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화조원 후기

by 제주길잡이 2022. 9. 26.

제주 자연과 함께 조화롭게 펼쳐진 새와 동물을

만날 수 있는 화조원 ! 동물과 교감하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아이들이 어찌나 좋아하던지 가족과 즐거운 추억을 남겨보았네요

화조원은 애월에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 근처에는 새별오름이 있어

새별오름과 함께 여행계획 짜기에도 좋은데요. 

제주공항과는 차로 20분 가량 떨어진 거리에 있답니다.

주차장도  넓게 마련되어 있어 복잡하지 않게

주차를 할 수 있어 좋았는데요. 도심이다 보니 주변에

푸른 나무들이 가득해 프레쉬함까지 느껴졌답니다.

매표소에 보면 이처럼 일정표 관련 안내문도 있었는데요

체험 유의사항 그리고 체험 일정표 등 안내가 되고 있었습니다!

들어가는 입구에는 안내지도도 있어 

한번 확인 후 화조원을 둘러볼 수 있었는데요

규모가 크고 다양한 테마관이 있어 즐거움을 가득 충전해

볼 수 있을것만 같았어요.  맹금류에 관련된 안내글도

만나볼 수 있었고 자세히 나와 있더라구요~

 

이처럼 맹금류 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새와

동물을 감상할 수 있었는데요. 맹금류 관련 많은

정보도 얻을 수 있어 좋았답니다. 어떤 새인지 상세히

안내가 되어 있어 정보를 얻으며 즐겁게 관람할 수 있어 좋았어요!

티비에서만 보고 실제로는 처음 보는 것들이 많아 구경하기 바빴어요~

이곳저곳 돌아다니며 시간을 보내보았는데요

알파카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색깔도 그렇고 미용도 잘되어있었는데요.

먹이도 잘 먹고 순하기도 순해서

덕분에 아이들도 겁먹지 않고 먹이를 잘 주었답니다.

미소가 절로 퍼지는 기분이 들었어요 !

또 앵무새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앵무새는 어찌나 털색이

예쁜지 눈길이 절로 갔는데요. 영화나 티비에서 봤던

모습 그대로라 너무 신기했어요!

서로 붙어 있는 모습이 귀여워 사진을 안 찍을 수가 없겠더라구요~

그리고 또 화조원에는 곳곳에 조형물도 설치되어 있어

사진 담기도 좋았는데요 수많은 포토존이 있어

사진 찍기에도 안성맞춤이었어요.

연못에서는 잉어먹이주기 체험도 가능했고

오리와 토끼 먹이주기 체험도 가능한데요.

체험 관련 안내문도 적혀 있어 누구든 쉽게

체험을 할 수 있어 좋았답니다.  동물과 교감하기

안성맞춤이었던 곳인거 같은데요~ 

실내온실도 마련되어 꽃과 동물을 감상하며

시간을 보내기 좋았답니다. 안에는 여러 종류의 새와

동물 그리고 식물이 가득해 구경거리가 가득했는데요!

사진 속 처럼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어 인증샷 남기기도 좋았어요

화사한 꽃들은 대충 찍어도 멋진 사진을 담을 수 있었는데요

멋진 인생샷 남길 수 있었네요!

티비에서만 봤던 펭귄도 만날 수 있고

올빼미와 맹금류까지 다양하게 만날 수 있어

즐거움이 가득했답니다. 모두 잘 관리가 되고 있었는데요

가까이서 보니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털색부터 시작해서

생김새까지 독특해 시선이 자꾸만 가더라구요~

안에서는 이처럼 앵무새 먹이주기 체험도 

할 수 있었는데요. 손을 쭉 뻗으니 귀여운 앵무새들이

날아와 쪼아 먹는게 정말 신선한 경험이었어요.

신기하게도 사람 손이 다치지 않게 조심스럽게

날아와 먹었는데요 너무 색다른 경험이라 신기했어요!

처음에는 조금 무섭기도 했지만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어 아이도 저도 행복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데요

앵무새와 함께 인증샷을 남겨보며 추억을 남겨보았네요.

이후에도 잔디정원에서는 시간대별로 흥미진진한

공연이 펼쳐졌는데요. 맹금류 비행 부터 시작해서

체험까지 다양한 공연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제주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화조원은 아이와 함께

가도 손색 없는 관광지 같은데요.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내고 가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