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다양한 음식이 있는 제주 대명리조트 맛집

by 제주길잡이 2020. 8. 4.

다양한 탕 요리를 만나볼 수 있는 제주 대명리조트 맛집에 

다녀왔어요~ 그곳은 바로 고두물인데요! 

 신촌과 함덕으로 가는 도로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들어가는 입구부터 큰 간판과 입간판이 있어서 

아마 이곳을 지나가는 분들은 고두물을 아실수도 있는데요

고두물 같은 경우는 오랜 시간 이 자리에서 사랑을 받아 오고 

있는 조천, 함덕, 신촌 맛집이랍니다.

아마 근처에 사시는 도민 분들이라면 누구나 알만한

그런 맛집인데요~ 이곳에서는 다양한 탕요리를

맛볼 수 있답니다. 근처에 이렇게 다양한 메뉴를 

파는 곳은 흔하지 않은데~ 고두물에서 오직 만나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집에 특징이라면 특징인데,

들어가는 입구에는 이렇게 왕갈비탕과

소머리곰탕, 내장탕 등 고두물에서 팔고 있는

메뉴들과 함께 사진과 그리고 가격이 적혀 있었어요

그래서 들어감과 동시에 메뉴를 선택을 할 수 있어서 

너무 너무나 좋더라구요^^

내부는 이렇게 심플한 느낌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져 있었구요

테이블과 그리고 룸으로 구조가 되어 있어서

편한 곳에 자리를 잡아서 앉으면 된답니다.

제가 이곳에서 주로 먹는 메뉴는 삼계탕과 해장국이에요!

아 그리고 왕갈비탕도 맛있어요 !

이곳은 정말 전문 적으로 한가지만 하는 곳은 아니여도

다 맛이 좋아서 어떤 메뉴를 선택해도 만족하신답니다.

저는 오늘은 해장국으로 선택을 해서 먹어보았어요

전날에 달려서 그런지 속이 조금 안좋았거든요 ~

해장국으로 시원하게 해장을 해주었답니다!

이렇게 계란 후라이도 나온답니다.

계란후라이를 즉석에서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나온답니다.

인원수에 맞춰서 먹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이곳은 밥도 이렇게 돌솥밥에 나온답니다.

그래서 더욱 따뜻하고 맛있는 음식을 드실 수 있는데요~

돌솥과 그냥 밥이랑은 차이가 정말 다르더라구요!

더욱 밥이 꼬들꼬들한게 맛이 좋았던것 같아요^^

드디어 나온 해장국 !

붉은색으로 되어져 있어서 한눈에 보아도

얼큰함이 정말 남달랐던것 같아요 ~ 

이렇게 불판에서 즉석에서 요리가 되어져서 나와서

더욱 얼큰한 해장국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안에는 청양고추도 가득 들어가 있었어요!

얼큰함이 정말 살아 숨쉬는듯 했는데요

안에는 선지와 채소 등 푸짐하게 들어가 있었어요

그래서 밥과 함께 비벼서 먹기에도 좋았답니다.

잇님들은 밥을 같이 먹는 편인가요 ? 따로 먹는 편인가요?

저는 밥을 말아서 먹는 편이랍니다 ㅋㅋ

건더기가 정말 푸짐하게도 들어가 있었어요

그래서 먹어도 먹어도 끝이 없이 나왔던것 같아요

선지 같은 경우는 빼달라고 하면 빼서 주니

주문시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국물이 정말 얼큰해 보였던것 같은데요

한입 먹으니 속을 개운하게 풀어주는 느낌이 들었어요

술병이 사라지는듯한 기분이 들었던것 같아요

정말 맛있게 식사를 할 수 있었던것 같아요

여기에 건더기도 정말 가득해서 배부르게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계란을 넣어서 먹고 싶은 분들은 이렇게

탕 안에 계란을 톡하니 까고 넣어서 먹어보세요

그럼 담백함이 더욱 두배가 된답니다~

맛있는 탕요리로 기분도 좋아지고, 맛있게 배도 불렀답니다!

아래 사진 속은 김치와 깍두기 입니다! 

기본 반찬으로 나오는 메뉴들이랍니다~

김치와 깍두기도 아삭아삭하니 맛있게

익어서 정말 맛있었던거 같아요 ^^

매콤한 맛이 입안 가득 퍼지는 식감이 정말 좋았어요

정말 맛있게 식사를 즐길 수 있었던것 같은데요

제주 대명리조트 맛집을 찾는 분들이라면 가셔서

꼭 한번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리조트 투숙객들에게도

강추 드리고 싶어요~~!

가는 길가에 보면 이렇게 왕갈비탕과 해장국

입간판도 있어서 길가 지나가다보면 이렇게 볼 수 있어요

그리고 식당 옆으로는 주차시설까지 있어서 편안하게 주차도

할 수 있었답니다. 한끼 든든하게 해결을 할 수 있는 식당을

찾는다면, 고두물로 가셔서 맛있는 식사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건강식으로 여름 더위로 인해 쌓였던 피로를 풀어줄거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