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도 마사지 추천 테라피 샹그릴라

by 제주길잡이 2022. 6. 7.

오늘은 하루 피로를 시원하게 풀어볼 수 있는

테라피샹그릴라를 소개드릴게요.

이곳에서는 차곡차곡 쌓인 여행의 피로를 풀어볼 수 있는

곳으로 시원한 제주도 마사지 관리를 받아볼 수 있답니다.

테라피샹그릴라는 서귀포매일올레시장 주변에 있는데요

도민분이나 서귀포로 여행오시는 분들이 이용하기 좋아요^^

내부는 사진 속 처럼 심플 모던한 분위기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고요. 저는 이왕 간김에 풀코스로 관리를

받아보았어요. 족욕이 포함된 전신 관리로 관리를

받아보았습니다 전신에 피로가 정말 싹 다 풀리는

기분이 들었는데요. 힐링 제대로 했네요 !!

족욕실은 사진 속 처럼 넓고 쾌적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는데요.황금장식으로

해서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서 고급스러움이 물씬

느껴졌답니다.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요~

메뉴는 아로마오일마사지 부터 시작해서

스포츠마사지, 발관리, 피부관리까지

다양하게 있었는데요. 원하는 관리를 선택해

받아보면 됩니다. 저는 아로마 오일 전신관리를

받아보기로 했답니다 !! 코스별로 다양하니 참고해보세요~

족욕 관리를 시작으로 제일 먼저 관리를 

받게되는데요. 족욕은 이렇게 아로마 오일에 

발을 놓고 관리를 하게 된답니다. 

발에 피로가 풀리는 기분이 들었는데요.

족욕은 마사지를 받기 전에 받으면 몸을 따뜻하게

해주어서 마사지 효과가 더 좋다고 합니다

시원하게 족욕 관리를 받게 되면 그다음은

마사지 관리를 받게되는데요. 한결 몸이 가벼워지는 기분!

이맛에 마사지를 받구나 하는 말이 절로 나오는데요

하체부터 시작해서 상체 말끔히 피로를 풀어주었어요

전신을 꾹꾹 눌러주며 시원하게 제주도 마사지를 해주었습니다.

이렇게 상체를 시원하게 풀어주었는데요. 

꾹꾹 전신을 자극하면 피로를 풀어주었습니다.

여행에서 쌓인 피로가 절로 풀리는 기분이 들었는데요

마사지 받아보고 싶은 분들은 테라피 샹그릴라로 가서 

제주도 마사지 관리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하체 쪽도 집중적으로 관리를 해주었는데요

평소에 부종도 많고 근육이 많이 뭉쳐있는

편인데 시원하게 피로를 풀어주는 기분이 들었어요/

경력 있는 관리사분께서 마사지 관리를 해주어서

몸이 한층 더 가벼워 지는 기분이 들었답니다.

손으로 꾹꾹 엉덩이쪽도 자극해주고 

그리고 나중에 아로마 오일을 전신에 펴 발라주며

부드럽게 관리를 해주었는데요. 아로마 오일이 전신에

스며들면서 뭉쳤던 근육들도 풀리고 피로가 사라지는 

기분이 들었답니다. 너무 시원해서 웃음이 절로 나왔어요^^

구석구석 꼼꼼하게 관리를 해주었는데요

시원하니 몸도 가벼워지고 덩달아 힐링도 충전되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요즘 기분이 많이 다운 되었던 편인데

아로마 관리 하나만으로 업되는 기분이 들었던거 같아요!

일상 속 활력을 되찾고 싶은 분들은 꼭 마사지 관리 받아보시길~

등쪽도 시원하게 꾹 꾹 눌러주며 관리를 

해주고 마사지님에 손길이 지나가는 곳마다

마법같이 피로가 풀리는 기분이 들었는데요.

이날 정말 피로 회복 제대로 했네요 !!

이 날 마사지를 받아서 인지 몰라도 몸이 편안해져서

꿀잠을 잘 수 있었는데요. 이날 하루 정말 푹 잤네요!

원래 불면증이 있는데 이날 하루는 불면증도

사라진 기분~ 코를 골면서 잠을 잤네요 ! 😢

아로마 오일이 마음을 차분하게

해주는 효과도 있었는데요. 관리실에서는 마음을 

차분하게 해주는 클래식 음악도 나와 편안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테라피샹그릴라에서 마사지 관리를 

받고 난 후에는 근처 서귀포 호텔로 가서 시간을 보내보았어요.

호텔섬오름에서 시간을 보내보았는데요. 

이곳는 범섬과 투명한 바다가 어우러진 곳으로

럭셔리한 휴양을 선물해 주는 곳인데요.

호텔에는 인피니티풀과 수영장, 레스토랑, 연회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객실은 바다, 산, 정원, 수영장 등 다양한

전망의 객실을 가지고 있는데요~

호텔섬오름에서 행복한 추억 만들어보고 가네요!

✔ 호텔섬오름은 '뛰놀자'에서 예약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예약할 수 있으니 참고해 보세요 !

반응형

댓글