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 서귀포 숙소 위치, 가성비 대만족한 골든데이지 호텔!

by 제주길잡이 2023. 7. 28.

서귀포 저렴한 호텔이면서 가성비, 가심비까지 모두 

만족 시켜주는 숙소를 발견해 소개드리려 합니다.

아름다운 서귀포 바다 풍경과 바삐 돌아가지만

여유로운 일상이 묻어 나는 도심의 모습까지 함께

감상할 수 있어 더욱 좋았던 숙소 랍니다.

제주 서귀포 숙소 골든데이지 호텔은 서귀포 동홍로

도심에 자리하고 있는데요. 유명 관광지와도 가까운 거리라

여행 스케줄 짜기에도 너무 좋더라구요. 

근처에 새연교, 새섬, 정방폭포 등 가볼만한곳들이

많으니 미리 참고해 묵어보면 좋을것 같아요!

특히 호텔 앞으로는 오는정 김밥도 있는데요

웨이팅이 많아서 도전하기 힘든 곳인데

바로 옆이라 편하게 성공하여 즐길 수 있었네요.

주차를 하고 로비에 들어갔는데 로비가 넓고 쾌적해 마음에 들었어요.

제주 서귀포 숙소 체크인 시간은 오후 3시부터 랍니다

그리고 프런트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꼼꼼하셔서 머무르는 내내 기분좋게 휴식을 취할 수 있었는데요

체크인부터 체크아웃까지 불편함 없이 처리할 수 있었어요 

저흰 침실과 거실이 분리되어 있는 룸으로 예약했는데요

원래는 원룸 형태의 객실만 이용하는 편인데 

이날은 가족들이서 숙박을 하는 지라 넓은 객실을

이용하게 되었답니다 ^^* 거실과 침실이 따로 구조가 되어 있었어요. 소파도 있었답니다 

소파도 생각보다 넓었고 그리고 테이블도 있어서

묵는 내내 편하게 숙박할 수 있었는데요

소파가 색색 깔로 비치되어 있는 모습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사진으로는 다 못담기는 아늑하고 포근한 분위기였어요 !

안에는 금고도 있고 어메니티 역시 훌륭해서

제주 서귀포 숙소 숙박하는 내내 불편함이 없었는데요

귀중품은 이곳에다 보관하고 외출하면 되서 편하더라구요

그외에도 커피포트 티백, 커피도 있었습니다.

침실도 역시 탁트인 창문이 있어 바깥 뷰가

그대로 펼쳐졌는데요 아름다운 뷰로 두눈이 다 싱그러워 졌답니다

서귀포 풍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곳이라 객실에서

머무는 동안 두눈이 다 호강했습니다.

창도 큼직해서 바깥 경치 감상하기 좋았어요

침대도 더블베드가 나란히 2개가 놓여 있었어요

그리고 새하얀 침구도 깔려 있었는데요

누웠을때 촉감이 너무 좋더라구여!

바로 앞으로는 티비도 비치되어 있어 티비 시청시에도 편했어요

미니 사이즈 냉장고도 있었어요

요즘같이 더운날 딱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안에는 생수도 있었어요. 시원해 여름 더위를 녹여주었어요!

커피포트와 , 커피잔, 티백, 커피도 있었어요

그리고 바로 옆으로는 콘센트 꼽는 공간도 있어서

핸드폰 충전시에도 편했답니.

여유롭게 호캉스를 누릴 수 있었어요 !

객실에서 펼쳐지는 뷰를 감상하며 잠시 시간을 보내봤는데요.

창 밖으로 펼쳐지는 뷰가 환상이더라구요.

서귀포 앞바다는 물론이고 문섬, 범섬까지 서귀포 3대 섬이

한눈에 보였어요. 그림이 따로 없었습니다.

밤에는 커튼을 치고 생활을 하면 됩니다

아침이나 오후에는 창문 열면 딱이랍니다.

아침 바다, 노을지는 바다 풍경을 감상하기

좋았어요 해질녘에는 붉게 물드는 일몰 풍경을 감상할 수 있었어요

안쪽으로 화장실 겸 욕실이 있었습니다.

이처럼 투명한 유리로 유리 칸막이가 되어 있었고

대타월과 중타월 사이즈 타월이 비치되어 있었어요

기본적인 샤워 용품도 비치되어 있어

치약, 칫솔만 준비하고 가면 되었어요.


시간이 여유로워서 루프탑에도 올라가봤어요.

서귀포 저렴한 호텔이라 부대시설, 편의시설이 

별로일 거라는 편견은 버리셔도 좋을 것 같아요.

 루프탑 하나만으로도 너무 힐링이 되더라구요. 

객실에서도 바다를 볼 수 있었지만, 루프탑에서는 

시원한 바람에 더 넓은 뷰를 볼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간단한 브런치 스타일부터 든든하고 

푸짐한 한식까지 정말 다양한 음식들이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아이부터 어르신까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아침 식사를 제대로 먹을 수 있는 

제주 서귀포 숙소 호텔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 조식이었답니다. 

좋아하는 음식들이 곳곳에 보여서 생각보다 길게 아침을 먹은 것 같네요.

식사를 하고 묵었던 객실을 정리하고 나오려니 아쉽더라구요. 

쇼파도 너무 편했고 침실도 정말 아늑해서 

호캉스 제대로 즐길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아이랑 함께 하는 가족여행이든, 친구랑 연인이랑 함께 가는 

여행이든, 어떤 여행에도 상관없이 묵기 좋은 제주 서귀포 숙소였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