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특별했던 제주시 카페

by 제주길잡이 2021. 12. 30.

오늘은 정말 큰 규모로 되어진 제주시 카페를 소개드릴게요

층마다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 체험까지 즐길 수 있는데요~

특별했던 라헌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고 가세요

제주공항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공항 근처 가볼만한곳을

찾는 분들이 방문하셔도 좋답니다 !

지하부터 시작해서 볼거리가 다양한데요

저는 지하부터 시작해서 차근차근 둘러보았어요

요즘 도민들 사이에서도 유명한 곳이기도 한데요

먼저 슈퍼파크 먼저 방문을 해보았답니다.

 

 

 

1. 바운스 슈퍼파크 (B1)

 

이곳은 애들 데리고 정말 가보고 싶은

곳중 하나인데요~ 요즘 제주맘 사이에서도

입소문난 곳중 하나랍니다~ 

바운스 슈퍼파크는 620평 규모의

대형 실내놀이터로 이뤄져 있는데요~

키즈카페 보다는 좀 더 업그레드된 곳이에요

아이들도 성인들도 신나게 놀 수 있는 공간으로

이뤄져 있는데요 규모가 엄청 크답니다. 

저도 아이도 시간 가는줄 모르게 즐겁게 놀았네요

이렇게 미끄럼틀을 탈 수 있는곳도 있고

곳곳 정말 즐길거리로 가득한데요~

입장은 80cm부터 가능하지만 놀이시설을 이용할때는

키제한이 있어 아이키가 110cm이상 일때 방문 하면

제한 없이 다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또 입장전에는 놀이시설을 이용하는

분들이러면 미끄럼방지 양말을 구매해야

한다고 하는데요~ 안전을 위해 미끄럼방지 양말은

꼭 착용해야 한다고 하네요~ 

체험같은 경우는 운영시간이 정해져 있어서

시간 체크는 필히 하는게 좋은데요 ~

들어가는 입구에 지도와 함께 시간표가 있답니다.

여기서 놀고 제주시 카페에가서 차마시며 휴식하면 딱!

놀이시설 등의 정말 다양하게 이뤄져 있었는데요

짚라인도 있었답니다. 짚라인은 어른도 가능합니다.

정말 액티비티한 체험들이 많았는데요~

너무 재밌게 놀았던것 같아요~ 입장권을 끈으면

기본 2시간이 주어지는데~ 2시간이 정말 순삭!

 

 

2. 베이커리 카페 (1층)

슈퍼바운스에서 시간을 보내고 난 후에는

베이커리카페로 가보았답니다.

이렇게 내부에는 맛스러워 보이는 베이커리들의

한가득 있었는데요 달콤한 빵 향기가 너무 좋았어요!

빵 종류가 정말 다양했답니다.

소라빵도 보이고 소시지빵도 보이고

케이크 종류도 정말 다양했답니다. 샐러드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이곳에서 산 빵과 음료는 전층에서 먹을 수 있답니다.

젤라또 아이스크림도 있었고 음료와 커피 종류도

다양하고 메렝쿠키도 있었고, 정말 종류가 다양!

2층은 키친과 쿠킹클래스로 이뤄져 있고

3층도 또 브루잉카페가 있어서~ 쭉 보고

원하는 곳에서 주문해서 즐겨보면 될것 같아요!

 

3. 키친 & 쿠킹스튜디오 (2층)

제주시 카페는 이렇게 층마다

심플 모던한 느낌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서 곳곳마다 볼거리가 가득했는데요

또 벽면이나 주변에는 감성적인 작품들로

인테리어를 해놓아 볼거리가 가득 하더라고요^^

각 층마다 카페도 다양한 컨셉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었답니다

심플 모던한 느낌이 정말 제 마음에 쏙 들었어요!

조명도 너무 감성적이였고 너무 예뻤어요><

2층에서는 식사가 가능했는데요

샐러드, 파스타, 필라프, 피자, 까르보나라, 떡볶이,

흑돼지 돈까스 등 판매 하고 있었답니다!

 

4. 브루잉 카페 (3층)

다음은 브루잉 카페로 가보았어요.

이렇게 블랙 색상으로 세련되고 모던한

느낌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는데요~

이곳은 커피와 티를 즐길 수 있는 제주시 카페 랍니다.

1층 베이커리 카페 못지 않게 다양한 메뉴들로 이뤄져 있었어요

편히 앉아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소파와

방으로 되어진 공간으로 이뤄져 있었는데요

다양한 좌석으로 이뤄져 있어 원하는 곳에

앉아 커피를 즐길 수 있답니다.

 

5. 갤러리라운지 & 루프탑정원카페 (4~5층)

 

제주시 카페에 있는 루프탑에서는

이렇게 달 모양으로 되어진 예쁜

포토존이 있었습니다, 제주시내가 한눈에

펼쳐지는 전망 좋은 곳에 자리잡고 있었는데요~

옆으로는 귀여운 토끼도 있었어요!

푸른 바다가 그림처럼 펼쳐졌는데요~

정말 층마다 감성 가득 즐길거리와

볼거리 그리고 먹거리까지 가득했는데요

반나절은 즐겁게 가족과 시간을 보내고 왔네요!

 

 

* 이 포스팅은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