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 공항근처 호텔케니스토리 제주연동!

by 제주길잡이 2019. 6. 3.

제주 공항근처 호텔케니스토리 제주연동 이용후기

제주시에 있는 곳으로 공항과 가까운 거리에 있는 호텔이랍니다^^

외관은 고급스럽게 이루어져 있는데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

외관과 내부 둘다 깨끗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요^^

미리 사전에 예약을 하고 가서 바로 체크인을 하고

숙소로 들어가볼 수 있었습니다~

주차장도 넓게 이루어져 있어서 주차시에도 편리했구요

그리고 주변에 쇼핑 및 먹거리 대형마트까지 잘 갖추어져 있었답니다!

이렇게 외관이 이루어져 있었답니다.

도로변에 있어서 교통편도 편리하답니다 !

저는 가족과 함께 숙박을 할거여서 예약시에

좀 더 넓은 객실로 숙박을 해보았답니다!

호텔 객실로 들어가는 복도 역시 고급스럽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더라구요!

신축 호텔이라 그런지 확실히 인테리어 자체가 다른것 같았어요^^

이렇게 보니 금빛으로 되어 있는것 같아 보였는데요

조명 부터 시작해서 전체적인 인테리어가 만족이었답니다.

이곳은 객실도 심플하고 좋은데 그리고 가성비까지 좋아서

제주 공항근처 호텔을 찾는 분들에게 강추 드리고 싶답니다!

저렴하게 하루 숙박할 수 있으니깐요 ~

거의 제주도 여행 가면 연박으로 즐기는 경우가 

많은데 그럴때 아무래도 숙박비가 부담 되잖아요!

근데 이곳은 그런 걱정 없어서 좋은것 같아요~

제가 숙박한 객실은 침대가 두개가 비치되어 있었어요! 

바다은 화려한 카펫이 깔려 있었구요

벽면은 아이보리 색상에 커튼으로 포인트를 주었구요

침구는 화이트톤으로 되어 있었습니다.

침대는 푹신함이 정말 남 달랐는데요.

눕는 순간 편안함이 느껴져서 정말 꿀잠 잤답니다!

쇼파도 있었구요~ 그 앞으로는 티비도 있어서 

티비 시청을 해보기에도 좋더라구요^^

쇼파도 이렇게 사진으로 보기엔 커 보이진 않지만

실제로보면 커서 여러명이 앉기에도 무리가 없더라구요^^

냉장고를 열면 무료생수도 비치되어 있었어요,

요즘 같은 여름철에는... 정말 생수는 필수 인것 같아요

저도 숙소에 체크인 하자마자 물을 벌컥벌컥 마셨답니다!

시원함에 더위가 풀리는 기분이었답니다~~~

컵과 전기포트도 비치되어 있어서 객실에서 

차도 끓여먹을 수 있고해서 좋았답니다~

그리고 객실에는 개인금고도 있어서 귀중품 보관 하기에도 좋더라구요!

1층으로가면 PC도 있었답니다.

PC 갯수는 많지 않아서 간단한 검색이나 급하게 PC를 사용하고

싶을때 가셔서 이용해보면 될것 같아요 ~

여행객들에게 정말 좋은 서비스 같아요!

객실에 짐을 잠시 풀고 근처에 있는 넥슨컴퓨터박물관에 가보았어요.

게임보다 재미있는 박물관 인데요

그레이 톤으로 건물이 되어 있답니다.

들어가는 입구에는 이렇게 인스타 모양으로 되어진

포토존도 있었답니다~ 네모난 곳에 얼굴을 들어놓고

사진을 찍기 좋도록 되어져 있었답니다~

제주 공항근처 호텔케니스토리 바로 근처에 있는

관광지라서 숙박을 하면서 들려보기 좋답니다!

인류의 삶을 가장 빠르게 변화시킨 현재 진행형 

매체인 '컴퓨터'와 그 발전에 기여해 온 '게임'의 역사를 함께

종망함으로써 우리의 미래를 상상해 볼 수 있는 체험형 박물관 이랍니다.!

내부는 체험을 해보면서 직접 경험하며 즐길 수 있도록 

되어져 있었는데요 아이들 부터 시작해서 어른들에

흥미를 돋구어줄 체험과 전시품으로 가득 했더라구요

어릴적에 봤었던 볼록이 컴퓨터 부터 정말 다양하게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 옛 추억이 생각나는 순간이었어요

그리고 이렇게 게임을 해 볼 수 있는 체험공간도 있었답니다.

정말 많은 게임들이 있었는데요 ~

옛 추억이 생각나는 게임들로 가득차서 정말 재밌게

즐겨보았던것 같아요 ^^

저도 어릴적으로 돌아가 게임기를 두들겨 보면서

게임을 즐겨보았답니다!

컴퓨터의 역사도 배울 수 있고 이렇게

게임의 변천사와 역사도 배울 수 있어서

정말 뜻 깊은 시간이 아닐까 싶네요^^

이곳은 초등학생 이상인 자녀를 두고 계신 

가족 분들이라면 정말 재밌게 즐길 수 있으실거 같아요~

옛날 컴퓨터가 비치된곳도 있었습니다!

이렇게 층층이 컴퓨터가 비치되어 있었는데요

어릴적 사용했던 컴퓨터 부터 시작해서

옛날 컴퓨터까지 정말 다양하게 이루어져 있어서

신기방기 하더라구요 ~~

컴퓨터는 물론 키보드의 역사도 만나볼 수 있는데요!

다양한 종류에 키보드도 볼 수 있었습니다.

정말 어릴적 추억이 생각나더라구요 ㅋㅋ

예전에는 CD나 디스켓(?) 사용했었는데

이제는 USB만 있으면 되니까 정말 많이 발전 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넥슨컴퓨터박물관에서 즐기고 난후 제주공항근처 호텔케니스토리로 들어가 보았어요

호텔에서 편안하게 숙박을 해보았는데요 ~ 

조식도 잘 나와서 아침에 조식도 꼭 즐겨보고 가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