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 마사지 스파브릭스 피로회복과 힐링충전!

by 제주길잡이 2022. 9. 19.

스파브릭스에서 피로 회복과 힐링충전을

동시에 즐겨보고 왔는데요 서귀포 제주 마사지 잘하는곳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에요.

이곳은 안가본 사람들은 있어도 한번만 가본 사람은 없는 곳이에요.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23시까지 운영하고 있는데요.

주차장도 넉넉해 주차하기도 편하답니다.

예약제로 운영을 하고 있고 사전예약을 할 경우

할인 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방문하는 

분들은 미리 예약을 하고 가는게 좋답니다.

스파와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데요. 먼저 족욕관리 부터

차근차근 받아보았습니다.

 

제주 마사지 스파는 이처럼

와인과 디저트등을 제공해주고 30분간 진행됩니다.

제주 마사지 족욕 관리는 이처럼

마치 카페같은 분위기처럼 꾸며진 공간에서

관리를 받을 수 있는데요. 족욕물 위로는

예쁜 꽃이 띄어져 있어 분위기도 좋고 향기까지 좋답니다.

스파물에는 아로마 오일을 풀어주어 향긋한 향기도

좋았는데요. 나른한 몸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듯한 기분이 들었어요.

안에는 이처럼 조명도 있고 분위기까지 낭만을 충전할 수 있었어요

마사지관리가 끝나고 난후에는 아로마 마사지 관리를 받는답니다.

피부미용과 간호사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는 테라피스트님이

관리를 해주는데요. 시원함에 웃음이 나오더라구요!

스파하기전에는 이처럼 스파물에 아로마 오일을 풀어주는데요.

욕조가 각각 있었는데요, 욕조마다 다른 오일을 풀어주어

색상이 정말 예뻤답니다 저는 노란색으로 남편은 에메랄드빛

색상으로 해서 아로마 오일을 풀어주었어요.

여기에 레드와인과 디저트까지 함께 하니

더욱 분위기를 충전할 수 있었는데요

색다른 추억을 남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기분전환도 되고 가끔 이런곳에가서 힐링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 

힘들었던 피로가 싹 풀리면서 몸을 릴렉스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는데요. 로맨틱한 추억을 남길 수 있으니

스파브릭스로 가서 편안한 관리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내부는 청결하고 쾌적하게 관리가 잘되고 있어

더욱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관리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시원하고 해서 피로가

절로 풀리는데요. 우수미용업소로 선정된 곳이라

더욱 더 만족도가 컸던거 같아요 ! 이곳은 이처럼 스파와

아로마 관리 그리고 산후프로그램 웨딩 관리 등

다양한 관리프로그램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본인의 입맛에 따라 선택해서 관리하면 돼요!

전신을 시원하게 풀어주었는데요. 몸이 나른해지

잠이 다 오더라구요. 세심한 정성에 감동을

받았는데요. 제가 몸이 많이 피곤했나봐여

마사지가 시작되면서 잠이 다 오더라구요~

노곤노곤하면서도 기분까지 좋아져서

절로 힐링했던거 같은데요~전체적으로 깔끔한 시설, 

친절한 서비스, 전문적인 관리로 제주 마사지 대만족이었답니다.

정말 이곳은 기회가 된다면 매일매일 가보고 싶은

곳이 아닐까 싶은데요. 언제든 만족스러운 관리를

받아볼 수 있어 추천드리고 싶네요.

엔돌핀이 나오면서 잠이 들었는데요

손길이 너무 부드럽더라구요.

상체부터 시작해서 하체까지 완벽한 관리를

해주었답니다. 평소 하체도 많이 뭉쳐 있어

혈액순환이 잘 안되던 참이었는데요.

피로를 풀어주어 혈액순환도 잘되고 힐링도 충전할 수 있었답니다.

마음속에 저장하고 싶은 제주 마사지 샵이 아닐까 싶은데요

스파브릭스에서 전신 관리 시원하게 받고 

힐링 가득 충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사진 속 처럼 상체부터 하체까지 완벽한 관리를 받을 수 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