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탁월한 선택이였던 제주 흑돼지 맛집

by 제주길잡이 2020. 7. 3.

육즙 가득 맛있는 흑돼지를 맛볼수 있었던 돈사촌 !

노형동사무소 바로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는 곳인데요

직접 먹어 본 결과 품질 좋은 고기와 그리고 다양한

밑반찬과 시설까지 즐겨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육즙 가득한 흑돼지에 참맛을 맛보고 싶은 분들은

돈사촌으로 가셔서 식사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제주시에 위치하고 있어서 공항에서 내리고 난후 

들리셔서 맛있는 식사를 하고 가시기 좋답니다.

이곳이 바로 돈사촌 노형점이에요

입구 앞에서부터 이 집이 흑돼지집을 알만한 간판과

블랙색상으로 되어져 있어서 심플함이 돋보였던것 같네요

그리고 조명까지 감성적인 분위기로 되어져 있어서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깡통테이블로 이루어져 있다는 점도 방문 시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주차는 바로 맞은편 노형동 동사무소에 하면

주차비를 준다고 합니다! 방문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립니다.

돈사촌은 그리고 생근고기만을 전문적으로 하는 집이라서

근고기에 제대로된 참맛을 맛볼 수 있습니다.

제주 흑돼지 맛집에서 맛있는 식사를 즐겨보고 가세요!

빛깔이 정말 좋았던 흑돼지! 

도톰하니 정말 맛있어 보였던것 같은데요

고기와 살이 적당한 비율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그리고 밑반찬도 신선한 반찬들이 나와서 

맛있게 식사를 할 수 있었는데요~

정말 이곳은 언제가도 이렇게 성의껏 반찬들을 차려줘서

푸짐하게 식사를 즐겨보고 싶은 곳을 찬는 분들에게 강추드리고 싶어요!

고기와 버섯까지 불판이 어느정도 뜨거워지면

올려서 구워서 먹으면 된답니다! 

노릇노릇 구워지는 소리가 귓가에 가득 들려오더라구요

이 순간은 정말 즐거움이 감도는것 같은데요 맛있는고기에

저절로 얼굴에 웃음꽃이 피네요ㅋㅋ 

불판이 어느정도 뜨거워졌다하면 올려서 고기를 구워서 먹어주면 됩니다.

제주 흑돼지 맛집에 제대로 된 참맛을 맛볼 수 있는데요

부드러운 식감을 가진 계란찜이였는데요

입안가득 녹는 식감이 꼭 솜사탕 같더라구요 

검은색에 뚝배기로 되어진 곳에 계란찜이 나왔습니다!

계란찜은 고기와에 궁합도 정말 좋았던것 같아요!

김치찌개도 나왔는데요. 얼큰한 국물이 정말 일품인데요

안에는 김치와 돼지고기 그리고 야채 등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서 국물에 맛이 정말 일품이었던것 같아요

저는 김치찌개를 고기가 구워지기 전에 먹는편이랍니다.

안에는 이렇게 참나무가 들어가 있어서 

참나무에 향기가 가득 배어 있어서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건강 가득한 맛을 느낄 수 있었던것 같은데요~

여기에 고기를 구워서 먹으니 고기에 참맛이 더욱 좋더라구요

다른곳과는 달라도 너무 다른 돈사촌 !

제주 흑돼지 맛집에서 맛있는 식사를 즐기 는 중 

이렇게 한상가득 주문을 하니 뭔가 보기만해도 배가 부르네요

신선한 채소가 한가득 이고, 그리고 비빔국수도 주문을해서

비빔국수와 먹어도 맛있고, 얼큰한 김치찌개와 먹어주면

더욱 맛이 일품인것 같아요~ 신선함이 정말 살아있는 밥상이였어요.

고기는 반짝반짝 빛이났던것 같은데요

육즙이 정말 꽉 차 있었던것 같아요

입안에 넣는 순간 육즙이 가득 퍼지는 식감에

맛있다는 말이 절로 나왔던것 같은데요

고기와 그리고 버섯등까지 함께 즐기면서 

맛있는 식사를 해보았어요~ 고기는 상추와 함께 곁들여서 먹어도 좋고,

기름장에 찍어서 먹어주어도 맛이 일품이었어요

제주 흑돼지 맛집에 끝판왕 같아요 !!

불판 옆으로는 이렇게 고기를 올리는곳도 있었어요

이곳에 다 구워진 고기와 버섯을 올려주면 된답니다.

그럼 고기가 타지 않고, 맛있는 고기를 바로 즉석에서 먹을 수 있어요

고기가 구워지는 소리와 냄새가 아직도 제 귓가에 전해지는것 같아요

맛있는 고기로 힐링 두배로 충전할 수 있었어요!

상추에 고기와 마늘과 그리고 무를 넣어서 

먹어주었는데요 입안가득 육즙이 퍼지는게 정말 일품이었어요

제주 여행 시 돈사촌으로 가셔서 맛있는 식사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짝반짝빛이 나는게 보이시져?

바로 이게 육즙이 꽉 차 있다는 소리인데요

비주얼이 좋은 고기로 정말 사진을 찍으면

멋진 인생샷을 남길 수 있었던것 같아요

잘 구워진 고기는 어떤 방식으로 먹어도 맛있었어요!

제주 흑돼지 맛집을 찾는 분들에게 강추드리고 싶어요

고기에는 역시 탄산이 찰떡궁합을 보여주는것 같은데요

탄산이 뭔가 소화를 시켜주는 느낌이 들었어요 ㅋㅋ

근데 문제는 많이 먹으면 배부르다는 점이에요 ㅋ

그래서 조절을 하면서 먹어주어야 한답니다.

잘 구워진 고기는 멜젓에 콕콕 찍어서 먹어주어도 꿀맛이에요

멜젓에 짭쪼롬한 맛과 고기에 담백한 맛이 어우러져 

맛이 정말 일품인데요~ 맛있는 고기로 저절로 웃음이 

정말 계속 먹어도 질리지가 않을것 같아요 ㅋㅋ

일주일 내내 방문하고 싶어지는 그런 제주 흑돼지 맛집 입니다.

이번에는 회식으로 왔지만, 조만간 가족과 함께 와야 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