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제주도 밤에 가볼만한곳 술이조화 분위기 최고!

by 제주길잡이 2019. 12. 17.

분위기 좋은 술집을 발견했어요!! 

마치 나래바 같은 느낌이 드는것도 같은데요~ 

고급진 곳이 꼭 호텔 레스토랑에 온듯한 느낌이 드네요!

화려한 조명과 함께 펼쳐진 낭만적인 곳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친구와 그리고 연인과 연말에 시간을 보내보러 가기에도 좋을것 같네요!

벽면에는 좋은 글귀도 적혀 있고, 감성 뿜뿜 터지게 내부가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요.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옥상 테라스도 있고, 정말 멋진 분위기 속에서 즐길수 있어서

제주도 밤에 가볼만한곳 추천 드립니다!!!

화려한 조명으로 이루어진 내부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느껴지는것 같기도

하고 좋은 노래가 들려와 분위기를 더욱 멋지게 살려주었답니다!

저는 회사 끝나고 칼퇴하여 친구들과 모임겸 방문을 해보았어요~

내부에는 트리도 있어서 12월 25일 크리스마스날 방문해보기에도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이곳에는 이렇게 술집만 이루어진게 아니고 이렇게

게임을 할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타트 게임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서 더욱 빅재미를

더해주더라구요~ 왠지 모를 이벤트에 도전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든답니다.

천장부터 시작해서 곳곳 인테리어가 화려하게 

되어 있었습니다. 여기에 화려한 조명까지 더욱 더해져 분위기가 정말 좋더라구요

술집은 밝은 분위기 보다는 어두운 분위기를 좋아하는 편인데

제 감성에 딱 맞는 술집 같았어요~!

제주도 밤에 가볼만한곳으로 딱 좋은 술집이랍니다~

내뷰에는 또 이렇게 카드게임과 보드게임을 할 수 있는 곳도 있었어

단순히 술만 즐기는게 아닌 이렇게 게임도

할 수 있어서 즐거움이 가득 했던것 같아요!

주변에 팜파스로도 꾸며져 있었는데요~ 테이블도 바 형식으로 

앉는 테이블부터 시작해서 여럿이 앉을수 있는 테이블까지 

다양하게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칵테일과 그리고 술을 주문을 해보았어요

그리고 연어로 만든 음식도 주문을 하여 함께 먹어보았답니다.

연어에 부드러운 식감이 입안가득 전해지는것 같았는데요

여기에 샐러드까지 더해져 건강식을 제대로 즐겨볼수 있었어요!

칵테일 같은 경우는 이렇게 투명한 잔에 담겨져서 나와서

색상이 그대로 보여서 너무 예뻤던것 같아요

분홍색부터 시작해서 연두색, 파란색까지~

색상에 취하고 분위기에 취하게 되는 감성술집!

서귀포 제주도 밤에 가볼만한곳을 찾는다면, 

술이조화에서 즐겨보시길~~

연어살이 정말 부드러워 보였는데요~!

각종 채소와 그리고 꽃과 함께 고급스럽게

꾸며져 있어서 보는 재미와 먹는 재미까지 두가지를 느낄수 있는것 같아요^^

색감이 정말 화려해서 맛도 더 좋아보이는것 같아요~!

연어덮밥도 나왔어요. 안에는 채소과 함께 아삭아삭한

식감을 더해줄 단무지와 생강등 푸짐하게 들어가 있답니다~

부드러운 식감으로 입안가득 퍼지는 풍미가 정말 좋더라구요.

그리고 바삭바삭한 새우튀김도 나왔답니다~

새우살이 푸짐하게 들어가 있었는데요 

튀김옷도 얇고 깨끗하게 되어 있어서 본연에 새우튀김 맛을 

더욱 느낄 수 있었던것 같아요! 연어살이 부드러워서 

칵테일 또는 술과에 조합도 좋은것 같아요^^

제주도 밤에 가볼만한곳 중 분위기 좋은 곳을 찾는다면,

술이조화에서 즐겨보라고 추천드리고 싶네요~!

꽃과 식물들로 예쁘게 꾸며져 있어서 더욱 식욕을 자극을 해주었는데요

꼭 하나의 작품 같아 보이기도 해서 젓가락이 향하지가 않더라구요~

전체 모습만 사진으로 담아보았습니다!! 

신선한 야채들로 비주얼도 좋고 맛스러움이 그대로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고급스러운 술이조화 분위기도 한몫 했던것 같아요!

옥상 테라스로 올라가면 이렇게 주변 경치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테라스도 있는데요~

밤에도 즐길 수 있도록 조명이 있어서 

날씨가 조금 따뜻하다면, 옥상에 올라가 즐겨보아도 좋을것 같아요^^

분위기가 정말 좋을것 같아요~ 여름에는 이곳에서 즐기는

분들이 더 많더라구여^^  다양한 게임과 그리고 분위기 

맛있는 음식까지 분위기 좋은 서귀포 주변 술집을 찾는다면,

술이조화 방문해보세요~~!!

* 베니키아 중문호텔 맞은편 건물 5층에 있습니다

-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천제연로 169 5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