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도 데이트코스 스파브릭스에서 즐기는 팁!

by 제주길잡이 2020. 7. 21.

연인과 함께 낭만적인 제주도 여행을 꿈꾸고 계신가요?

오늘은 낭만적인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제주도 데이트코스

스파브릭스를 소개해 드릴게요~ 이곳은 모던한 조명으로

아늑한 분위기를 보여주는 곳인데요

커플과 그리고 연인과 가족과 함께 마사지를 

받으러 가기 좋은 곳입니다~ 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이 준비되어져 있거든요! 

스파브릭스 내부 입니다. 사전에 미리 예약을 하고 가서

바로 스파 및 마사지 관리를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저는 족욕부터 시작해서 스파 그리고 풀 코스로 

관리를 받아볼 수 있는 코스로 예약을해서 관리를 받아보았어요

전신에 관리를 시원하게 받으니, 힐링이 되더라구요!

잃었던 활력을 다시 되 찾는 기분이였어요!

내부는 이렇게 쇼파 부터 시작해서 모던한 느낌으로 되어져 있는데요

쿠션은 알록달록한 모양으로 되어져 있더라구요! 

패턴이 정말 화려하면서도 멋졌던것 같아요^^

그리고 스파브릭스에서는 내 몸에 맞는 맞춤 

관리를 받아볼 수 있어서 더욱 힐릉을 쌓을 수 있는데요

원하는 향을 선택하여 관리를 받아볼 수 있어요

향이 정말 다양하고해서 저는 처음 맡았을때 

제일 끌리는 향으로 선택을 하여 관리를 받아보았어요

이렇게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산후프로그램 간리 부터 시작해서 커플 , 가족이 즐기기에

충반한 관리들로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그리고 명품 몸매 부럽지 않은 관리도 받아볼 수 있는데요

산후프로그램 관리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곳곳을 시원하게 마사지를 해주면서 관리가 들어가는데요

이 곳은 정말 완벽한 관리 프로그램으로 뭉친 근육이 

완벽하게 풀릴수가 있었던것 같아요 !

그리고 와인과 견과류 등도 나와서

와인과 함께 즐겨보기에도 좋은데요! 

견과류는 담백한 식감이 정말 와인과 어울리더라구요

와인과 함께 따뜻한 물속에 들어가 스파를 즐겨보니

피로가 그대로 풀리는 기분이였어요!!!!

이때는 정말 못다한 이야기를 해보면서

관리를 받아보았는데요 향긋한 아로마 향과

함께 관리를 받아보았답니다. 

곳곳에 디퓨져도 있어서 향기로움이 가득 느껴졌던것 같아요

욕조는 두개가 나란히 비치되어져 있어서 위생면으로도 굿!

화려한 불빛과 함께 어우러져 멋진 스파에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것 같아요 !

반짝 반짝이는 조명이 퍼져 나가는게 정말 멋있었는데요

조명과 함께하니 더욱 낭만적이더라구요~

제주도 데이트코스로 제격인것 같아요!

조명에 취해 분위기에 취해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향긋한 향초와 함께 말이죠 !

나란히 누워서 스파를 받아보면서 못다한

이야기를 나누면서 시간을 보내보았어요.

내부는 화이트톤으로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되어져 있었어요.

이곳은 바로 마사지 관리실이랍니다.

화이트톤에 침대로 되어져 있구요

서로 나란히 누워서 마사지 관리를 받아볼 수 있어요

상체에서 부터 하체까지 아로마 오일을 바르며

마사지를 해주었는데요 시원함에 감탄사가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전신 관리 뿐만 아니라 얼굴 관리도 해주었어요

얼굴 곳곳을 천천히 누르면서 자극을 해주면서 관리를 해주었는데요

머릿속이 정말 맑아지는 기분이였던것 같아요!

정말 처음부터 끝까지 모두 만족했던것 같아요

머리를 꾹꾹 눌러주면서 관리를 해주었는데요

머릿속까지 정말 맑아지는 기분이 들었던 것 같아요

제주 여행에 특별한 휴식을 보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스파브릭스에서 시간을 보내보시기 바랍니다.

목도 시원하게 주물러주면서 관리를 해주었어요

정말 안뭉친 근육이 없었던것 같아요

전신이 얼마나 뭉쳐 있던지, 마사지를 받고 나서

몸이 가벼워지고 나서야 그 이유를 알게된것 같아요!

아로마 오일을 발라주면서 부드럽게

전신을 관리해주었는데요  발도 시원하게

꾹꾹 눌러주면서 피로를 풀어주었답니다.

관리사분에 손이 지나가는곳마다 피로가 풀리는

기분이 들어서 마법손을 가졌다고 생각이 들었던것 같아요

여행 시 잠시 한템포 쉬면서 낭만을 충전하고

싶을때 들리셔서 피로를 풀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