드컵 경기장 부근 이라고 할 수 있지요

이 근방이 요즘 워낙에 발달이 많이 되는 곳이라 

주변 맛집, 카페, 가볼만한곳이 다양하게 있는 곳 이랍니다 

낮에는 열심히 노느라 해가 지고서야 체크인을 좀 늦게 했네요

요즘 겨울이라 해가 정말 빨리 지는거 같아요 ㅠㅠ 이날 날씨가 흐리기도 했구요

제가 묵게된 제주 서귀포 호텔 서귀포밸류호텔 외관 입니다

늦은 시간에 가도 찾을 걱정 없게 밝죠? ㅎㅎ

네비 찍고 가니 어려움 없이 금방 찾게 되었답니다 ~ 

이곳은 관광단지가 밀집 되어있는 중문과 서귀포 시내의 중간지점이라 볼 수 있는데요

그래서 이동하기에 좋은 위치적인 조건을 갖췄다고 할 수 있지요

프론트에서 방을 배정 받고 바로 짐을 먼저 풀러 

룸으로 바로 향했습니다 ~ 고고씽

배도 고파서 언능 짐 풀고 호텔 내부에 있는 식당에 가기로 했어요

원래 밸류호텔 입실시간은 14시 이후이고요 퇴실은 12시 이전 이랍니다

들어가니 깔끔한 모습의 침실이 나오구요 룸 컨디션은 좋은 편이였어요

어두울때 갔지만 조명이 은은하니 좋았구요 ^^

침대에서 편하게 볼 수 있는 위치의 티비와 

그 옆 차를 마실 수 있도록 구비해놓은 공간이 있구요 

이정도면 딱 제가 이용하면서 필요한것과 필수적인게 적절하게 다 있네요

무엇보다 방 분위기가 너무 좋아 편하게 있다 왔어요 

저는 어차피 1박만 할거라 크고 좋은 스위트룸이 필요하지도 않았고,

짐도 많이 안가져 와서 더 편하게 있다 간거 같네요

전에 여행을 자주 안다녔을 때엔 이런걸 보면

저는 뜨거운것도 잘 안먹는 타입이라 이런게 왜있지라는 생각이 종종 들더라구요

근데 이제는 가끔 커피포트에 물을 끓여 컵라면을 간단히 먹기도 하고

이렇게 놓여져 있는 차를 한잔 마시기도 하고 

은근히 필요하고 자주 쓰이더라구요 ㅎㅎ

도착하면 뭐가 구비되어 있는지 제일 먼저 확인 하기도 하구요 ~ 

간단히 뭔갈 먹거나 창가에 앉아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도록 테이블도 있구요

저는 여기서 자기 전에 맥주 한캔 하며 하루를 마무리 했어요

창가라 좋았고 밖에서 보이는게 부담스러우면 커텐이 있으니깐요 ~

저는 이렇게 싹 통유리로 된게 좋더라구요 

탁 트인 그 느낌이 너무 좋고 제가 답답함을 잘 느끼는데 이렇게 되있으면 답답함을 덜 느끼고 좋아요

구겨지지 않게 옷을 걸수 있는 공간과 가운이 있구요

저는 누가보면 촌스러워 보일지 모르겠지만,

호텔 숙박 할 때에 제일 좋은 점이 가운이 있다는 거예요 ㅎㅎㅎ

제가 가운 입는걸 좋아 하고 보통 샤워하고 나서 입는데 저는 이거 입으면 그냥 잠이 오더라구요

그만큼 편하고 좋은 가봐요 ~ 

제가 보들보들한걸 좋아해서 저도 가운 보들보들한걸로 구입 해야겠어요

욕실 기본 어메니티 구요 

욕실도 역시 깔끔하고 쾌적한 상태였어요~

늘 호텔 화장실 올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우리집이 이랬음 .. 싶다는요

조명도 은은하니 좋아서 셀카도 이쁘게 잘 나오고

고급스러운 대리석 느낌의 재질이 물때도 안낄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ㅋㅋㅋ

기본적인 것은 대부분 갖추고 있지만 칫솔 치약은 준비하고 오시거나 구입을 하셔야 한답니다

배고파서 바로 마루샤브에 밥 먹으러 왔어요~

식당은 투숙객 뿐만 아니라 외부인도 이용 가능한 곳이라서

잠옷, 슬리퍼 착용을 삼가하도록 나와있더라구요

제가 투숙객이라 저는 아무렇지 않을지라도 외부인이 볼 땐 식당에 잠옷입고오는 격이니

입장 바꿔 생각 해보면 이상할법 한거 같아요 ㅎㅎ 기본 매너는 지켜야 하니깐요

투숙객은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고 메뉴도 괜찮더라구요

또 어린이들 먹을 만한 음식 들도 많이 있어서 가족들이랑 가기 딱 좋았죠

샐러드바를 넘나 좋아하는 저한테는 완전 오예 랍니다 ~!!

종류도 다양하고 메인메뉴 부터 디저트까지 뭐하나 빠지는게 없더라구요

이정도 가격에 이 메뉴면 가성비 짱짱맨 !

무엇보다 강점이 샤브샤브와 샐러드바를 즐길 수 있다는 점 같네요

보니까 저는 조식은 안먹었는데 

미리 검색할 때 보니 조식도 꽤나 잘 나오더라구요

후기도 좋았고 대체적으로 만족 하시더라는~~ 이용에 참고 하심 좋을거 같네요

평소 야채를 그리 많이 먹는편은 아닌 저는

이럴땐 맛있는 드래싱이 뿌려진 샐러드라도 꼭 꼭 먹곤 한답니다

이럴때 채소 섭취량도 늘리고 해줘야 하는거거든요 ~

이렇게 라도 건강 생각하고 몸의 밸런스를 맞춰줘야 더 늙어서 고생 안할거 같다는요 흑흑 ...

샐러드바에 샤브샤브 까지 먹으니 배가 터져 죽는줄 알았어용

엘레베이터에 보면 어디에 뭐가 있는지 다 나와있어 헤멜 필요가 전혀 없었답니다

내부에 뭐가 어디에 있는지 찾기에도 쉬웠구요

호텔 내부에 부대시설이 다양해서 호캉스 즐기러 오기 딱이겠더라구요

특히 어린 자녀와 함께 여행오신 분들도 어디 멀리 가기도 힘들구요

루프탑도 있어서 여름엔 인기 만점 이겠는데요 ~?

호텔 내부에만 있어도 심심할 틈 없고 힐링이 절로 되겠다는요

내부가 궁금했던 저는 밥을 먹고 소화도 시킬겸,

내부를 슬슬 돌아다녀 보았답니다 ^^

보니까 웨딩홀도 있어서 주말엔 결혼식으로 붐비겠네요

보통 제주 결혼식은 오후 늦게 하는일은 드물기 때문에 체크인 시간과 겹치지는 않을거 같아요

깔끔하고 이뻐서 눈길이 갔던 웨딩홀 ~!!

호텔 내부에는 수영장과 피트니스, 사우나 시설도 있답니다

6시부터 21시까지 운영되고 수영장과 헬스장 퇴장시간은 20시 30분 이라고 해요

투숙객들은 저렴히 이용이 가능 하다고 하니 

제주 서귀포 호텔 밸류호텔에 묵으실 분들 께서는 미리 알아보고 이용하심 될거 같아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하심 될거 같구요 ^^

먹거리 놀거리 다 있어서 호텔에만 있어도 전혀 심심하지 않을거 같네요 ㅋㅋㅋ

1층에 편의점이 있어서 멀리 나갈 필요 없었어요

왠만한 필요한 것들은 그냥 편하게 여기서 구매 할수 있어 좋았네요

저는 평소 마실걸 자주 마시는 타입이라 

물이나 이온음료 종류가 늘 주변에 있어야 하는데요

무겁게 계속 들고다닐수만은 없어 숙소에 짐을 내리고 주변에서 구입하곤 한답니다

간단한 주전부리 같은걸 사기에도 딱 좋구요 ~

다음날 아침 눈부신 햇살에 기분좋게 일어 났답니다~

전날 날씨가 안좋아서 걱정했는데 왠걸요 

걱정할 필요 전혀 없이 맑은 하늘이였어요 ^^ 

흔히 말해 하늘이 도왔다는말을 이럴 때 쓰나봐요 ㅎㅎㅎ

저는 햇살을 받는걸 좋아해서 일부러 암막커튼을 안하고 자서 개운하게 일어났어요

밸류호텔에서 내려다본 월드컵 경기장인데 넘 멋있더라구요

저도 종종 경기보러 가는데 이렇게 보니 또 다른느낌?!

일박 이일 일정이라 또 새로운 곳에 놀러가려고 했는데 마침 날씨가 좋아서 기분도 UP !

이렇게 경치가 멋있고 좋아서 제주에 사나봅니다 ~~ ♡

포스팅을 하며 검색하다 보니 ,

서귀포 밸류호텔을 잘 정리한 동영상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링크 퍼왔어요

깔끔하고 왠만한 있을거 다 있었던 서귀포밸류호텔 ^^

이정도면 남들한테 가보라고 추천 할만 하쥬?

호텔 내부에 있던 마루샤브도 넘 맛있었구 수영장에 헬스에 사우나까지 

누구나 만족 할만한 시설이지 않나 싶습니다

무엇보다 제일 중요한 룸 컨디션도 너무 좋았구요

이용 할 때 뭐하나 불편한거 없이 편하게 잘 지내다 온거 같아 기분 좋았어요

그래서 다음에 또 이용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다음에 또 방문할 때엔 수영복을 미리 챙겨와서 꼭 수영장도 이용 해보려구요

수영장 갔다 멀리 갈 필요 없이 밥도 먹고요 호캉스 제대로 즐겨 볼랍니다~ 흐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