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제주 마카롱 돌카롱 다녀왔어요~!

by 제주길잡이 2020. 9. 23.

제주 마카롱 맛집 돌카롱 다녀왔어요 !

이곳은 들어가는 입구부터 넓은 규모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자연과 함께 할 수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공기도 졸은것 같아요

평소에 달콤한 마카롱을 좋아해서인지 함 가보고 싶더라구요

특히 이곳은 우리가 맛보던 그 맛과는 확연히 다른 곳이라 해서

궁금함에 들려보았는데요 ~ 어떤 맛일지 정말 궁금하더라구요!!!

들어가는 입구에는 이렇게 돌카롱 이라는 간판이 있는데요!

이곳은 주차장에서 주차를 세우고 멀리서도 한눈에 보였는데요

독특한 건물에 풍경의 눈속에 들어온답니다.

노란색으로 되어진 건물 포인트가 정말 멋졌어요!

주변에 테이블도 몇개 있고 사진 찍기 좋은 포인트들이 가득했답니다.

이렇게 들어가는 입구 앞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포토존이 있었습니다. 아이언맨도 있고 그리고 옆으로는

나무로 되어진 곳도 있었는데요, 친환경적인 느낌이 느껴지도록

인테리어가 멋지게 되어 있었습니다. 감성이 가득한

공간에서 인증샷도 찍어보고, 사진을 찍어보면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빈티지한 느낌이 드는 곳이였답니다.

들어가는 입구 앞에는 이렇게 우리 놀러 왔는데

싸우지 말자라는 문구가 적혀져 있었습니다.

감성적인 글귀가 적힌 곳에서 사진을 담아보면서

인증샷을 남길 수 있었어요 돌담 주변에는 

해바라기 꽃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는데요

제주 적인 감성이 느껴지는 곳으로 멋지게 되어져 있었어요!

이렇게 우산 조명으로 되어져 있어서, 조명도 역시 감성 충만

하늘에 꼭 우산이 있는것 같더라구요 ~~~

우산 안을 들여다 보면 안에 조명이 있어서 더욱

감성적이고 좋았던것 같은데요, 낭만 가득한 분위기였답니다.

아래 처럼 인테리어가 멋있게 이루어져 있었답니다

통유리로 되어진 창문 너머로를 제주 자연이 한눈에 들어왔답니다.

엔틱하면서도 심플하게 인테리어가 깔끔하게 되어져 있었어요

자연의 만들어주는 아름다움 속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보낼 수 있었어요

그리고 오로지 제주 마카롱만 파는 것이 아니라 이곳에서는 이렇게

커피와 음료등도 판매를 하고 있어서 마카롱과 함께

음료를 마시면서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음료에 종류도 정말 다양하게 이루어져 있더라구요~!

제주 마카롱과 함께 차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어요

사진 속 처럼 딸기우유부터 시작해서 망고쥬스

그리고 커피싸지 다양하게 있었어요 !!

마카롱에 식감도 정말 좋았던것 같은데요 

이곳 마카롱은 유채꽃카롱(망고, 바닐라, 한라봉) 그리고

이호테우카롱(딸기,바닐라,망고), 수국카롱(바닐라,블루베리,딸기), 

억새카롱(초코, 티라미슈,바닐라) 이렇게 이루어져 있었답니다.

이렇게 내모난 상자안에 담겨져서 나오는데요

돌카롱에 맞게 박스도 딱 돌카롱 느낌이 나도록

되어져 있었어요,  돌카롱에 색과 너무 잘 어울리는 색이었던것 같아요

근데 저는 갠적으로 느낀거지만, 다른 곳 보다 특별하다?

라는 느낌은 못 받은것 같아요 비주얼 적으로는 ㅋㅋㅋ

겉에 부분은 돌 느낌으로 되어 있고 안에는 크림이

한가득 들어가 있었는데요, 푸짐하고 예쁘게 들어가 있었어요

맛은 좋더라구요~ 테이블에 앉아서 여유롭게

돌카롱을 먹어보았답니다. 이곳은 테이블에 앉아서 드시고 가는

분들도 있고, 포장을해서 가는 분들도 있답니다. 

요건 둘 중 선택을해서 드시면 됩니다~ 

컬러가 알록달록하니 정말 예뻤던것 같아요

색감이 정말 예뻤어요 근데 맛은 보통 제주 마카롱이랑

특별하게 차이가 난다는 느낌은 못받았던것 같아요

쫀득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있었답니다.

이렇게 가까이서 클로즈업해서 찍으니 진짜 돌모양을 가지고

있는것 같아요, ㅋㅋ 특이한 느낌이 들었음!!!

야외로 나가서 먹기에도 좋고, 내부에서 먹기에도 좋고

마카롱은 또 포장해서 집에서 먹기에도 좋아서

자연을 감상하면서 하나 집어서 먹기 좋답니다.

자연을 배경으로 즐기는 달콤한 마카롱~ 입안에서

퍼지는 식감이 정말 일품이었습니다. 

사진 속 그림은 이호테우해변을 그림으로 그려놓은 그림이에요!

이렇게 마카롱과 함께 먹으니 더욱 두배로 맛있었던것 같아요

저는 아래와 같은 자연이 보이는 테이블에 앉아서 마카롱을 먹어보았어요

자연을 보면서 먹으니 마카롱이 그냥 하나,둘씩 입안으로 들어갔던것 같아요

이렇게 일자로 되어진 테이블에 앉아서

제주 마카롱을 먹어보았습니다 ~ 자연의 향기가 그대로 전해졌는데요

자연을 보면서 먹으니 마카롱도 그냥 수리 술술 넘어가더라구요

제주 돌카롱은 이렇게 자연까지 생각하는 예쁜 카페 인것 같아요

돌이라는 테마에 맞게 카페 내부 드리고 야외에서도 돌담을

만나볼 수 있어서 정말 좋았던 카페 ~~!!

이렇게 잔디밭에는 테이블과 벤치도 있었어요

이곳에 앉아서 편안하게 휴식을 보낼 수 있었는데요

자연의 주는 아름다움 속에서 휴식을 보낼 수 있었는데요~

푸른 하늘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답니다.

자연의 전해주는 아름다움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었어요

나무소리와 그리고 새 소리등 들려왔답니다.

그리고 돌과 나무 등등 멋진 풍경이 눈앞에 펼쳐졌어요

초록빛으로 물든 풍경이 정말 그림이 따로 없었던것 같아요

이렇게 주변에는 야외 산책로도 있어서 산책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기에도 정말 좋았던것 같아요 

마카롱 먹고 그리고 자연으로 나가서 산책도 즐기고 일석이조!

자연에 숨결을 느껴보면서 산책을 해보았습니다.

멋진 풍경과 함께하니 저절로 눈에 피로가 풀림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이게 바로 자연이 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푸른 하늘과 초록빛으로 물든 세상 ~ 천국과도 같은 아름다움이

눈 앞에 펼쳐져서 행복한 추억을 남길 수 있었던것 같아요

제주 마카롱 맛집에서 제주를 담은 듯한 마카롱과

함께 산책을 즐겨보고 가시기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