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도 스파 마사지 받고 감동!

by 제주길잡이 2022. 3. 21.

매일 앉아 일하다 보니 어깨며 목이며

전신에 피로가 많이 쌓이는거 같은데요.

서귀포에 제주도 스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하는 곳이 있다하여 다녀와 보았습니다.

간만에 피로 풀어주었어요 !!

서귀포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사진 속 처럼 

바로 스파브릭스 앞에는 주차장이 있습니다. 

서귀포 유명한 관광지들과도 가까운 거리에

있어 접근성이 좋답니다 !!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내부가 마움에

들었는데요. 내부에는 네온사인으로 되어진

간판도 있고 전체적으로 넓고 포근한 느낌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습니다 ^^

제주도 스파 받기 위해 관리 전 

상담은 필수 인데요~ 내 몸에 대한 간단한 설문조사 후 

마사지를 받게 됩니다. 저는 스파부터 해서

풀 코스로 관리를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선택했어요

그외에도 웨딩드레스 관리도 있고

다양하게 있었는데요. 내 몸에 맞는 

맞춤 관리를 선택해 받아보면 됩니다.

관리 전 잠시 따뜻한 차를 내어주셨는데요

따뜻한 차로 몸을 녹인 후 관리를 받아보았어요

그 후 관리복으로 갈아입고 마사지를 받는답니다

제일 처음으로는 족욕관리를 받아보았어요~

사진 속 처럼 되어진 공간에서 족욕관리를

받아보았는데요. 미리 족욕물도 준비를 해주셔서

따뜻하게 관리를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족욕물 안에는 아로마 오일도 넣어주어

향기도 좋고 지금은 투명한 색이지만 

오일로 인해 색이 예쁘게 바뀌는데요~

너무 예뻤어요 !! 위로는 꽃도 올려져 있었습니다.

족욕을 받고 난 후 에는 스파와 함께

와인을 마시며 시간을 보내보았습니다.

와인과 함께 먹으면 좋을 디저트까지 준비를

해주셨는데요.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또 욕조 안에는 아로마 오일을 넣어주어서

색도 그렇고 향기도 바뀐답니다. 분위기 업!

낭만적인 제주도 스파를 꿈꾸는 분들은 

스파브릭스에서 시간을 보내보세요~!

그리고 나중에는 이렇게 조명 불도 꺼주어서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주는데요~

반짝이는 조명으로 한층 더 로맨틱한 분위기로

변한답니다. 안에는 블루투스 스피커도 있어

원하는 노래를 선택해 들을 수 있어요!

마사지 관리를 받아보았는데요

전신을 시원하게 마사지를 해주었어요

처음에는 압이 괜찮은지 체크도 해주고

꼼꼼하게 마사지를 해주었답니다.

전신에 피로가 말끔히 풀리는 기분 !!

엄청 부드럽게 마사지를 해주었는데요

얼마나 시원한지 잠이 솔솔 오더라구요

부드러우면서도 강하게 마사지를 해주었습니다.

베드 자체도 너무 푹신해서 좋았는데요

피부에 와 닿는 침구도 편안해 좋았답니다.

나중에는 이렇게 아로마 오일로 관리를

해주는데요. 아로마 향으로 마음이 차분해지는 느낌이었어요.

너무 개운하고 시원한 느낌이 들었는데요.

주기적으로 와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커플, 가족 혹은 혼자 가서 제주도 스파 마사지를

받아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전신에 피로가 말끔히 풀렸는데요.

머리부터 시작해서 발끝까지 

시원하게 관리를 해주었답니다.

제주도 스파 부터 시작해서 완벽한 힐링의

시간을 보낸거 같은데요, 여행 후 피로 풀러 가기

딱 좋은 곳이니 가셔서 피로도 풀고 더불어 낭만도 

함께 충전해 보고 가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