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제주 흑돼지 맛집 돈사촌 도톰한 고기와 멜젓에 조합굿!

by 제주길잡이 2019. 12. 19.

제주 흑돼지 맛집 돈사촌에 기보았어요

이번주에 왜케 흑돼지가 땡기는지.. 흑돼지는 정말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가

않는것 같아요~ 오늘은 제주도민도 즐겨찾고, 제 단골 식당이기도한

돈사촌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제가 평소에 즐겨 먹는 근고기를 먹어보았는데요

육즙이 정말 고기안에 가득차서 정말 맛있어 보였답니다!

맛있는 흑돼지를 드시고 싶은 분들은 돈사촌에서 즐겨보세요~

내부는 이렇게 깡통 테이블로 심플하고 모던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요, 검은색에 톤으로 되어져 있답니다~

앉을 자리도 여러개고해서 편안하게 앉아서 식사를 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의자가 등받이 없는 의자가 아닌 사진 속처럼 등받이가

다 있어서 기대어 앉아서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붉은 빛깔을 띠고 있는 흑돼지가 나왔어요

처음 나오자마자 풍기는 아우라와 그리고 붉은색에 

영롱한 빛깔이 눈에 띄느것 같은데요! 

도톰한 살과 비계 등 비율이 좋게 이루어져 있더라구요^^

어느정도 불판이 달궈지면 흑돼지를 올려서 구워 먹어주면 되는데요~!

흑돼지는 직원분께서 직접 구워주어서 편안하게 먹을 수 있어요!

이렇게 비게에 검은털과 정품 인증 도장이 보이지요~?

고기 자체에서 반짝이는 빛이 나는것 같아요

그만큼 육즙이 고기 속 안에 꽉 차 있다는 소리겠지요?

요런 고기는 보는 것만으로 신선함이 그대로 느껴지는데

먹으면 더욱 더 알 수 있는것 같아요.

육즙이 입안 가득 퍼지는게 와~ 하는 감탄사가 나온답니다.

고기와 함께 먹으면 좋은 양파지와 그리고 콩나물도 나온답니다.

아삭아삭한 식감이 입안에서 퍼져서 정말 맛있는데요

콩나물 역시 짭쪼롬한게 정말 맛있더라구요~~

양파지 간도 잘 되어 있어서 고기와 함께 싸 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굿굿!

검은색 뚝배기 사발에 나온 계란찜도 나왔어요!

색깔도 예쁘고 그리고 안에 파와 깨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서 

맛도 정말 일품이였던것 같아요~ 계란찜은 서비스로 나와요!

서비스도 푸지고 흑돼지 맛도 좋고 정말 제가 안 사랑할수가 없는것 같아요!

돈사촌은 이렇게 불판 옆으로 참나무를 넣어준답니다.

고기맛도 좋은데 이렇게 건강까지 생각을 해주어서

마음이 더욱 따뜻해지는것 만 같은데요~~~

고기에 참나무 향이 그윽하게 배면 고기 잡냄새와 느끼한 맛이 사라지는데요~

참나무가 고기의 육즙을 그대로 유지하고

특유의 감칠맛을 살려준다고 합니다!

정말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는것 같아요~ 연탄에서 구워지는 고기보다

확실히 건강면으로는 돈사촌 흑돼지가 좋을것 같아요!

김이 모락모락 나고 있네요! 고기를 보는것만으로도 

올 겨울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것 같네요!

연말연시 가족과 혹은 친구와 가볼만한 맛집을 찾는다면,

돈사촌에서 맛있는 고기와 함께 시간을 보내보시기 바랍니다~

아마 육즙 가득 넘치는 흑돼지를 먹으면 저절로 엄지척이 나오실거에요!

잘 구워진 고기는 이렇게 상추에 고기와 채소를

올려서 먹으면 더욱 꿀맛이랍니다!!! 

거기에 무채도 넣고 해서 맛있게 먹어주면 꾸르맛탱

입안에서 모든 재료가 함께 어우러져 퍼지는 풍미가 정말 좋은것 같아요!

저는 마늘도 올려서 함께 구워서 먹어보았어요!

마늘향이 고기에 가득 퍼지면서 맛을 더욱 극대화 시켜주는것 같은데요

마늘은 건강에 좋은거 아시져? 건강에 좋은 마늘과 고기와 

함께 곁들여서 먹어주었는데요 정말 맛있었어요^^

맛있게 구워지는 고기를 보는데 정말 행복하더라구요^^

요런 조합이라면 정말 매일 먹어도 질리지가 않는것 같아요

잘 구워진 고기는 멜젓과 함께 먹어주면 조합이 정말 굿굿이랍니다.

제주 도민분들은 잘 아실테지만, 짭쪼롬한 멜젓과 고기에 육즙이

어우러져 정말  맛있더라구요~ 단, 호불호가 갈릴수 있어요 ㅋㅋ

노란색에 양은 냄비에 담긴 김치찌개!!

정말 요거 하나라면 밥 한공기는 금방 뚝딱일것 같아요

안에는 야채부터 시작해서 고기와 두부까지 정말 맛스러운

음식들이 가득가득 들어가 있어요! 

양도 정말 푸짐하고 얼큰한 국물에 맛이 정말 일품이랍니다.

김치찌개가 나올때 밥도 주문을 해서 함께 드셔보세요!

밥 금방 순삭하는것 같아요~

김치찌개 그리고 고기와 조합도 정말 잘 맞는것 같아요

찌개 안에도 고기가 들어가 있기는 하지만,

이 고기랑 그 고기는 다르오니 ㅋㅋ (한끝차이지만ㅋㅋ)

맛있게 식사를 해서 배가 뽕뽕해진것 같아요 ~~

식사를 다 하고 난 후 에는 이렇게 새콤달콤해보이는 

귤도 함께 즐겨주면 좋답니다. 입구쪽에 서비스로 바구니에

담겨있더라구요~ ㅋㅋ이번 겨울 감귤을 못먹나 싶었는데

이렇게 돈사촌에서 먹게되네요! 마음 따뜻해지는 시간을 

보낸것 같은데요~ 제주도 여행 시 맛있는 제주 흑돼지 맛집을 찾는분들은

돈사촌으로 가셔서 꿀맛 식사를 즐겨보세요~

연말에 가족과 또 가보아야 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