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제주 함덕 카페 델문도 바다가 코앞에!

by 제주길잡이 2020. 7. 14.

바다가 정말 코 앞에서 펼쳐지는 곳이 있는곳이있는데요.

이곳은 정말 천국이 따로 없는것 같아요~ 

에메랄드빛 바다가 파도 치는 풍경이 아름다운 곳인데요

저는 이날 날씨가 안좋은날 가서 예쁜 바다 사진은 

담아보지는 못했어요ㅠㅠ 사진이 다 하얗게 나온 느낌이

드는것 같은데요~ 날씨가 화창한날 가면 더욱 푸르고

예쁜 사진을 담아볼 수 있습니다!

사진이 바로 델문도랍니다.

함덕해수욕장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요

바다에 향기가 코 끝에 가득 전해지는 것 같았어요

시원한 바닷바람을 몸소 느껴보며 카페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그리고 델문도 카페는 베이커리 카페이기도하여서

달콤달콤한 빵과 함께 차한잔에 여유로움까지 즐겨볼 수 있습니다.

사진 속 곳이 바로 델문도에요 !

건물이 돌로 이루어져 있었는데요~ 

푸른 하늘과 함께 하는 풍경이 정말 멋졌던것 같아요

에메랄드빛 바다와 함께 어우러진 풍경이 정말 멋있었어요!

내부는 아늑하고 따뜻한 느낌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져 있었는데요

통유리로 되어진 창문 너머로는 푸른바다가 펼쳐졌습니다.

내부는 빈티지하면서도 엔틱한 느낌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져 있었어요!

곳곳에 있는 소품부터 시작해서 감성적이게 되어 있었답니다.

소소한 매력이 느껴지는 곳을 따라 감성을 가득 느껴보면서 

카페 분위기도 즐기고 야외에 펼쳐지는 바다도 보면서 시간을 보내보았어요

다양한 종류에 빵으로 이루어져 있었는데요

달콤달콤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빵들로 가득했어요

초코 쿠키 부터 시작해서 부드러워 보이는 빵까지

입안에서 녹는 식감이 정말 일품이더라구요

빵들이 다 맛스러워 보여서 하나만 골라서 먹기엔 아쉽!

빵 하나하나 집어서 먹기 좋도록 되어져 있었는데요

빵을 드실 분들은 원하는 빵을 골라서 계산할때

차나 음료 메뉴 시키면서 같이 계산을 하면 됩니다.

내부에는 이렇게 커피잔과 티백도 판매를 하고 있었어요

빵은 또 포장도 가능해서 집에서 먹기에도 좋았어요

정말 달콤달콤해 보이는 빵들로 다 하나씩 먹고 싶었던것 같아요

아래 사진 처럼 버터모닝에서 파는 빵과 비슷해 보이는 빵도 있었어요!

애벌레 모양 처럼 생긴 버터모닝 빵도 있는데요!

속엔 연유가 들어가 있어서 달콤달콤함이

입안에 퍼지는 맛이 일품이랍니다.

안은 또 부드러운 빵으로 되어 있어서 입안에서

녹아드는 식감이 정말 좋았던것 같아요~ 굿굿!!

그리고 커피 빵도 있었는데요. 위에는 아몬드가 올려져 있고

커피에 식감을 가득 느낄 수 있도록 이루어져 있어서

커피나 차와 함께 먹어도 맛있고, 그리고 단독적으로 빵만 

먹어도 맛이 일품이였던것 같아요, 달콤달콤한게 땡길땐

이렇게 음료와 함께 빵을 먹어주면 맛이 배가 되는것 같아요!

그리고 야외로 나가면 이렇게 야외테라스도 있는데요

야외테라스에서는 서우봉 부터 시작해서 

에메랄드빛 바다가 그림처럼 펼쳐져서 멋진 전망을 

감상을하면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에메랄드빛 바다가 반짝이는 풍경이 그림이 따로 없더라구요

테라스는 사진 속 처럼 나무로 되어져 있고

바다를 가까이서 볼 수 있도록 구조가 되어 있어서

제주 바다를 무한으로 느껴볼 수 있었습니다.

서우봉은 초록빛으로 가득 물들었고 바다와 하늘에

천국같은 조화가 느껴졌던 순간이였던것 같아요!

저는 야외에 앉아서 음료와 그리고 빵을 즐겨보기로 했어요!

요즘은 날씨도 따뜻하고해서 실내보단 아무래도

야외에서 즐겨보는 분이 많은것 같아요~

빵과 음료 이렇게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아래 사진 속 빵은 안에 크림치즈가 가득 들어간 빵이였는데요

이름은 생각이 안나지만 맛은 정말 색다르고 맛있었어요!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먹어보았어요

먹는 순간 시원함이 온몸에 가득 퍼지는듯 했는데요

시원한 맛에 저절로 감탄사가 나온것 같아요 ㅋㅋ

커피 맛도 나쁘지 안했던것 같아요~ 

아메리카노는 역시 빵과 조화롭게 잘 어우러지는것 같아요

빵을 먹을땐 아메리카노를 시켜줘사 ㅋㅋㅋ

칼과 포크도 주어서 빵을 잘라서 먹을 수 있고

푸른 바다와 함께 즐기면서 먹으니, 빵맛도 더욱 좋았던것 같아요

바로 코 앞에서 볼 수 있는 제주 함덕 카페를 찾는 분들은

델문도로 가셔서 맛있는 디저트와 차를 즐겨보시기 바랄게요

바다와 함께 하는 전망이 멋진 카페! 델문도로 가보시기 바랍니다.

빵은 테이크아웃도 가능하오니 방문시 참고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