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서귀포 가볼만한곳 서귀포 잠수함 여행을~!

by 제주길잡이 2019. 6. 4.

우리 애들이 좋아하는 바다~

그속에서 펼쳐지는 바다여행은 정말 

낭만적인 시간을 만들어 주는것 같은데요!

오늘은 서귀포 가볼만한곳 서귀포잠수함을 소개드릴게요^^

다양한 바닷속 세상을 감상해보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볼 수 있는곳인데요~ 물고기 부터 시작해서 

알록달록 아름다운 바다세상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보세요^^

잠수함은 이맘때쯤 아이들과 체험을 해보는것 같아요~

잠수함을 타면 시원한 바닷속이 더위를 식혀주더라구요!

이렇게 아름다운 바닷속이 눈 앞에 펼쳐진답니다~

저 사진은 산호와 함께 찍은 사진인데요!

합성이 아니에열 ㅋㅋㅋ 제가 실제로 찍은 사진이에요

아이들 찍다가 너무 예뻐서 사진으로 담아보았어요 ㅋㅋ

서귀포잠수함은 서귀포항에 위치하고 있어요~

서귀포항 바로 옆으로는 새연교가 있는데요 ~

새연교는 서귀포항에서 새섬까지 이어주는 다리로

야간까지 빛을 밝혀주도 도민들과 관광객들에 산책코스로도 좋답니다!

미리 사전에 예약을 하고 갔답니다!ㅋㅋ

갔는데 헛걸음 할 수는 없잖아요 ~~

잠수함은 서귀포항에서 바로 타는게 아니라

문섬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 문섬에서 잠수함 여행이 시작되는데요

문섬은 바닷속이 아름답기로 유명해서 스쿠버들에게도 사랑을 

받고 있는 핫한 장소이기도 하지요 ~

핫한 장소에서 펼쳐지는 바닷속 여행 상상만 해도 좋지요~??

신비로운 바닷속에서 펼쳐지는 바다여행!

이렇게 스쿠버와 물고기가 함께하는 시간도 있는데요

알록달록하고 작고 큰 물고기들이 스쿠버와 어우러져

멋진 모습을 보여주더라구요 ~!

신비로운 모습에 감탄사가 절로 나왔던것 같아요.

박수갈채가 나오는 시간이었답니다^^

푸른 바닷속에 모습은 정말 아름다웠어요 !

역시 물고기들은 이렇게 물속에 있을때가 평온해 보이는것 같아요

서귀포 가볼만한곳 찾는 분들은 잠수함 여행을 하면서

더위를 식혀보시길~~~ 요즘 너무 덥더라구요 ㅠㅠㅠ

이런날은 바다를 감상하며 더위를 식혀보는게 좋답니다.

보는것만으로도 더위가 풀리는 기~분 !

그리고 조금 더 바닷속으로 들어가면 알록달록한 산호와

물고기에 세상이 눈 앞에 펼쳐진답니다 !

산호는 처음에는 조명을 안 비추어줘서 바닷속과

같은 색에 모습이었는데~ 조명을 비추어주니 아름다운 

산호에 모습이 눈 앞에 펼쳐졌답니다!

주황빛을 감도는 산호 였는데요 ~

색이 정말 환하고 아름답더라구요~

저만 느끼는 건지 모르겠지만.... 

반짝반짝 빛도 나는것 같았어요!

아름다움에 물개 박수가 절로 나왔답니다.ㅋㅋ

멋진 풍경으로 눈에 피로가 싹 풀리는 기~분 !

어느정도 바다 여행을 하다보면 이렇게 스쿠버도 등~장!

저희를 향해서 반갑게 손을 흔들어주고 있었는데요~

저도 덩달아 손이 올라가더라구요 ㅋㅋ

잠수함 내부가 보였는지 인사를 하는 저를 보고 

또 인사를 해주었답니다~

물고기들 처럼 바닷속을 여유있게 헤엄치고 있었는데요 멋있더라구요!

바닷속을 구경하고 싶을땐 서귀포 가볼만한곳 서귀포잠수함에서 즐겨보세요!

먹이를 주니 몰려드는 고기들 ~ ㅋㅋㅋ 하나,둘씩 보이다가 이렇게

화면이 꽉 찰 정도로 많은 물고기들이 눈앞에 펼쳐졌답니다.

자세히 보니 종류도 정말 다양했는데요 ~

작은 물고기 부터 시작해서 큰 물고기 종류가 참 다양했답니다!

스쿠버와 어우러져 환상적인 모습을 눈앞에 보여주었답니다.

신비로운 바다와 함께하는 잠수함 체험~ 너무 즐거웠습니다 ♪

그리고 서귀포 가볼만한곳 서귀포잠수함에선 난파선도 구경할수 있어요

바닷속 깊은 곳에 있었는데요 ~~ 신비로운 느낌이 감돌더라구요!

이제는 물고기들에 집이 되어버린 곳인데요

물고기들이 난파선 사이사이 뚫린곳을 자유자재로 헤엄치고

다니더라구요~ 그 모습이 정말 여유로워 보였어요^^

푸른 서귀포 앞 바다와 함께하는 바다탐험!

이번에도 역시 아이들이 너무 좋아했는데요~

저희 애들은 잠수함을 진짜 좋아하는것 같아요 ㅋㅋ

다음에도 또 오자고 난리네요 ~ ㅋ

평온하고 맑은 바다를 보니 더위도 풀리는것 같았는데요

아름다운 바다세상을 바라보니 저 역시도 스트레스 풀리면서

행복을 가득~ 얻는 기분이었습니다 ~~

잠수함 여행을 하고 나서는 근처를 돌며 해상관광도 시켜주는데요!

잠수함 여행 부터 시작해서 볼거리가 정말 가득한 서귀포잠수함

타고 행복한 바다 여행 떠나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