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볼거리 다양한 제주시 가볼만한곳 및 호텔 추천!

by 제주길잡이 2022. 4. 1.

다양한 볼거리와 더불어 지루할 틈 없이

체험까지 즐길 수 있어 더할나위 없이 완벽했던

제주시 가볼만한곳 수목원테마파크에 다녀와 보았어요.

지난 주 반복되는 일상이 지겨워서 아이들 데리고

가보았는데요. 각양각색 다양한 테마로 있어 즐거움 가득했네요!

 

1. 아이스뮤지엄

수목원테마파크는 제주공항에서 차량으로

15분 거리에 위치한 제주시 가볼만한곳으로

제주 중심가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좋답니다.

운영시간은 9시부터 19시까지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제주시 가볼만한곳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테마관은

아이스뮤지엄 입니다.  이곳은 사진 속 처럼

얼음으로 만든 조형물들이 곳곳에 있었고

이글루도 있고 볼거리가 다양했는데요.

마치 겨울이 다시 찾아온것만 같았어요.

또 이렇게 이글루도 있었는데요

실제 크기를 그대로 재현해 놓았더라고요

안은 또 불빛이 환하게 켜져 있어

신비로운 모습까지 연출해 주었습니다.

안은 이렇게 얼음으로 만들어진 테이블과

음료, 와인 보관하는 곳으로 되어 있었는데요

오싹할 정도로 시원해서 여름에는 더위가 한번에

날아갈 것 가더라구요.

꺼내어 먹으면 엄청 시원할것만 같네요

이곳에 있는 음료는 실제 판매하는 용은 아니라

눈으로만 감상을 해주셔야 합니다.

얼음 안에는 꽃도 있었는데요.

주황, 분홍색에 꽃들로 향기로움이 가득

느껴졌어요. 조화 같아 보이는데, 맞겠지요? 😊

또 안에는 남자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얼음으로

만든 스포츠카도 있는데요. 멋있더라고요.

시트는 얼음이 아니라 앉아서도 사진을 남길 수 있어요. 

아이스뮤지엄에서 시간을 보내고 난 후 5D 영상관으로 가보았어요.

 

5D영상관도 있었는데요.

시간대별로 다양한 영상을 상영해주는데요.

이날 저희가 본 영상은 포세이돈 5D 였습니다

손에 잡힐것만 같은 생생한 영상으로

어른인 제가봐도 재밌었는데요. 

약 7분 정도 상영을 한답니다. 

솔직히 저는 더룸이라는 공포물을 보고 싶었는데

15세이상 관람이라 아이들은 불가해서

포세이돈을 선택했네요 ㅋㅋ

 

3. 기념품샵

제주 기념품을 파는 곳도 있는데요

이곳에는 감귤 초콜릿과 이렇게 제주 특산품

감귤을 닮은 듯한 귀여운 펜도 있었습니다.

또 요즘 제주 기념품 중 핫한 감귤 모자도 있었는데요.

사진 속 처럼 주황색에 모자에 

모자 위로는 초록색에 잎이 있었습니다.

너무나도 귀여운 모자였는데요. 

여핼시 쓰면 딱이겠더라구요~!!

 

4.  플레이 박스 VR 체험장

 

또 VR 플레이어존도 있었는데요. 

단순한 영상 관람이 아니라 총을 쏘거나

레이싱 하는 게임도 있어 현실감 넘치는

체험을 할 수 있어 너무 이색적이고 재밌었네요 😊

바람도 나오고 현실감 넘치는

체험을 할 수 있어 너무 즐거웠는데요

이때까지 해보았던 VR체험 중 정말 최고 였던거 같아요

체험할 수 있는 VR이 많아서 두시간은 순삭이랍니다.

정말 곳곳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는데요.

각층마다 다양한 테마로 시간가는줄 몰랐네요. 😘

기대이상으로 즐겁게 관람하고 체험 했네요!!

또 야외로는 수목원길 야시장, 한라수목원도 있으니

근처 관광지도 참고해서 함께 즐겨보세요.

 


5. 제주시 호텔 추천 <제주 시리우스 호텔>

수목원테마파크에서 시간을 보내고 난 후

숙박하고 있었던 제주 시리우스 호텔에 가서 하루를 마무리 해보았습니다

제주 시리우스 호텔은 노형에 위치라고 있는 곳으로

다양한 객실타입은 물론이고 레스토랑,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연회장, 회의실 등 부대시설도 완벽해서 갖춰져 호캉스를 즐기기도 제격입니다

* 숙소 예약은 뛰놀자에서 할인 받고 예약해서 저렴하게 숙박할 수 있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