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점보빌리지 풍성한 즐길거리!

by 제주길잡이 2019. 6. 10.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한 점보빌리지!

평소에 코끼리를 좋아하는 동물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강추 드리고 싶은 제주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인데요~

어른들도 좋아하지만 아이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곳이랍니다!

제주도 서부권 여행을 하는 도중에 들리셔서 

귀여운 코끼리도 보고 재밌는 공연도 만나보세요~

한가지로 이뤄진 단순한 공연이 아닌 코끼리가 펼치는

이색적인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답니다~

어른인 저도 여행을 간적이 없는 터라 코끼리 공연 같은 경우는

보기 힘들었는데요~ 이렇게 제주에서 즐길 수 있으니 정말 좋은것 같아요

제주에서도 코끼리 공연을 하는 곳은 점보빌리지 뿐이어서 

이색적인 공연을 즐겨볼 수 있답니다~~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기에도 편했던 점보빌리지!

입구에서 부터 귀여운 코끼리가 우리를 맞이해주었어요~

긴 코를 가지고 있는 코끼리 동상이 있었답니다.

맑은 하늘과 초록 기운이 가득 맴돌고 있는 

공기가 좋은 곳에 자리를 잡고 있었습니다.

공연시간은 매회 정해져 있어서 방문시 공연시간

체크는 필수 랍니다 !!!!!!

다행이도 미리 공연 시간을 확인하고 와서

바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었답니다~

내부는 이렇게 앉을 수 있는 자리도 있어서 

잠시 공연을 기다리는 중에 쉬었다갈 수 있기도 해서 좋더라구요~

내부도 역시 동남아적인 느낌으로 꾸며져 있어요~

코끼리가 살고 있는 나라에 온듯한 느낌이었어요~~!

벽면에는 코끼리 조형물이 있었구요

그 옆으로는 귀여운 아기 코끼리가 있었어요 ~~ ㅋㅋㅋ

정말 실감나게 코끼리를 그린것 같아요~~

정글북 느낌이 물씬 느껴졌답니다 ㅋㅋㅋ

사진을 찍기에도 너무 좋았던것 같아요 

기념사진을 여러장 찍어보았어요~~~

그리고 내부에는 샵도 있었답니다~

코끼리 조형물 부터 시작해서 코끼리를 테마로 한 다양한

장난감 및 작품들이 있었답니다~ㅋㅋ

공연을 보고 이렇게 기념품까지 사보면 정말 추억이 될것 같아요

가격이 고가인 제품들도 있었답니다~!

남녀노소 그리고 아이들도 좋아하기에

제주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으로도 방문하기 좋답니다!

화려한 음악과 함께 멋진 코끼리들이 등장하는데요~

공연이 펼쳐지는 동안 놀라운 묘기에 입이 쩌억 하고 벌어지더라구요

멋진 모습에 박수가 절로 나왔답니다

그리고 이렇게 앉아서 훌라후프를 돌려주기도하고 멋진

묘기를 연속적으로 보여준답니다!

멋진 동남아 의상을 차려입은 코끼리 너무 귀여웠어요~

그 옆에 조련사들 역시 멋진 의상을 입고 있었어요!

그리고 이렇게 조련사와 함께 펼쳐지는 공연도 있는데요~

이때는 조련사와 코끼리에 협동심이 돋보이는 순간이랍니다.

누구하나 해내지 못한다면 정말 힘든 공연이 아닐까 싶네요~

멋진 묘기에 박수가 절로 나왔답니다!! ㅋㅋㅋ

그리고 예쁜 꽃 그림도 그려주는데요 

노란색에 유채꽃을 그려놓은듯 했어요 ! ㅋㅋㅋ

이 그림은 다 그리고 난 후 에 관객이 가질 수 있는 

시간도 있는데요 ~ ㅋㅋ 호응이 높은 사람들에게 

멋진 그림을 선물해준답니다!

빙글빙글 돌아가는 룰렛에 풍선을 터트려보는 묘기도 있어요

평소에 집중력이 많은 아이들이 아니여서

어딜가든 조금만 시간이 흐르면 움직이기 마련인데

점보빌리지에선 정말 놀라운 집중력을 보여주더라구요

가족 모두가 하나가 되는 마음으로 즐길 수 있기에

제주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강추 드리고 싶어요!

큰 발로 공을 차보는 시간도 있는데요~

정말 못해내는게 없는 만능 코끼리에 모습이 감탄이 절로 나왔답니다

축구도 역시 잘해내더라구요 ~~ ㅋㅋㅋ

축구공도 코끼리에 발에 맞는 사이즈였어요!

관람석은 지정이 아니라 선착순으로 앉을 수 있게 되어 있었는데요

모두다 집중을 하며 공연을 감상하더라구요~ㅋㅋ

가족 단위에 관객들이 많이 보였던것 같아요 ㅋㅋ

그리고 관객과 함께 하는 시간도 있어서 즐겁게 공연을 관람했답니다 유후~♪

공연이 끝나고 난 후에는 이렇게 코끼리와 함꼐

인증샷을 찍어 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도 있어요~

브이를 해보며 인증샷을 찍어보았는데요^^

제주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코끼리 공연이

끝나고 난 후에 밖으로 나가지 마시고 인증샷 꼭 담아보세요!!!!

코끼리도 얼마나 센스가 넘치던지 ~~

카메라를 바라보더라구요^^*

큰 눈망울을 가진 귀여운 코끼리였어요 !!

코끼리 옆으로 갈때 코를 살짝 만져보았는데요..

부드럽더라구요!

그리고 이렇게 코끼리 트래킹 체험도 해보았습니다.

사파리를 테마로 꾸며진 곳을 거닐며 트래킹 체험을 해보았는데요

제주의 자연과 공기를 몸소 느껴보며 코스를 걸어보았어요!

코끼리도 정말 순한것 같아요~ ㅋㅋ 

귀여운 코끼리와 함께 멋진 추억을 만들 수 있었답니다.

코끼리 트래킹 같은 경우는 수시로 진행되는 체험이기에

만약 공연시간을 확인 안하고 가서

기다려야하는 상황이 되었을땐 트래킹 체험을 즐겨보면 좋을것 같아요

코끼리와 함께 이국적인 산책길을 거닐며

가족들과 특별한 여행의 추억을 남겨볼수 있답니다!

그리고 조련사가 있어서 안전하게 체험을 해볼 수 있어요~

바람도 좋고 날씨도 좋아서 정말 즐거운 체험을 했던것 같아요^^

코끼리와 함께 멋진 추억을 남겨보고 싶으신 분들은

점보빌리지에서 행복한 시간 보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