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제주도민이 추천하는 맛집 흑돼지는 여기서!

by 제주길잡이 2020. 7. 23.

제주도민 추천하는 흑돼지맛집 찾는다면,

돈사촌 노형점으로 가셔서 흑돼지를 드셔보세요!

이곳은 정말 많은 도민 분들이 인정한 맛집이기도 한데요

노릇노릇한 고기와 그리고 맛있는 고기를 먹을 수 있는데요

빛깔과 육질이 좋은 맛있는 고기를 먹을 수 있어요

입안에서 녹는 식감이 정말 일품이랍니다.

저절로 꿀맛이라는 말이 나오게 되는것 같아요!

주차는 바로 맞은편에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가면 됩니다!

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지는 않아요.

노형동 동사무소에 주차를 하면 주차비를 준다고 합니다

저는 흑돼지 근고기를 주문을해보았어요

이곳은 근고기 전문점이라 근고기에 참맛을 맛볼수 있어요!

빛깔이 정말 좋아보이는 흑돼지

비율이 적당하게 이루어져 있었는데요

고기도 도톰한게 정말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그리고 버섯도 나와서 불판이 어느정도 뜨겁게

달궈지면 같이 올려서 구워서 먹어주면 됩니다!

아삭아삭한 식감을 보여주는 콩나물도 나왔어요

보기만해도 신선함이 그대로 느껴지는것 같아요

먹었을때 아삭아삭 씹히는 느낌이 너무 좋았는데요

반찬도 대체로 깔끔하게 나와서 맛있게 식사를 할 수 있어요

제주 도민이 추천하고 싶은 강추 식당 돈사촌!

불판이 뜨겁게 달궈지면고기를 올려 본격적으로 

맛있게 구워주면 됩니다. 노릇노릇 구워지는 소리가

귓가를 자극해주더라구요!  정말 코 끝에 고기 향이 

가득한것 같았어요ㅋㅋ 이때는 정말 머릿속이 온통

고기를 빨리 먹고 싶다는 생각뿐이 안들었던것 같아요!

맛있게 고기를 올려서 먹어주었는데요

빛깔이 좋은 고기라 더욱 맛있어 보였던것 같아요

멜젓과 버섯도 올려주었어요

불판에 꼭 함께 올려주어야할 세트구성이지요!

고기가 구워지면 적당한 크기로 잘라서 드시면 됩니다.

고기는 인증샷은 꼭 찍어주어야 하는것 같아요!

핸드폰으로 인증샷을 찍어주었는데요~

인스타에 바로 업로드해도 될만큼 사진이 잘나왔더라구요

사진 후딱 찍고 고기를 먹어보았어요!

사진을 찍는데 도저히 못 참겠더라구요~~ ㅠㅠㅠ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진 고기 !

안에 육즙을 가득 머금고 있었는데요!

반짝반짝 고기에서 빛이나더라구요

입안에 넣었을땐 육즙 쫘악 퍼지면서

씹히는 식감이 정말 좋았던것 같아요

제주도민 맛집을 찾는다면, 돈사촌 노형점으로 가서 드셔보세요!

도톰하고 맛있어 보이는 고기~ 

불판에서 맛있게 구워지는 중이였는데요 

직원분께서 고기를 직접 구워 주셔서 

편안하게 고기를 먹을 수 있었어요 

근고기 같은 경우는 굽기도 힘들어서 고기 굽는것도 일인데

이곳은 그런 걱정이 없어서 좋더라구요~

다 구워진 고기는 이렇게 불판 안에 있는

철판에 살포시 올려나주면 됩니다 !

맛있게 구워져서 보는 비주얼도 정말 짱이었던것 같아요

보글보글 멜젓도 맛있게 끓여지고 있네요

멜젓에는 소주를 조금 넣어서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상추를 깔고 그 위에 고기와 마늘 그리고

무채 등을 올려서 한입 먹어보았습니다 !

입안가득한 식감이 정말 일품이었는데요

모든 재료들이 다 조화롭게 어우러져서 

꿀맛 가득한 맛을 보여주었어요!!!!

흑돼지는 이렇게 파지와 쌈을 싸서 먹어도 맛있고

단독적으로 먹어도 맛이 일품이었어요!

고기에 맛이 좋으니 어떤 방법으로 먹든 맛있었던것 같아요

고기에 진정한 참맛을 느끼는 느낌이였어요!!!

식감이 좋은 김치말이국수도 주문을 해보았어요

시원한 육수 국물로 되어 있어서 먹는 순간 시원함이

몸속 가득 퍼지는 기분이였어요

김치에 아삭아삭함과 오이에 맛이 입안 가득 퍼지는!

다른 곳은 냉면인데 이곳은 김치말이국수라서 더욱 색달랐던것 같아요

얼큰한 김치찌개도 나왔답니다.

안에는 두부와 고기가 가득 들어가 있었고,

얼큰한 국물에 맛이 정말 일품!

밥을 주문해서 함께 먹어주어도 맛있고,

여러모로 정말 맛있게 식사를 즐길 수 있었던것 같아요

제주에 특별한 맛을 느껴보고 싶은 분들은

돈사촌으로 가셔서 식사를 해보시기 바랄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