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도 마사지 스파브릭스 아로마, 스파, 족욕까지 풀코스 관리!

by 제주길잡이 2022. 6. 14.

요즘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다 보니 몸이 찌뿌둥하고

삭신이 쑤시는 기분이 드는데요.  이런날은 정말 

제주도 마사지가 절실히 생각나는것 같아요! 

스파브릭스는 커플끼리 즐기기 좋고 엄마랑 같이

모녀끼리 가서 피로를 풀고 오기에도 좋은데요~

가성비도 좋고 또 풀코스로 관리를 받아볼 수 있기에

많은 분들이 찾는답니다.

이곳은 스파와 함께 아로마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데요. 커플 관리는 물론 아로마 관리까지 다양한

관리 프로그램을 선택해 즐길 수 있답니다. 

제주도 마사지 샵 내부는 심플 모던한 분위기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 누구에 마음도 사로잡을것만 같은데요.

심플하면서도 스파브릭스 테마에 맞게

로맨틱한 감성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습니다.

내부도 넓고 그리고 깨끗하고 해서 제가 갔던 마사지샵 중 

손꼽히는 곳 중 하나인것 같아요 💗💗

족욕실 역시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는데요.

요즘 감성에 맞게 예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어요

공간에 맞춰 소품도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 있었는데요

쇼파에 편안히 앉아 관리를 받아보았답니다.

스파실 역시 심플 모던한 분위기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는데요. 화이트톤으로 해서 깔끔하게 되어 있었습니다.

반짝이는 조명부터 시작해서 가렌더와 화분 및 액자까지

하나하나 감성적이었는데요. 노래방에서만 볼법한 미러볼도 있었답니다.

그리고 하트 풍선도 있었고. 스파실 내에는 

향기로운 향초와 디퓨저도 있었습니다.

욕조도 사진 속 처럼 두개가 비치되어 있어 

편히 이용해볼 수 있는데요. 입욕제도 내 몸에

맞는 맞춤 입욕제를 넣어주어 더욱 피로가 풀린답니다.

그리고 일회용 속옷도 비치되어 있어 스파 관리를

받을때도 편했는데요. 하나하나 세심하게 배려해주는것에

감동을 많이 받았던거 같아요 😍🙏

또 디저트와 와인도 주어 낭만적인 시간을

선물해주기도 하는데요 힐링 제대로 했네요!~

몸과 마음이 편안해지는 시간이었는데요

스파도 좋았는데 여기에 와인까지 더해지 

배로  기분이 힐링되었던것 같아요 !! 

커플 분들은 데이트 코스로도 제격인 곳인데

아마 이곳에 가면 데이트 100프로 성공하실거 같아요~

조명을 끄고 미러볼을 틀면 이렇게

분위기가 전과는 다른 분위기로 변신하는데요.

화려한 미러볼로 힐링이 절로 되더라고요

신나는 노래를 틀면 클럽 분위기로~ 잔잔한 노래를 틀면

낭만적인 분위기로~ 미러볼 하나로 두가지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네요~

스파 관리가 끝나고 나면 이렇게 제주도 마사지를 

받게되는데요~ 침대에 누워 관리를 받게 된답니다.

마사지실은 또 스파실과는 다르게 다른 공간에 마련되어

있는데요. 2인실이여서 저희 커플만 오붓하게 관리를 받아볼 수 있었답니다.

전신을 꾹꾹 눌러주며 관리를 해주었는데요

상체부터 시작해서 하체까지 피로가 말끔히 

풀리는 기분이 들었어요. 아로마 오일로 관리를

해주어 마사지 받는 내내 향기까지 좋았는데요~

내 몸에 맞는 1:1 맞춤 케어를 받을 수 있어

정말 좋았네요. 풀코스로 관리를 받아보길 참 잘한것 같아요

일반 관리 프로그램 외에도 산전 산후 웨딩 프로그램까지 있어서 

다양하게 받아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 보세요~!

아로마를 발라주며 뭉쳤던 근육을 풀어주었는데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꾹 꾹 눌러주며 마사지를 해주었습니다.

스파를 해서 그런지 몰라도 몸이 나른해졌는데요

시원함에 웃음이 절로 나더라고요 ^^ !

상체부터 시작해서 하체까지 시원하게 관리를 받아볼 수 있었는데요.

내 몸에 선물을 해주었던 특별한 시간이었네요.

서귀포에 위치하고 있어서 일정 중 서귀포로 갈 예정이라면

들려서 마사지를 받아보고 가시기 바랍니다. 

스파브릭스에서 시간은 도착한 순간부터 끝까지

고객을 위한 시간이었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