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 서귀포 호텔 골든데이지 가성비 전망 좋아!

by 제주길잡이 2023. 6. 13.

뷰와 가성비 좋기로 소문난 제주 서귀포 호텔 골든데이지!

호캉스로 찜해 놓은 곳이라 가보았는데요~

오랜만에 힐링 충전 하고 왔네요 ><

로비도 깔끔하고 천고도 높아서 내부가 넓어 보이는

효과까지 있는데요. 체크인 시간은 오후 3시, 체크아웃은 오전 11시 입니다.

제주 서귀포 호텔은 프론트 분들도 친절해서 좋았는데요.

로비에는 비즈니스센터도 있어 PC도 사용할 수 있었어요

들어가는 입구 쪽에는 이처럼 서귀포 3대 섬도 만날 수 있었는데요

문섬, 범섬, 섶섬 등 있었습니다 >< 

체크인을 하고 객실로 올라가 보았는데

거실과 침실이 따로 분리되어 있어 편했어요

심플하고 깔끔하게 되어 있었고 고층으로 배정을 

받아 서귀포 시내 부터 바다까지 시원스레 펼쳐졌어요

꼭 그림을 보는듯 너무 아름다웠는데요><

창 밖 풍경만 봐도 절로 힐링이 되더라고요~

가성비가 좋다고 입소문난 곳이라 더욱

만족스러웠던거 같은데요 . 왜 사람들이 추천하는지 알겠더라고요!

그리고 침실은 이처럼 더블 베드가 나란히 두개가 있었는데요

뽀송뽀송한 침구 덕에 편하게 누워 꿀잠 닸답니다.

쿠션감도 좋아서 불편함도 없었답니다 ^^

그리고 객실 가구나 어메니티도 필요한것들로만

비치되어 있어 숙박하는 내내 불편함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었어요

화장대도 책상겸 사용해서 쓰면 되니 너무 편했어요.

그리고 이처럼 커피포트, 머그컵도 준비되어 있고

커피, 티백 등도 무료 서비스로 제공해주고 있었습니다.

혹시모를 상황을 대비해 소화기도 비치되어 있어 안전까지 챙겨주고 있었어요 :)

냉장고도 있었는데요. 이처럼 미니 사이즈 냉장고로

안에는 무료 생수가 비치되어 있었답니다

냉장시설도 작지만 갖춰져 있었어요

(큰 물건은 보관 못하고 작은것만 보관 가능해 보였어요)

미니 금고도 있었는데요. 이처럼 비밀번호를 설정해서

사용할 수 있게끔 이루어져 있었답니다.

연박으로 숙박시 외출시 귀중품 보관할때

사용하면 딱이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

거실, 침실 바로 옆에는 이처럼 통유리 창문이

있어서 어디서든 바깥 경치를 감상할 수 있어 좋았데요

시원스런 뷰를 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바다가 바로 코 앞이 바라 바람이 불때마다 전해지는

바다향기도 좋았던것 같아요 >< ㅎㅎ

화장실 및 욕실도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통유리로 유리문이 분리되어 있었어요

블랙 화이트로 심플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습니다 :)

세면대 밑으로는 여유분 휴지와

드라이기도 비치되어 있었는데요

모든 시설들이 잘 갖추어져 있어서 편하게 이용해볼 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화장실 청소도 깨끗하게 되어 있어서 청결 상태도 만족했네요

객실에서 시간을 보내고 루프탑으로 가서

주변 경치를 감상하며 시간을 보내봤답니다 ><

벤치나 테이블도 있어 편하게 시간을  

보내기 좋았는데요. 끝없이 펼쳐진 서귀포 바다를 감상하는

재미가 쏠쏠했던거 같아요.!

공원 같은 분위기로 조성되어 있어 시간을 보내기 좋았는데요.

즐겁게 감상할 수 있었던것 같아요 😙

아침에는 조식 식사를 즐기로 지하 레스토랑으로 가보았어요

샐러드부터 시작해서 과일, 커피, 쥬스까지 야뮤지게

즐겨보고 왔는데요. 조식도 사람들이 왜 칭찬을 하는지 알겠더라고요. ㅎㅎ

제주 서귀포 호텔 가성비 좋고 뷰좋은 호텔

찾는다면 참고해보면 좋은 곳이니 기회되면 한번 

가보셔서 숙박해 보시기 바랍니다. 커플부터 시작해서 1인

그리고 4인가족까지 숙박하기 딱 좋은 룸들이 마련되어 있어

커플 가족 그 누구와 함께 하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룸 컨디션 또한 만족스러웠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