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서귀포 마사지 테라피 샹그릴라 피로 회복 !

by 제주길잡이 2022. 9. 13.

추석 피로도 풀어볼겸 방문한 테라피 샹그릴라!

서귀포시 서귀포동에 위치하고 있어 서귀포 여행시

추천하고 싶은 샵인데요. 만족스러운 관리로 제대로

피로회복하고 힐링을 충전하고 왔네요~

만족감을 충전하고 오는 기분이었는데요. 

최고의 시설과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어 매우 만족했네요.

예약 후 가서 바로 관리를 받을 수 있었는데요.

이곳은 그리고 유명 연예인들이 자주 방문하는 

곳이기도 한데요. 내부 벽면에 연예인들 싸인이 가득하답니다.

그리고 또 인도 공주도 이곳에서 마사지를 받고 극찬을 하고 갔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연예인도 인도공주도 인정하는 관리샵이랍니다.

탈의실및 회장대 등 편의시설도 하나하나 쾌적하게

잘 관리가 되고 있었습니다. 저는 전신 풀코스로 관리를

받고 싶어서 족욕을 시작으로 상,하체 완벽하게 받을 수 있는

코스로 예약해 관리를 받아보았습니다~!

제가 받은 관리에는 스톤테라피 관리도 있었어요^^

제일 먼저 이렇게 족욕을 관리를 받게 되는데요.

황금빛 욕조에 발을 담그고 있으니 피로도 풀리고

기분이 정말 좋더라구요. 따뜻해서 발을 담그고만 있어도

피로가 풀리는 기분이 든답니다. 몸이 노곤노곤해지는 기분이었어요

피로가 절로 사르르 녹았답니다.

족욕이 끝나고 나면 이렇게 베드에 누워 본격적인 관리를

받게되는데요 처음에는 이처럼 따뜻하게 데워진

타월로 관리를 해준답니다. 따듯하고 좋았는데요;

시원함에 절로 웃음이 나오더라구요~!

온몸 구석구석 아픈데가 많아서인지 정말

시원했는데요, 근육통이 싹 다 풀리는 기분이었습니다.

추석날 쌓였던 피로가 말끔히 풀리는 기분이었는데요

요즘 스트레스 덕분에 피로도도 장난 아니었는데요

너무 시원하게 서귀포 마사지 관리를 받았던것 같아요. 

강, 약 조절하며 시원하게 관리를 해주었는데요 

압도 괜찮았고 만족스러운 관리로 저절로 힐링 충전하고 가네요

또 서귀포 마사지 에서는 스톤테라피 관리도

해주는데요 사진 속 처럼 부드러운 스톤을 몸 위에

올려 관리를 해준답니다. 혈자리 위에 올려주어 

혈액순환은 물론이고 붓기 빼주는데도 좋았네요~

마무리로는 이처럼 스트레칭을 해주었는네요

딱딱했던 몸이 절로 부드러워지는 기분이 들었어요

마사지 정말 빼놓을 수 없는 필수코스인것 같은데요

샹그릴라테라피에서 관리 받고 가세요~

고급 스킬에 오랜 경력을 지닌 원장님이 계셔서

아마 만족스러우실거에요 !

서귀포 마사지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어느하나 대충하는 관리가 없었는데요

만족스러운 관리로 피로회복 제대로 하고 가네요 

친절하고 정성스레 관리를 해주어 너무 만족스러웠는데요

추석 음식하며 쌓였던 피로가 싹 다 풀렸답니다.

서부권, 동부권, 중문권까지 제주여행 시

편한 위치에 있으니 픽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