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애월해안도로맛집 소문난맛집에서 통갈치요리!

by 제주길잡이 2020. 7. 16.

푸른 애월 바다와 함께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있는

소문난맛집~ 통갈치구이와 통갈치조림 이 두가지

메뉴는 제가 항상 이곳에가면 주문해서 먹는 원픽 메뉴인데요.

가서 한번 주문해서 먹어보았습니다.

바로 앞에는 애월 바다가 펼쳐져 있어서 바다에 향기를

가득 느끼면서 식사를 해볼 수 있습니다^^

사진은 베이지톤으로 되어져 있는데요.

푸른 하늘과 바다에 풍경이 정말 멋지더라구요!

바닷소리가 귓가에 가득 전해지는것 같았는데요

상쾌한 바다에 공기가 코끝 가득 전해지는 기분이였어요

내부는 이렇게 통유리로 되어져 있구요!

원목 테이블과 룸으로 구조과 되어 있었어요

유리창 너머로 펼쳐지는 푸른 바다를 감상을하면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꼭 유람선 같은 느낌이 들기도 했던것 같아요.

내부는 테이블로 이루어져 있어서 정말 심플하고

깔끔한 느낌으로 되어져 있었는데요.

저희는 창문 바로 옆 자리를 선택하여서 앉아보았어요

창문 옆이라서 바로 옆에서 느껴지는 바다향기가

정말 좋았는데요. 코 끝을 상쾌하게 만들어주는 기분이였습니다.

밑반찬으로는 젓갈과 그리고 미역줄기무침등 나와요

여기서 미역줄기무침은 제가 좋아하는 최애 메뉴인데요

미역에 시큼한 맛이 돋보이는 맛이랍니다.

그리고 소문난맛집 같은 경우는 나트륨 줄이기 실천 맛집이라

간도 쎄지않고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것 같아요!

길다란 비주얼을 자랑하는 통갈치도 나왔어요

안에는 통갈치살이 정말 한가득 들어가 있었는데요

뽀얀살이 정말 보는 순간 시선강탈을 해주더라구요

상 전체를 꽉채울만한 크기를 가지고 있었는데요

영롱한 빛깔에 시선을 빼앗기게 되었답니다.

창 밖 푸른 바다를 보면서 한번 먹고,

그리고 단독적으로 갈치를 먹기도 하고 

여러모로 다양한 방법으로 즐겨먹기에 좋았던것 같아요

통갈치를 밥위에 올려서 먹어도 맛있는데요

담백함이 입안에서 녹는듯 했답니다~

통갈치는 또 직원분께서 직접 손질까지 해주어서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겉은 노릇노릇 안은 촉촉한 속살이 정말 가득차 있었어요!

정말 밥 한공기는 그대로 뚝딱 할 수 있었던것 같아요

맛있는 통갈치에 힐링도 충전할 수 있었어요~

안에 속살이 가득 들어가 있는게 보이지요~?

이게 바로 소문난맛집에 클라쓰 입니다 !!!

양 옆에 뼈와 가운데 있는 길다란 통뼈만 

분리를 해주면 너무나도 쉽게 살만 쏙 먹을 수 있습니다.

뽀얀 살이 정말 한가득 들어가 있었는데요

껍질 부분은 노릇노릇하고 또 안에 속살은

담백해서 맛있게 먹어볼 수 있었던것 같아요!

짭쪼롬하면서도 담백한 맛이랄까 ~ 간도 알맞게 잘되어져 있었어요!

맛있는 통갈치구이는 정말 밥도둑이 따로 없었던것 같아요

밥도둑 메뉴로 정말 손색이 없는 메뉴였는데요

갈치에는 김치 젓갈 등을 곁들여서 먹어도 맛있고

어떤 방법으로 먹든 맛이 일품이였어요 !!! 

통갈치 정말 찐찐찐이야 ~~~

하얀색에 통갈치 살이 정말 푸짐하게 들어가 있었는데요

밥과 함께 먹어도 맛있고, 단독적으로 먹어도 꿀맛이고

요런 통갈치만 있다면 저는 일주일 내내 통갈치만 먹으라고해도

먹을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통갈치 조림도 먹어보았어요!

안에는 전복과 통갈치 그리고 해산물들이

한가득 들어가 있었구요. 매콤한 맛이 정말 일품이였어요

길다란 냄비로 되어 있어서 통갈치가 그대로 쏙 하니 들어갔는데요

여기에 해산물까지 더해져서 더욱 맛을 극대화 시켜주었어요.

꼭 바닷속을 그대로 담은 듯한 비주얼이였던것 같은데요

다양한 해산물이 한가득 들어가 있어서 맛스러웠던것 같아요!

보글보글 국물이 안에 잘 스며들도록 쫄여서 먹어주면 됩니다.

버너가 냄비 사이즈에 맞게 나와서 골고루 잘 끓여져서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것 같아요 !

안에는 전복도 들어가 있구요,

제주에 바다를 정말 한가득 담은 듯한 

특별한 비주얼을 보여주었어요~~

매콤한 국물은 밥과 함께 비벼서 먹어도 맛있고

여러모로 정말 제 입에 착 맞아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것 같아요

아래 사진 처럼 통갈치는 적당한 크기로 잘라서 먹어주면 됩니다.

통갈치구이와는 또 색다른 식감을 보여주어서 정말 

맛있게 식사를 즐길 수 있었던것 같아요

식사를 더욱 더 색다르게 만들어줄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푸른 바다와 함께 펼쳐지는 풍경이 예술이여서

바다와 함께 먹으면 더욱 꿀맛이라는 사실!

정말 바다의 맛을 그대로 담은듯 했어요!

맛있는 식감으로 두공기는 기본으로 먹을 수 있었던것 같아요.

푸른 바다와 함께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었답니다.

맛있는 해산물과 함께 식사를 즐겨보았는데요~

통갈치 요리에 특별한 맛을 즐겨보고 싶은 분들은

소문난맛집에서 식사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